제이스 디스커버리 동편마을 카페 커피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이스 디스커버리 동편마을 카페 커피 맛집

카테고리 없음

by 젠티탱 2022. 8. 5. 01:25

본문

반응형

커피가 맛있는 동편마을 카페 

정말 맛있는 커피를 맛보고 싶다면

테라로사 원두를 사용하는 제이스 디스커버리 카페 방문 추천 ㅎㅎ

 

 

제이스 디스커버리 
J's Discovery

 

 

안양시 동편마을에는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인테리어만 번지르르하게 꾸며 놓은 카페도 있고 

진짜 커피 맛, 음료 및 음식 맛이 훌륭한 카페도 있지요. 

직접 가봐야 알 수가 있습니다. 

제이스 디스커버리 카페는 커피를 좋아한다면 만족할만한 곳입니다. 

 

 

경기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49번길 26

영업시간 07:30-20: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31-385-2233

안양페이 국민지원금 사용가능 

 

 

 

카톡 채널 추가시 할인 적용됩니다. 

테라로사 아메리카노 3,500원 (아이스 3,800원)

라떼 사이공 5,500원 (아이스 6,000원)

카페모카 4,700원 (아이스 5,000원) 등

제이스 디스커버리 카페의 모든 커피는 강릉 테라로사 커피 원두를 사용하며 

캔으로 포장 가능합니다. 

 

 

동편마을의 많은 카페들이 그렇듯이 제이스 디스커버리 카페도 작은 정원이

예쁘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 카페거리에는 인스타 갬성 돋는 가게들도 많습니다. 

저는 4살 아이랑 방문해야 해서..

사실 주변에 다른 예쁘고 감성돋는 카페에 가고 싶었는데 

젊은 칭구들이 많이 있어서 (아기들은 전혀 없고 ㅎㅎ) 

들어가기가 조금 미안해서, 조금 편안한 분위기의 제이스 디스커버리에 (어쩔 수 없이?) 

들어오게 된 것인데 

결론적으론 맛있는 커피와 좋은 분위기에 너무 만족하고 왔답니다!

 

 

 

 

 

뒤쪽 야외정원에는 캠핑용 의자와 테이블이 있었는대 

다른 손님들이 앉았다가 가서 

잠시 나와서 사진만 찍었어요. 

비가 살짝 와서 땅이 축축해져 있어서 아이가 놀긴 좀 힘들었지만

날씨가 좋을 땐, 여기서 부모들은 커피 마시고 

아이들은 뛰어 놀면 딱 좋을 것 같았어요 ㅎㅎ

 

 

예쁜 화분들과 고즈넉한 분위기 ㅎㅎ

완전 세련되고 요즘 젊은 감성의 카페는 아니었지만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고 사장님도 커피에 진심인듯 느껴져서 

더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친절하시고요!

 

 

뒤편 야외 정원은 많이 넓진 않았지만 

한적하고 차도 많이 다니지 않아서 

아이랑 방문해서 놀기에 적당한 것 같아요. 

동편마을 카페 여러 곳 다녀봤는데, 여기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랍니다. 

손님 연령대는 30대 이상 ㅎㅎ

(제가 방문했던 때는 그랬네요. 다른 날은 모르겠지만)

그런 만큼 편안한 분위기 ㅎㅎㅎ 아시죠?

 

 

 

통유리창 바테이블도 있고 (노트북 or 독서 하면 좋을 듯)

홀 테이블도 있고 

편안한 분위기도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고요 

4살 탱이를 데려갔는데, 옆에 손님들이 예쁘다고 막 인사하고 그랬어요 ㅎㅎ

아이도 편하게 방문할만한 카페다~ 뭐 이런 느낌? ㅎㅎ

 

 

작은 소품들도 많았고 귀여웠어요. 

니트천 퀼트로 만들어진 쿠션이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되었어요. 

저런 따뜻한 느낌의 쿠션이 여러 개 있었는데, 

그게 가게 분위기에 한몫한 것 같아요. 

아이도 예쁘다고 엄청 좋아했어요 ㅎㅎ

 

 

 

에어컨이 엄청 세게 나왔어요 ㅎㅎ

더위 타는 분들한텐 좋았을듯 ㅎㅎ

근데 저는 좀 추워서 담요를 칭칭 감고 있었답니다. 

아이스 커피로 먹어서 더 추웠던 것 같아요.

탱이한테도 담요를 갖다주니, 이불인 줄 알고 신나서 꺄르르 

아이랑 테이블에서 침대놀이 하면서 재밌게 있었어요. 

아이가 좋아하니, 저도 더 인상이 좋게 남은 것 같아요. 

 

1커피 1쿠크다스인듯 ㅎㅎㅎ

신랑이랑 커피 두 잔 시켰거든요. 

커피맛 쿠크다스를 받았어요. 

앗싸

근데 탱이를 위해 쿠키를 하나 샀는데 비쌌지만 엄청 맛있었어요. 

쿠키 사진은 못 찍었는데, 계산대 앞에 전열된 시판 쿠키(동그란 모양)인데 아주 맛있습니다. 

 

 

 

저는 사이공커피, 신랑은 아메리카노.

신랑이 커피가 너무 맛있다고 극찬을 했습니다. 

사이공 커피는 코코넛 얼음이 들어가 있어 특색있었어요. 

테라로사 원두를 써서 그런지 구수하고 깔끔하고 깊이감 있는 커피였습니다. 

스페셜 커피로 팔아도 될 듯한 맛이었대요. 

커피 맛 중요한 사람들이라면 제이스 디스커버리 추천해요. 

매장도 꽤 넓고, 편안한 분위기라서 

아이있는 분들 방문하면 눈치 보지 않고(?) 머물기 좋아보여요. 

저는 무척 만족하고 왔답니다. 추천!! :) 

 

 

 

 

 

백운메밀 백운호수 맛집 막국수 후기

백운메밀 백운메밀 • 의왕시 학현로259, 76-11, 2호 • 주차 : 매장 앞 전용주차장 있음 • 전화번호 : 0507-1314-7399 •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산책 데크에서 바라 본 식당 백운호수 뷰가 완전 제대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