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마벨리에 가격, 메뉴 솔직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촌 마벨리에 가격, 메뉴 솔직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2. 8. 4. 22:07

본문

반응형

평촌 가족모임
평촌 뷔페 마벨리에

  • 직원친절, 전문적인 대응
  • 음식 종류 많고, 맛있음. 기대이상
  • 주차 편리
  • 홀, 룸 완비 (돌잔치, 생일파티 등 모임 가능)


• 평촌 마벨리에 주차
주차는 평일 3시간무료
주말 2시간 30분 무료
그 이후부터는 10분에 1000원

• 위치
평촌중앙공원 옆
한림대병원 맞은 편
평촌역 도보 5~10분 소요

• 전화번호
1899-9991

마벨리에 평촌점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마벨리에 가격(부가세 10% 포함가)

• 성인
평일점심 32,900원
평일저녁 43,900원
주말, 공휴일 48,900원

• 초등
평일점심 22,000원
평일저녁 26,000원
주말, 공휴일 30,000원

• 유아
언제나 16,000원
36개월 미만 무료

• 영업시간
평일런치 11:30-15:00
평일저녁 17:30-21:30
(평일 브레이크 15:00-17:30)
주말, 공휴일 11:00-22:00
(주말 브레이크 없음)

매장 내부는 매우 넓어요.
여기 말고도 공간이 더 많이 있고
룸도 여러 개 있습니다.
가족모임 하기 좋아보여요.
작은 돌잔치, 생일파티 등


아이친화적인 식당이에요.
아이 식기, 아기의자 전부 준비 되어있고
아이가 먹을 만한 메뉴도 당연히 많습니다.
아주 만족 😁

국수 있는 곳
탱이가 제일 좋아하는 국수.. ㅎㅎ
가쓰오가케우동, 베트남쌀국수, 미소라멘, 돈코츠라멘
종류가 있어요.
근데 넘 배불러서 맛을 못 봤어요 🥲

어느 뷔페에 가든 인기 있는 회, 해물
골뱅이가 있어서 특이했어요.
연어, 참치 사시미
저는 초밥을 더 좋아해서 이건 안 먹었어요. ㅎㅎ 😅


한치물회
담아가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새우초밥 한치초밥 계란초밥 게맛살초밥 등
다양한 종류의 일식롤
초밥은 인기가 역시 많아요 😛

각종 튀김들
프렌치프라이, 새우튀김, 츄러스, 참깨볼, 치킨가라아게 등
케찹이랑 스위트칠리 소스 등

페페로니피자
고르곤졸라피자
핫치킨 퀘사디아
피클, 그린/블랙 올리브, 칠리, 할라피뇨 등


해물짬뽕, 옛날짜장면, 토마토파스타, 크림파스타
과일탕수육
중화볶음밥
유산슬 등


고기류
바베큐 스테이크
옥수수와 브로콜리 등 다양한 가나쉬


버터치킨커리, 우삼겹야채볶음
마늘칠리꽃게, 비프 카르파초볶음

소갈비찜, 단호박죽, 퀴노아소라매생이죽
미역국, 육개장, 게살스프
자색고구마크림스프, 브로콜리스프

백김치 배추김치 열무김치 ,칠리 새우, 고추잡채


양념게장! 😛😛
양념게장 너무 좋아
게살도 탱글탱글 신선하고~
6~7조각은 가져다 밥이랑 먹었어요ㅎㅎ
꼬시래기 된장무침, 소고기육회

비빔밥 재료
한식 종류도 굉장히 많은 편이라
다양한 입맛의 남녀노소 가족모임 하기에
넘 좋아보였어요!
저도 한식파라 좋았고요 😁

각종 에피타이저와 과일류
파인애플 수박 패션후르츠 람부탄 오렌지 등

냉파스타샐러드 올리브연어샐러드
궁중잡채 가오리무침
도가니초무침

타코~~


발사믹버섯샐러드
모짜렐라토마토샐러드
타코야끼
동파육
블랙빈소스를 뿌린 장어요리
타마고

직접 만들어 먹는 샐러드
샐러드 종류도 다양했어요
이탈리안/발사믹/허니머스타드/랜치드레싱 등
견과류 각종 야채

요거트
견과류
각종 과일주스와 탄산음료, 커피

얼그레이, 자스민, 마테, 루이보스, 페퍼민트티
깔끔한 후식


디저트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떡, 케익, 쿠키, 빵, 아이스크림
맛도 좋고요 😛

스페셜 메뉴는 시간대별로 나와요.
요리가 나오면 종을 땡땡 울려줘요.
가서 받아오면 갓 만든 뜨거운 스페셜 요리를 먹을 수 있어요.
저온숙성 삼겹살구이와
자연송이 파이스프가 있었어요.

우리는 자연송이 파이스프를 받을 수 있었어요.
위에 노릇노릇 파이가 있고
톡톡 깨면 안에 자연송이 스프가 들어있어요.
맛이 풍부하고 진하고 좋았어요!


이것저것 열심히 갖다 먹었는대
종류가 넘 많아서 못 먹고 그냥 온 것도 많네요.
우삼겹볶음, 양념게장, 초밥류가 맛있었고
케익류도 맛있었어요.
배가 불러서 바베큐도 못 먹고 아쉽 😭

아이놀이방
작지만 탱이가 꺅꺅 신나기엔 충분!
마벨리에 놀이방 소독도 하고있고~
마벨리에 영업시간엔 언제든 놀 수 있어요.
다 먹고 여기서 십분 정도 놀다왔어요.

일단 기대했던 것보다 음식 맛이 좋았어요!
종류도 아주 많았고요
사진에 찍은 것보다 더 많아요.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다 많고
디저트류도 종류가 상당하고
직원들도 많고 친절하여 만족하고 왔어요.
여긴 다음에 다시 가게 될 것 같아요ㅎㅎㅎ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