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굽는형제 4살 아이랑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기굽는형제 4살 아이랑 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2. 8. 5. 23:26

본문

반응형

 

고기굽는형제

 

 


동편마을 맛있는 고기집
야외 테라스 고기집
밤이 되면 테라스에서도 고기를 구워요

• 주차
파크에비뉴 B동 지상 2,3,4층 (80~160분 무료)
•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21:00 라스트오더)
• 전화번호
0507-1471-9318
• 화장실 남녀구분/깔끔쾌적
• 안양지역화폐(카드형) 안양사랑페이 사용가능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
층고도 높은 편이고
통유리창 2개 벽면으로 탁 트인 개방감
창가자리 인기가 많지만, 우린 아이가 있어 쇼파 쪽으로 앉았어요.

 

아기의자 아이식기세트 있어요
아기수저, 포크를 아예 저렇게 세트통으로 주니
탱이가 무척 신이 났어요 😁
엄마 사진 찍으라고 직접 들어줍니다ㅋㅋ

 

고기 환풍기가 성능이 좋아서
구울 때 괜찮았어요.
고기 굽는 연기 너무 많이 나면
아이 데리고 가기가 좀 힘드니까요~

 

삼겹살/목살 180g 15,000원
갈매기살 150g 15,000원
한우 육회 150g 23,000원
차돌된장찌개 6,000원
물/비빔냉면 6,000원
해물라면 6,000원
계란찜/새송이버섯 3,000원
소주/맥주/청하 5,000원 등

 

물은 종이컵
식기도 종이 포장으로 위생적
앞접시도 기본세팅

 

밑반찬이 나왔는대 우와우~ 😁😛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고기에 곁들여 먹는 거 다양하게 나오는 곳이 젤 좋거든요~
고기 맛보다 양파와 파채 맛을 더 좋아해서ㅋㅋㅋ
명이나물, 고추 마늘, 양파, 파채절임, 쌈무, 백김치, 파김치 등 ❤
사실 명이나물 나오면 일단 한단계 오른 곳임ㅋㅋ
너무 좋다

 

명이나물은 고기랑 먹으면 무조건 맛있어
백김치도 아삭아삭 손이 많이 갔고요
감자샐러드는 신랑이 두번만에 끝장냈고요
저기 오른쪽 위에 절임류는 무슨 나물줄기 같은 건데 정체는 모르겠지만 맛있어서 쌈 싸먹었습니다 😛😛

 

고추, 마늘 싱싱
거뭇거뭇 없이 싱싱

 

와사비, 쌈장, 굵은 소금
언제부턴가 고기에 와사비 찍어먹는 것이
일상적인 문화가 되어버렸다~
나도 물론 좋음ㅋㅋㅋ

 

최애조합
양파&양파소스&명이나물
짜장면 먹을 때 두꺼운 생양파는 못 먹으면서
고기 먹을 때 얇은 생양파는 없어서 못 먹습니다
왜 이리 맛있징 😋

 

한가지 아쉬웠던 점
장사가 잘 되는 집이라, 이런 부분이 있다는 게 반전이긴 했는데
상추랑 깻잎이 시들시들하고 거뭇했어요.
오래 된 건지.. 유통과정에서 문제가 난 건지..
모르겠지만 거뭇한 거 다 떼고 먹었어요.
상추, 깻잎은 고기만큼이나 품질이 중요하다고여 😭😭😥😥

 

김치 굽는 전용 틀
구운 김치도 넘나리 맛있다
한 번 더 추가해 먹었답니다

 

목살 2인분 주문했습니다
아무래도 1인분에 180g이라서 조금 부족해요
둘이 가면 3~4인분은 시켜야할 것 같아요
식사류를 뭘 하는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ㅎㅎ
새송이버섯은 기본 1덩어리 나오고
우린 추가주문(3,000원) 했어요.

 

고기랑 버섯이 보기에도 신선하고 좋아보이죠?
맛있었어요.
상추도 이렇게 싱싱했으면 참 좋았을텐대
목살은 담백하고 고소하고 적당히 도톰하고
암튼 괜찮은 곳이에요!

 

제주멜젓 스타일 소스
요것도 별미 소스지요?
저는 원래 멜젓을 안 좋아해서 먹지는 않았어요.

 

탱이 주려고 계란찜 주문했는데
이렇게 잘 부풀어오른 폭탄계란찜은 정말 오랜만에 봤어요ㅋㅋㅋㅋ😆
너 정말 잘 부풀었구나?
물론 폭탄계란찜은 원래 속살이 좀 비어있어요.
그래도 푸짐하고 맛있었지요.

 

이렇게 한 상 차림~
푸짐하고 맛있어보이죠?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고기도 맛있었지만 같이 먹는 반찬들도 참 좋았어요

😄

고기도 담백하고 식감도 넘 좋고
버섯도 신선해서 안에 즙이 촉촉하고
새콤매콤한 배추김치 구워서 같이 먹으니 최고! ㅎㅎ

 

일단 고기가 품질 좋고 맛있어야 하는데
그 부분에 있어선 뭐 걱정 안 해도 될 듯~~
요즘에 맛있는 고깃집이 많아져서
외식할 때 되면 두근두근한데
고기굽는형제 식당도 리스트에 추가되고 말았음요(꿀꿀)
😅

 

 

 

 

차돌된장찌개입니다
공기밥 포함 6,000원
건더기도 다양하게 들어있고 짭조름해요
된장맛이 완전 진한 편은 아니에요
약간 짠 듯하여 밥이랑 먹기에 좋아요

 

요즘 산책 많이 하는 걸로
뒤룩뒤룩 뱃살에 강제 위로하고 있어요.
이 사진은 요즘 휴대폰으로 사진찍는 재미를 알아버린 탱이가 예쁜 달을 찍은 거랍니다.
사진이 맘에 안 든다고 세 번이나 찍어서 건진 사진ㅋㅋㅋ
탱이 잘 찍었네~~~♡♡
고슴도치맘ㅋㅋㅋ

암튼
고기굽는형제 내돈내산 후기 끝!




 

 

 

 

 

평촌 마벨리에 가격, 메뉴 솔직후기

평촌 가족모임 평촌 뷔페 마벨리에 직원친절, 전문적인 대응 음식 종류 많고, 맛있음. 기대이상 주차 편리 홀, 룸 완비 (돌잔치, 생일파티 등 모임 가능) • 평촌 마벨리에 주차 주차는 평일 3시간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