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지아이프라이데이 할인, 메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지아이프라이데이 할인, 메뉴

맛집

by 젠티탱 2022. 8. 18. 00:41

본문

반응형


티지아이프라이데이 할인 대부분 종료되었어요. 
프렌즈데이, 패밀리데이 등 이벤트는 있지만..
(밑에 사진 참조)

5개 이벤트가 있네요.
모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해야 합니다.

매월 첫째, 셋째 평일(월~금)에 50% 할인됩니다. (정해진 메뉴)

날짜별 메뉴가 정해져있고요. 

코코넛슈림프, 버팔로윙, 글레이즈드립, 치킨 퀘사디아가 정해져있네요. 

롯데월드점은 할인 제외입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후 

금요일에 로또 쿠폰 응모 후 당첨 되면 

쎄사미 치킨 스트립 무료 입니다. 

뭐.. 어느 정도의 확률로 당첨자가 나오는지는 모르겠어요. 

 

 

패밀리레스토랑이라 가족 단위 손님이 확실히 많아요. 

키즈 메뉴 주문시, 파스타 or 라이스 20% 할인입니다. 

생일 기념 할인은 따로 없고, 디저트 제공 / 폴라로이드 사진 찍어주기가 있네요. 

 

 

이건 뭐.. 친구들끼리 가면 할인해주는 건가봐요. 

월~목 런치 17:00까지 디저트 50% 할인 

월~토 17:00 부터 에피타이저 or 쉐어러블 50% 할인

메인 메뉴 할인은 없습니다. 

 

 

티지아이프라이데이 영화티켓 할인이 그나마 제일 나은 듯..

당일 영화티켓 (모든 영화관 가능) 제시하면

빠네크림파스타 or 케이준치킨샐러드 무료입니다.

(3만원이상 주문시)



그 외 카드 할인, 통신사할인 없어요.
신한카드 할인도 종료됐고요.
키즈카드 할인도 끝났어요.

사전에 <페이즈 기프트 외식권> 같은거
인터넷 구매해서
(5만원짜리 외식권 47,000~48,000원 정도에 구입)
결제하면 할인 받을 수 있어요.


티지아이프라이데이 세트 메뉴

서로인스테이크 2인 세트 60,500원
뉴욕스테이크 2인 세트 65,000원
시그니처립 2인 세트 67,600원
립&스테이크 3인 세트 106,000원

세트 주문시
4천원 추가시 가든샐러드 제공
8,500원 추가시 케이준프라이드치킨 제공🤭


우리는 립&스테이크 3인 세트 주문했어요 😁

옥수수스프, 트러플머쉬룸스프 골랐어요.
둘 다 진하고 맛있었어요.

 

시그니처 글레이즈드 립

패밀리레스토랑 가면 립은 항상 먹기 전엔 별로 기대가 안 되는대

먹으면 항상 맛있긴함 ㅋㅋㅋㅋ

양념이 진하고 맛있었어요. 

이번에 먹은 메뉴 중엔 제일 나았어요. 

 

 

옥수수가 들어있는 코울슬로 샐러드 있고. 

바베큐 소스 있고. 

감자튀김과 케찹있고. 

감자튀김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쉐차안 슈림프 파스타 

생각보단 그냥 무난한 맛이었어요. 

(훨씬 더 깊고 진하고 맛있는 걸 기대했는대)

새우가 있어서 탱이 주려고 주문했어요. 

양파랑 마늘, 브로콜리 등 야채가 많이 들어갔어요. 

신랑은 양파가 너무 많다고 싫다고 했어요. 

그래도 아이가 잘 먹어서 다행이었어요. 

 

아이 식기 있어요.
아이 의자 있어요.
안 매운 파스타가 있어서 아이 먹이기에 적당했어요. 

 

뉴욕스트립 스테이크 

미디움웰던으로 주문했더니 퍽퍽했어요 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그냥 미디움으로 했으면 좋았을까...? 

(그래도 다 먹긴 함)

 

다음엔 그냥 미디움으로 해야겠어요. 

퍽퍽해서 이가 아플 정도 ㅠ

이거야 뭐.. 제가 굽기 조절을 너무 세게 한 탓이겠죠..

 

아스파라거스는 아주 아삭해서 거의 날 것 먹는 기분 ㅋㅋㅋ

건강해지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티지아이프라이데이 

오랜만에 방문했는대요,

음..

할인을 빡세게 받지 않는 한, 조만간 다시 갈 진 모르겠어요. 

주차, 위치, 매장 분위기 등 때문에 또 갈 것 같긴 해요. 

(4살 아이 데리고 편하게 갈 만한 식당이 많지 않거든요)

그래도 이 돈 이면 다른 식당 가서 먹을 것 같아요 ㅠ 

그래도 이 날 하루는 기분 좋게 잘 보냈답니다 ㅎㅎㅎㅎㅎ

 

 

 

 

 

노들섬 맛집, 주차, 카페 피크닉, 층별 안내도

우중충한 날씨였지만 비가 오진 않아서 어쩌다보니 노들섬에 가게 되었어요. 햇빛 쨍한 날 갔으면 더 좋았을테지만 그래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노들섬 맛집, 주차 카페, 피

intent-raise-money.tistory.com

 

 

판교 맛집 마마문스 메뉴 추천

판교 맛집 마마문스 메뉴추천 가족 모임이 있어서 저녁 외식을 하게 되었어요. 장소는 판교 맛집으로 유명한 마마문스 😋 베트남 정통 요리를 현지의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다고 해서 기대하고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