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편마을 카페 리띵로스터리 커피맛 최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편마을 카페 리띵로스터리 커피맛 최고

맛집

by 젠티탱 2022. 6. 10. 13:57

본문

반응형

요즘 동편마을 거의 출석체크하는 듯
또 동편마을 카페거리 왔다
이번엔 <리띵로스터리>
지점이 2개 있어요.
동편마을내에 <리띵커피> 라고 있어요.
거기보단 여기가 매장 분위기가 훨씬 좋아요.
야외테라스와 잔디밭
화이트베이지와 원목 조합 너무 좋아 🤩

저번에 지나가다 우연히 봤을 때부터 꼭 한 번 와보고 싶었는데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면서 가봤어요.
이 주변에 카페 많이 있는데
리띵로스터리 커피 맛이 최고라고 합니다. ☕️
그래서 온 거에요.

이렇게 원목 창틀에 앉아 먹을 수 있는데
창문이 이 집 인테리어의 포인트였어요.
클래식한 감성이 단정하게 나타나는 창문
위로 휙 열면 잔디밭 테라스를 바로 느낄 수 있고요
이 날은 바람이 차서 닫아달라고 했지만..

올리브그린
이렇게 예쁜 인테리어 보면 이런 감각이 부러워요ㅎㅎ
저쪽 문으로 나가면 조그만 공간에 앉을 수 있게 해놓았어요.
근데 아무도 앉진 않었어요.


친구랑 둘이 와서 거의 세시간을 앉아있었어요.
친구가 힘든 일이 있어서 수다 떨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많이 지나있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많아서 매장 내부 사진은 잘 못 찍었지만
공간이 안정적이고 예뻐서 인생샷 건지기 좋은 곳이랍니다 😀


리띵로스터리 메뉴판, 가격 ✔️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여긴 크로플이 정말 맛있다고 하는대
배불러서 그건 못 먹었고요
브라우니크럼블 하나 주문했어요.
저는 원래 달달한 커피음료 좋아하는데
브라우니 같이 먹을 거라 이번엔 아이스카페라떼 주문 😛


쿠폰도 있어요
쿠폰도 예쁘다 🤭
열 번 먹으면 아메리카노 무료

여기 집이랑 막 가까운 것이 아니라 열 번이나 가게 될 지는 잘 모르겠지만
암튼 커피 맛은 기억에 남을 정도로 맛있었으니까
가족이랑 다시 방문하고 싶긴 해요.


처음엔 창가에 앉았어요.
커피 놓을 만한 곳이 조금 빠듯하긴 했지만
창가 앉아서 햇살 좋은 바깥 구경하는 게
너~무 좋은 자리

이런 여유로움 맨날 맨날 이렇게만 살 순 없니 😭
난 평생 노동자의 숙명인거니 😓
갬성이 너무 좋아서 급 현타


크림라떼, 아이스라떼, 브라우니크럼블



크림라떼는 양이 적어요.
아이스만 가능하고요.
저는 아이스카페라떼 시켰는대
원두를 고를 수 있어서 고소한 걸로 달라고 했는대
(산미 높은 원두 먹으면 위가 찢어지는 것 같아요
너무 아픔)
진짜 너무 고소한 거에요ㅋㅋㅋㅋ
요 근래 먹어 본 라떼 중 가장 맛있었어요.
뭐지 이 고소미같은 커피는 🤭


창가에 앉아있다가
테이블석 자리가 나서 바로 옮겼어요.
창가 자리 감성 돋긴 하지만
편한 소파자리를 포기할 순 없지 후후


너무 배가 불러서 이걸 절반이나 남기고 왔는데
지금 생각해도 너무 아깝네
포장해올걸 🥲
근데 뭐든 포장해오면 집에 그냥 두고 이틀 뒤에 버림
그러느니 안 챙겨오는게 더 낫긴 하다만
이 찐한 초코브라우니 맛은 넘나 아깝구나


암튼 리띵로스터리 커피는 맛있어요.
커피 잘 모르고, 미각이 딱히 발달된 편도 아니지만
내 입맛에서도 뭔가 더 맛있다는 게 느껴지는~
원두의 고소함과 깔끔함이 아주 좋았던 곳 😁


화장실 매장 내부에 있고 아주 깔끔하고 예쁩니다
카페든 식당이든 맛있고 예뻐도
화장실이 별로면 이미지가 팍 안 좋아지는데
(더럽거나 남녀공용이면 다신 가기 싫음)
여긴 화장실까지 신경 쓴 맘에 드는 곳 😍

동편마을 분위기가 조용하고 고즈넉해서 참 좋은데
이번에 방문한 '리띵로스터리'
꼭 한 번 가볼만한 카페에요.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