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메밀 백운호수 맛집 막국수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운메밀 백운호수 맛집 막국수 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2. 7. 27. 01:14

본문

반응형

 

 

백운메밀

 

백운메밀
• 의왕시 학현로259, 76-11, 2호
• 주차 : 매장 앞 전용주차장 있음
• 전화번호 : 0507-1314-7399
•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산책 데크에서 바라 본 식당
백운호수 뷰가 완전 제대로인 식당이에요.
창가쪽 자리는 인기가 많으니 참고하세요.
바로 옆에 '레이크 포레스트' 라는 카페가 있는데
백운메밀 식사 후 당일 영수증을 제출하면
카페 음료 20% 할인해줘요.


 

호수 쪽 아닌 반대 편도
통유리창으로 탁 트인 느낌이에요.
반층~ 정도로 내부 구조가 특이해요.


계단으로 내려오면 이런 느낌
한쪽 벽면이 커다란 유리창으로 되어있고
벽돌로 만들어져 고즈넉한 분위기도 났어요.
테이블도 띄엄띄엄하게 배치해서
손님들이 금방 찼지만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룸은 따로 없어요.

 

이렇게 창문 너머 백운호수 산책 데크가 바로
건너다 보였어요.
뷰, 위치 하나는 끝내주는 듯~
우리도 식사하고 나가서 데크를 쭉 걸었어요.
(생각보다 짧긴 했지만)


 

백운메밀 메뉴판 가격
물/비빔막국수 10,000원
메밀온면 10,000원
보쌈정식 16,000원
만두정식 13,000원
한방보쌈 대 35,000원
만두국 10,000원
메밀전 9,000원
계절메뉴 바지락칼국수 10,000원 등


 

주문한 메뉴 : 보쌈정식 1, 물막국수 1
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열무김치(오예!), 무절임, 콩나물무침, 양배추샐러드
야채쌈, 새우젓, 마늘, 쌈장

 

반찬 다 맛있어요
깔끔하고 깨끗 정갈하고
막국수, 보쌈과 잘 어울리는 반찬들

 

장사가 잘 되어 그런지
반찬들이 정갈하고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상추도 신선하고 ...
얼마전에 갔던 고깃집은 상추가 까만색이 끼고
시들시들해서 좀 별로였던 기억이 있는대
여긴 싱싱!



보쌈정식에 나온 미니 보쌈이에요.
고기 9조각이 나왔고
보쌈 무김치가 같이 나왔어요.
쌈채소, 고추, 새우젓에 먹으면 굿굿 😛
기절할정도로 맛있는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무난무난 맛난 보쌈 고기~~

 

요게 맛있었어요.
적당히 매콤 짭잘해서 입맛을 돋워주는 보쌈김치
배추김치는 없지만 무말랭이 김치가 맛있어서
굳이 아쉽진 않았어요.

 

비빔막국수를 주문하면
살얼음 동동 뜬 육수를 준답니다.
비빔 시켰을 때 육수 주는 집 개좋아!
😛😁😆😛😋

비용 많이 드는 것 아닌데
손님 만족도는 굉장히 올라가요~


물막국수 입니다.
살얼음 동동이 킬링 포인트!
깨소금 한바가지 뿌려진거 넘 좋음
싱싱한 아기 콩나물 아삭아삭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비빔막국수 입니다.
무절임, 오이, 깨가 잔뜩 들어갔고
콩나물 새끼인가? 숙주 애기인가?
뭔지 모를 아삭한 콩나물같은게 많이 들어갔는데
그게 진짜 잘 어울리고 식감도 넘 좋았어요.

 

보기에도 멋있게 플레이팅 되었죠? 😛
백운메밀
생각보다 더 맛나고
가격도 착하고
맛난 곳이었어요+
추천~~

비빔막국수 비빈 상태~
매콤 새콤해요.
완전 매운 편은 아니에요.
걍 편안히 먹을 수 있는 정도에요.
찰기있고 탱탱한 메밀면이 아주 맛있었어요.
부모님 모시고 또 가고 싶은 식당이에요!

 

 

 

인덕원 맛집 숲속의 포도원 아이랑 외식

아이랑 가족 외식 하기에 아주 좋은 운치 있고 감성있는 인덕원 맛집 '숲속의 포도원' 🍇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와서 내돈내산 후기 올립니다~ 숲속의 포도원 저녁시간에 갔더니 조명이 예쁘게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