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카페 브런치빈 솔직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종도 카페 브런치빈 솔직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2. 10. 2. 22:48

본문

반응형

 

당일치기 여행으로 계획했던 영종도+을왕리해수욕장 코스를 이번 주말에 드디어 시행하게 됐습니다.
인천공항 갈 때나 가봤던 영종도
이번에 하루종일 머물러 보았어요. 😁
깨끗한 신도시와 한적한 시골, 해수욕장이 어우러져있는 조용하고 여유로운 영종도!

맛집 몇 개 골라봤는데 제일 처음으론 '브런치빈' 방문했어요.

 

 

영종도 브런치카페
브런치빈



 

 

<브런치빈 영종도점>

- 주소 : 인천 중구 자연대로 47 스타타워2 14층
- 전화번호 : 032-747-1434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새로 지은 높은 건물의 14층에 있었어요.
뷰는 그냥 아파트랑 건물 뷰이긴 했지만ㅎㅎ
안으로 들어가니 선인장과 감성 있는 소품이 예쁘게 배치되어 있었어요.
깨끗한 공간 😁


공간이 ㄱ자로 되어있고 꽤 넓었어요.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한쪽 벽면은 통유리창으로 탁 트인 느낌
테이블이 대리석이라 더 예쁘고 깨끗했어요.

 

야외 테라스 자리
인공잔디밭으로 산뜻한 느낌
주변이 아파트 뷰라서 딱히 구경할 건 없었지만
야외에서 먹는 느낌이 아주 좋았어요 😁
강아지나 어린 아이들 데려온 손님들은
여기서 편하게 즐기시더라고요.

 

테라스 한 쪽엔 이런 의자도 있었어요.
아이들이 편하게 뛰어놀만한 곳이라
다른 손님한테 피해가지 않을 정도라면
얼마든지 자유롭게 보낼 수 있는 공간!

 

#브런치빈메뉴  #브런치빈가격 #브런치빈메뉴판

 

브런치빈 메뉴판 다 찍어왔어요.
이렇게 종류 많은 브런치 카페..
정말 사랑합니다 😊😍
커피, 요거트, 스무디, 에이드, 칵테일, 맥주
리조또, 뇨끼, 필라프, 토스트, 파스타, 피자, 샐러드, 버거, 디저트, 베이커리류 등등

아메리카노 4,500원  
치즈인더파니니 9,500원
라구파스타 10,900원
봉골레파스타 10,900원
콥샐러드 9,900원
쉬림프샐러드파스타 9,900원
페퍼로니피자 15,900원
클래식비프버거 9,900원 등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고르곤졸라뇨끼 11,900원 , 수제치킨샐러드 9,900원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해서
깜짝 놀라고, 양도 많아서 두 번 놀랐어요 😁
바닐라라떼 5,500원, 자몽셔벗 5,800원

그러니까 이렇게 다 합해서 33,000원 정도?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 없이 자주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았고
분위기도, 맛도, 친절도도 다 좋었는데
유일한 단점은 우리 집에서 멀다는 거 ㅋㅋㅋ



수제치킨샐러드
야채도 다양하게 많고 싱싱했어요.
삶은 계란도 하나 들어있고
샐러드 양이 정말 푸짐했어요!
치킨도 바삭바삭! 양도 많고!
맛있고!
정말 좋아! 😁


고르곤졸라뇨끼
납작 수제비모양 뇨끼만 먹어봤는데
통통한 동글 뇨끼는 처음 봤어요.
쫄깃한 식감이 좋았어요.
고르곤졸라 맛이 많이 나진 않았지만
부드러운 크림 소스 자체가 진해서
수저로 열심히 떠먹었어요.


이날 영종도 당일치기 여행 했는데
첫번째 방문지로 들른 '브런치빈' 에서 편하고 맛있게 즐기다 와서 또 방문하고픈 곳이었어요. 😁


영종도는 해수욕장이 3곳이나 있더라고요.
을왕리해수욕장
선녀바위해수욕장
왕산해수욕장

다음엔 아이를 데리고 갯벌에 조개 캐러 한 번 와봐야겠어요 😁
+
손카페 연구소
영종 제빵소
다음 영종도 방문하게 되면 가보고 싶은 곳



 

 

서울 백년가게 동흥관 중국요리 메뉴 추천

볼 일이 있어서 금천구 쪽에 갔어요. 점심 때가 되어서 뭘 먹을까 검색했는데 가까운 곳에 백년가게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백년 이상 가게를 이어온 전통있는 곳이라 더 궁금하고 기대가 되는

intent-raise-money.tistory.com

 

 

남양주 피맥컴퍼니, 브레드쏭 직접 가 본 후기

남양주 피맥컴퍼니 & 브레드쏭 직접 가본 후기 날이 좀 궂어서.. 사진을 예쁘게 찍으면 더 예쁠 거에요 ㅎㅎㅎ 남양주 피맥컴퍼니 SNS에서 우연히 보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여 꼭 가보고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