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가족모임 중식당 취홍 룸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당 가족모임 중식당 취홍 룸 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2. 6. 12. 22:35

본문

반응형


분당 서현동 가족모임, 상견례, 생신기념 등으로 좋은 고급스러운 중식당 <취홍> 후기입니다.

1. 식사시간 모든 차량 무료 발렛
2. 독립적인 룸 공간
3. 친절한 직원
4. 확실히 맛있는 음식


일단 우리는 4살 아이 생일 기념으로 가족외식차 방문하였고요, 아주 만족스런 식사였습니다.
상견례 장소로도 괜찮아보였어요.

이 건물엔 SFG 브랜드 식당이 여러 개 들어가있어요.
전용(?) 건물인거죠.
취홍 들어가면 멋드러진 인조 소나무가 두 그루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중후함이 느껴지는 곳이에요.

작은 인공연못에 금붕어랑 미니잉어도 있어요.
소나무 밑 다리와 연못
사극의 한 장면 같구나~

룸 예약해서 방문했고요.
새로운 장소 오면 일단 신나는 탱이 😁
금붕어도 보고, 창문 너머 자동차들도 보고

룸 전체적인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하지만 가족 모임이 실제로 많이 진행되고 있고
(우리도 아이생일, 옆 방도 아이생일 ㅎㅎ)
상견례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곳은 맞아요.

조명도 고급진 느낌으로~
문도 나무틀 모양을 잘 살려서 멋지게

유아 식기세트와 아기의자 있습니다.
아이들도 자기 몫 제대로 챙겨주는 것 좋아하거든요.
아이를 데리고 하니
따로 말씀드리지 않아도 바로 챙겨주시더라고요! 😁

어른 기본 식기 세트 입니다.
숟가락 젓가락 받침 다 있고
따뜻한 자스민차 마실 수 있고
찬 물도 당연히 있고요.
받침 하나하나 고급진 센스~

취홍 메뉴 가격
코스 메뉴판

다양한 코스요리와 식사류, 요리류가 있고
주류도 많습니다.
우리는 취홍 코스 중 "매" 코스과 연태고량주 한 병 주문했어요.

기본반찬
소금이 뿌려진 볶은 땅콩, 초절임 무, 짜샤이
일반 노란 단무지는 없군요

아이가 땅콩을 오독오독 잘 먹었어요.
저는 견과류 싫어하는데 아이는 땅콩을 좋아하더라고요?

매 코스의 첫번째 요리 3품냉채
해파리오이냉채, 저민 고기, 삶은 새우, 삭힌오리알(송화단)

새우는 아이가 다 먹었고
송화단은 남겼고 ㅎㅎ

곧이어 매생이누룽지탕이 나왔습니다.
담백하고 깔끔했어요.
매생이랑 해물이 잔뜩 들어갔지만 비리지 않고 뜨끈뜨끈 부드럽게~
아이가 먹기 딱 좋을 것 같은데, 컨디션이 별로라 그런지 새로운 음식은 더 안 먹더라고요 🥲

다음 요리는 설화샥스핀이라고 써있었는데
유산슬이 나온 것 같아요.
버섯, 죽순, 아스파라거스, 고기, 새우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갔고 맛이 깔끔했어요.
요리 맛이 정말 괜찮더라고요 😛

다음으로 어향가지새우 입니다.
개인적으로 코스요리 중에 가장 맛있었던 메뉴입니다.
멘보샤처럼 안에 다진 새우가 꽉꽉 차있는 가지요리.
살짝 매콤한 맛 도는 소스도 양념치킨소스 비스무리한 맛도 나면서 감칠맛이 좋았고요.

저는 가지요리 원래 좋아하긴 하는대
가지 별로인 분들도 이건 인정하실듯.. 🍆
안에 새우살이 탄탄하게 느껴질만큼 실하게 꽉 차있고
소스에 건더기도 많이 들어있고
정말 맛있었어요.

코스요리 주문 안 하더라도
취홍 추천메뉴 어향가지새우! 😁
꼭 드셔보세요.



다음 요리는 깐풍기입니다.
황비홍고추 (조미료가 가미된 고추부각) 들어가서 감칠맛을 더해주고
매콤한 듯 단 맛도 살짝 있고
암튼 맛있는 깐풍기!

저 커다란 고추가 황비홍고추
깐풍기 속살도 꽉 차있고요
탱글한 닭고기살이 식감도 좋고~

전 사실 입맛이 둔감한 편인데
취홍은 확실히 맛있다! 하는 걸 구분할 수 있었어요.
맛으론 뭐 누구든.. 만족하실듯

다음은 고추잡채랑 꽃빵~
적당히 자극적이면서 짭쪼름한 맛이 입맛을 올려주었어요.
이거 먹을 때쯤엔 이미 배가 불렀지만
고추잡채는 중국요리 중 내 최애메뉴
먹어야징

꽃빵은 쑥이 들어가서 초록색!
이건 아이가 먹었어요ㅎㅎ
촉촉하고 보송한 꽃빵은 아이 입맛에도 딱 맞죠.

식사는 짜장면 or 기스면 중 선택
아! 여긴 짜장면이 아니라 볶음춘장면입니다 ㅎㅎ
양파 싱싱한 거 눈으로도 보이고~
딱 깔끔한 간짜장 스타일

근데 기스면이 닭국물이 진하고 깔끔하고 대박이래요.
어머니가 기스면 드시고 제대로 라고 감탄을 하시더라고요.
기스면 꼭 드셔보세요.


참, 디저트로 나온 에그타르트도 있어요.
사진은 까먹었어요.
너무 배불러서 집에 포장해왔어요.
달콤 폭신~
다음날 아이가 한조각 뚝딱했어요.



여기 팸플릿을 보니
취홍 상견례 테이블 무료 세팅
전통 돌잡이상 무료 대여
생신 밥상 무료 제공 이라고 되어있네요.

독립 룸 공간
고급스러움
음식맛도 좋고
분당 가족 모임 장소로 딱! 좋은 취홍~

잘 먹고 왔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