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채선당플러스 안양시청점 주차 가격 메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촌 채선당플러스 안양시청점 주차 가격 메뉴

맛집

by 젠티탱 2022. 8. 20. 15:57

본문

반응형
평촌 채선당플러스 안양시청점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아크로타워 B동 2층
전화번호 : 031-478-9700
평일점심 11:30~15:30  (브레이크타임 15:30~17:30)
평일저녁 17:30~21:30
주말 및 공휴일 11:30~21:30 (주말 및 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는 아크로타워 건물에 하면 되고

30분 1,500원, 추가 10분당 500원이지만 

식사를 하면 2시간 무료입니다.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샐러드바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일 점심 가격 15,800~19,800원 (초등학생 10,000원)

평일 저녁/ 주말/공휴일 19,800원~23,800원 (초등학생 11,000원) 

미취학 어린이 (36개월이상) 6,000원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샐러드바 이용시간은 입점 후 2시간으로 제한합니다. 

샐러드바 입장 마감시간 : 점심 14:30 / 저녁 20:30 

샐러드바 메뉴는 계절 및 식재료 상황에 따라 주기적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 5천원이 부과됩니다. 

환경을 생각해서라도 먹을 만큼만 

이용하는 것이 좋겠죠! 

 

 

매장은 넓은 편이고, 입식 테이블입니다. 

창문이 크게 나있어서 환하고 괜찮았어요. 

아기의자도 많이 있습니다. 

가족단위 모임들이 많긴 하더라고요. 

 

 

우리는 스페셜소고기샤브 주문했습니다. 

성인 2인 고기양이에요. 

아주 빨갛고 양도 꽤 많고, 얇고 괜찮았어요. 

4살 탱이는 어린이샐러드바 6천원만 추가했습니다. 

 

 

월남쌈 샤브 스타일로 먹을 수도 있어요. 

월남썀을 따로 유료 추가주문하지 않아도 되어요. 

샐러드바에 있어요. 

근데 너무 배불러서 몇 개 못 싸먹었어요. 후잉

 

 

비빔밥 만들어 먹는 코너 

잡곡밥, 참기름, 무생채, 새싹, 김가루, 잘게 썬 김치 

여기도 넘 맛있겠죠!

근데 배부를 때 방문해서 (왜?ㅋㅋ)

이것도 맛을 못 봤어요! ㅠㅠ

4살 탱이는 밥에 김가루 얹어서 먹였어요 ㅋㅋㅋ

 

 

 

스프 ㅎㅎ

아이가 있으니 이거 갖다 먹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샤브 육수 끓는 동안 한 그릇 갖다 먹으면

부드럽고 속 편한 스프 ㅎㅎ

 

 

이 샤브 코너가 가장 메인이죠 ㅎㅎ

아주 신선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치커리, 알배추, 송이버섯, 팽이버섯, 칼국수,숙주나물

양배추, 양파, 당근, 오이, 파인애플, 월남쌈 라이스페이퍼 

땅콩소스도 있고요. 

테이블마다 스윗칠리, 간장소스 있고요.

 

 

 

냉모밀 국수 만들어 먹는 곳

근데 저 가운데 오렌지는 왜 있는 건지..?ㅎㅎㅎ

 

 

유자청 삼채 샐러드

굉장히.. 몸에 좋을 것 같은 메뉴

 

 

매콤한 육회샐러드 

숙주나물과 묵 무침 

비프누들 새싹샐러드 

에그포테이토샐러드 

양배추샐러드 등 

 

육회샐러드는 육회가 분명 많은대 

육회 맛이 별로 안 나서 좀 신기했던..?

 

 

허니버터칩

게살샐러드 

열대과일샐러드

 

치커리랑 양파랑 상큼한 소스가 좋아서 

게살샐러드를 많이 갖다 먹었어요. 

 

 

호두샐러드

겉절이 

닭강정

 

배추겉절이는 아삭아삭 신선해서 칼국수랑 잘 어울릴 듯!

우린 배가 불러서 칼국수를 안 먹었지만~

 

닭강정이 샐러드바 메뉴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

닭강정은 2번이나 갖다 먹었답니다. 

 

 

양송이크림파스타

떡볶이

버섯잡채

해물볶음밥

 

떡볶이랑 잡채 맛있었어요. 

탱이가 장염만 아니었으면

볶음밥에 잡채 한그릇 뚝딱 먹었을텐대 ㅠ.ㅠ 

탱이가 잡채를 정말 좋아하는데 한 입도 못 먹고 왔답니다. 장염때문에

 

 

피자도 2종류가 있었는대 

고르곤졸라랑, 또 뭐가 있었어요. 

거의 비어가는 중에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디저트 부분입니다. 

파인애플, 토마토 

떡, 케익, 라면땅, 쿠키 등이 있습니다. 

 

메론/바닐라 아이스크림

커피

생수

탄산음료 여러 가지 

 

 

 

채선당플러스 

일단은 샤브샤브가 가장 맛있습니다. 메인이니까요.

야채도 싱싱하고 버섯류도 많고 고기도 괜찮아요. 

샤브샤브에 집중하는 것이 좋을 것 같긴한대 

또 샐러드바 뷔페 종류가 꽤 많아 먹다보면 금방 배가 부르더라고요 ㅎㅎ

가성비 좋은 뷔페, 속 편한 샤브샤브,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적당한 것 같아요. 

 

배도 별로 안 고픈데 가서

배가 바가지처럼 나올 때까지 먹고 

8천보를 걸었으니

돼지가 되진 않겠죠? ㅎㅎㅎㅎㅎㅎㅎ

꿀꿀

그럼 이만 끝 😁

 

 

 

 

 

 

 

 

분당 가족모임 중식당 취홍 룸 후기

분당 서현동 가족모임, 상견례, 생신기념 등으로 좋은 고급스러운 중식당 <취홍> 후기입니다. 1. 식사시간 모든 차량 무료 발렛 2. 독립적인 룸 공간 3. 친절한 직원 4. 확실히 맛있는 음식 일단 우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