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192센티미터(일구이카페) 4살아이랑 방문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192센티미터(일구이카페) 4살아이랑 방문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2. 7. 30. 10:28

본문

반응형

 

192센티미터
일구이카페

 

 


• 주차 : 매장 앞 2-3대 정도 가능, 골목 여기저기, 동편마을 공영주차장 이용 후 도보 이동
• 영업시간 : 11:00 - 22:00 (토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31-426-0192
• 애견동반 가능 카페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대
주말을 이용해 드디어 방문~
매장 문 앞에 애견 환영 문구 붙어있답니다.

야외 테라스가 특히 마음에 들었던 곳인대
이날은 너무 더워서 실내 착석했어요.

 

• 메뉴, 가격
게살명란크림파스타 + 아메리카노 세트 18,000원
카페모카 6,0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등

아보카도샌드위치, 치아바타샌드위치, 로제파스타, 오믈렛, 샐러드 등 브런치 메뉴들 다양합니다.
가격대는 1만원 초중반대 입니다.
음료는 5~6천원대 입니다.
키오스크로 입장 하자마자 주문합니다.



매장은 유리창으로 탁 트인 느낌이었고요
날이 좋을 땐 유리문을 활짝 열어
테라스와 바로 이어지게 해놓아요.
이날은 너무 더워서 문을 닫아놓았고
야외에 앉은 사람도 없었어요.

 

애견프랜들리 식당이라
애견인 분들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어서
이 날도 강아지 2마리 봤어요.
애견에게 관대하면 아이에게도 관대한 편! 🤭
어린 아기는 4명이나 있었답니다 ㅎㅎㅎ
내부 분위기는 모던하고 편안한 인테리어 

 

커피 리필 1잔 2천원을 모아 후원합니다.
추가 동참해주시면 감사~

 

호두 타르트 6,000원
까눌레 2,500원
치즈 마카다미아쿠키 3,500원

 

따뜻한 물, 차가운 물, 냅킨, 앞접시 등을 가져다 쓸 수 있는 곳.

물 주전자랑 물 나오는 저 조그만...급수기 라고 해야 하나.

디자인이 너무 예뻤어요. 

무인양품스러운 느낌도 나면서 ㅎㅎㅎ

 

 

저는 카페가면 무조건 아이스카페모카 

파스타랑 아메리카노 세트가 있어서 그것도 주문했고요. 

진동벨에 귀여운 곰돌이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아이가 자기꺼냐고 ㅋㅋㅋ 장난감같은 건 줄 알고 ㅎㅎ

미안하지만 아니야 탱아

 

 

사실 아이스카페모카는 모카 시럽에 맛이 좌지우지되어서 ㅋㅋㅋ

커피 맛은 어떤지 잘 몰라도 되어요. 

제 입맛엔 이디야, 스타벅스 카페모카가 무척 맛있는대 여기도 괜찮았어요. 

신랑이 아메리카노는 탄 맛이 강하게 난다고 했어요. 

커피보다는 브런치 메뉴에 힘을 준 카페랄까..? 

ㅎㅎㅎ

 

 

명란크림파스타 

메뉴 이름만 들어도 무조건 맛있을 것 같은 포스가 풍기는 것.. 

마늘, 버섯, 새싹채소가 풍성이 들어간 파스타 

매콤해요!

아이랑 먹으려고 크림파스타 주문했는데 매콤해서 아이는 종이컵에 물 담아서 씻어줬어요 ㅎㅎ

매콤해서 어른 입맛엔 완전 맛있음 ㅋㅋㅋ

 

 

 

마늘도 아주 많이 들어갔더라고요.

식재료를 아끼지 않았다는 것이 느껴졌고요

소스도 풍부하게 많아서 수저로 싹싹 퍼먹었답니다.

파스타는 무조건 소스가 많아야 .. 키키

 

 

 

브런치 메뉴 중에선 하나밖에 못 먹어봤는대 

명란크림파스타가 맛있어서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어요. 

이 날 코감기가 낫질 않아 미각이 좀 둔해져서.. 완벽하게 맛을 못 느꼈어요. 

떡복이, 라면 이런 아주 자극적인 것만 맛이 좀 느껴졌던터라

 

일구이카페는 잔디 정원 테라스가 예쁘고 

강아지 동반가능 카페라서 애견인 분들이 가면 참 좋을 것 같아요. 

강아지 데리고 실제로 많이 오기도 하시더라고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