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착한샤브 가격, 아이랑 갈만한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과천 착한샤브 가격, 아이랑 갈만한 맛집

맛집

by 젠티탱 2022. 8. 11. 21:16

본문

반응형

 

과천 맛집 강원농산 착한샤브 

 

 

 

*주소 :  경기 과천시 별양상가1로 10 과천타워 B111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2-503-6160 

 

 

아주 착한 가격 (1인 8,500원 / 1인 이용시 9,500원 / 초등 6,500원 / 미취학 4,500원) 
맛있는 샤브 야채 무한리필바 이용
친절한 사장님

 

 

지하에 있는 강원농산 착한샤브 

이 건물에 식당이 엄청 많더라고요. 

식당 건물인듯 ㅎㅎ

평일 저녁 방문했는데, 아이랑 함께 온 가족단위 외식 손님이 많이 있었어요. 

 

 

착한 가격이라서 착한 샤브인가 봐요. 

소고기 or 만두 선택하고, 1인 8,500원이에요. 

소고기, 만두 사리 추가비용만 있고, 그 외 모든 야채와 버섯 등은 모두 무제한!

고기와 주류를 제외한 외부음식 반입가능이랍니다. 대박쓰 

 

 

소고기샤브 2인을 주문하였고 맑은 육수 국물이 나왔어요. 

얼큰한 국물로 먹고 싶다면, 

셀프바에 가면 육수 다데기가 있으니 넣으면 되어요. 

샤브샤브는 어린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아서 가족 손님들이 많은 것 같아요.

 

 

소고기는 냉동이고 막 인상깊게 맛있다거나 하진 않아요. 

하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이건 정말 좋으다 ㅎㅎㅎ

그리고 여기는 고기 보단 야채와 버섯, 샤브 죽에 포인트가 있거든요!

 

 

가게 분위기는 이런 느낌이고, 꽤 넓어요. 

셀프바에 각종 야채, 국수, 버섯 사리 등이 있고 

밥, 김가루, 계란, 소스, 다데기, 물 등이 있었어요. 

알아서 갖다 먹으면 되지만, 남기면 안 돼요!!

 

 

칼국수, 떡국, 부추, 느타리버섯, 목이버섯 

쌀국수, 배추김치, 어묵, 팽이버섯, 알배추 

 

숙주나물, 단호박, 라면사리 

앞접시 

남기면 환경부담금 2천원 부과~

 

 

집게와 국자 

와사비간장, 일반간장소스

어린이들은 일반간장소스를 먹으면 되겠지요?

샤브샤브에는 소스가 또 크게 한 몫하지요. 

와사비 간장 소스 너무 맛있음..

소스에 부추 넣어먹으면 최고!!

 

 

 

계란, 참기름, 김가루 

얼큰 육수용 다데기 

샤브샤브 다 먹고 죽 만들 때 김가루를 많이 넣음 엄청 맛있어요.

 

 

배추김치 왜 이렇게 맛있지..?

직접 담근 건 아니고, 사오신 것 같은대 ㅋㅋㅋ

근데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담백한 맛의 샤브샤브라서 배추김치가 더 땡긴듯

2번 갖다 먹음

 

 

이 소스가 아주 맛있었어요~

사진엔 못 담았지만, 부추를 여기 넣어먹으면 훨씬 더 풍부하고 맛있답니다.

부추가 굉장히 싱싱해서 

많이 갖다 먹었는대 향긋한 향도 너무 좋았어요. 

 

 

1차로 담아왔습니다. 

알배추를 잔뜩 담고, 내가 좋아하는 버섯도 많이 갖고 왔어요. 

버섯이 3종류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우리 탱이는 버섯을 아주 좋아해서 

같이 가면 넘 좋은 곳이에요. 

 

 

팔팔~ 끓이면 육수가 더 맛있어져요. 

숙주도 숨이 죽으면서 면처럼 맛있어지고

야채 많이 먹으니까 건강해지는 기분~

배불리 먹어도 살이 안 찔 것 같은 그런 착각 ㅋㅋㅋㅋ

암튼 아주 맛있고 기분 좋았어요. 

 

 

앞접시에 덜었습니다. 

부추 담은 소스를 찍었네요..? ㅋㅋㅋㅋ

육수에는 간이 세지 않아 오히려 담백하고 깔끔했어요. 

 

 

2차로 또 갖다 먹었어요. 

이번에도 야채 많이, 버섯 많이, 쌀국수도 넣고 바글바글

일단 여기 장사가 잘 되어서 

재료가 아주 싱싱해요!

이런 곳의 핵심은 야채와 재료들의 싱싱함! 이잖아요. 

그 부분에 있어서 최고최고 

너무 만족함~

 

 

다 먹고 죽을 만들었는대요, 

김가루, 참기름, 계란 넣고 

육수 좀만 남겨서 살살 끓이면 되어요. 

셀프로 만들어먹는거에요 ㅋㅋ

주의할 점!

밥 담아오는 것의 3배 양으로 죽이 만들어진다는 걸 염두하세요 ㅋㅋ

밥 한 공기 퍼왔다가 3그릇 고봉죽 되어서 

배터질 뻔 했어요.

더 주의할 점!

그렇게 많았는대 고소하고 짭조름하니 맛있어서 

(배추김치랑 최고의 조합)

그 많은 걸 다 먹고 진짜 돼지력이 상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뒤룩뒤룩 뒤뚱뒤뚱 

착한 샤브에서 너무 맛있게 많이 먹고 

죄책감을 약간 덜기 위해 밤산책을 나왔습니다. 

그래도 뿌듯하게 1만보를 찍었어요. 

1만보 따위로 뱃살을 뺄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ㅋㅋㅋ

아무튼

과천 강원농산 착한샤브 

정말 착한 가격에, 싱싱한 야채와 버섯들, 맛있는 소스와 죽까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식당 

추천해요!

 

 

 

 

 

원시쪽갈비 동편마을본점 아이랑 갈만한 식당

원시쪽갈비 동편마을점  -원시쪽갈비는 인덕원점/동편마을점 2곳이 있어요. 아무 관계 없는 곳. 둘 다 똑같이 맛있음! -인덕원점은 노포 술 마시는 분위기, 왁자지껄한 분위기 -동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