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원 베이커리카페 브리티 BRITY 메뉴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덕원 베이커리카페 브리티 BRITY 메뉴 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2. 7. 26. 22:22

본문

반응형


뱃살 너무 나와서 미쳐버릴 뻔 하다가
집을 박차고 나와서
신랑이랑 8km 걷고 (아이는 웨건)
기절 직전에 우연히 들어온 베이커리카페 브리티
맛있고, 무엇보다 공간이 넘 맘에 들었던 까페

 

 

 

브리티
BRITY

 

외관은 사실 좀 촌스러웠는대
(빵 명장님(?) 대형 사진이 펄럭펄럭...
원조 해장국 할머니 사진처럼...
쓰러지기 직전 아니었으면 안 들어갔을텐대)
안에 들어오니 반전이네? ㅋㅋㅋ
예쁘고 깔끔한 화이트톤~
내부랑 외부 디자이너가 다른가봄...

 

공간도 널찍널찍~
단체석도 있고
통유리창 2개 벽면 되어있어서 탁 트인 느낌
층고도 높아서 더 넓은 느낌
화이트 &우드톤
에어컨은 엄청 세게 틀었고~


시계, 조명, 소품 등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쓴 느낌!
디테일에 신경 쓴 곳은 무조건 평타 이상이더라고요!

 

#브리티메뉴 #브리티가격
자바칩 프라푸치노 6,000원
딸기요거트스무디 6,200원
컵빙수 7,000원
팥빙수 13,000원
키위생과일주스 6,600원 등

 

아메리카노 4,500원
바닐라라떼 5,500원
아인슈페너 6,400원
콜드브루 6,300원
상하목장 소프트아이스크림 4,800원


핸드드립 커피
브라질 다테하 스윗 컬렉션 5,500원
에티오피아 아바야 게이샤 7,500원 등

 

커피원두도 판매 중입니다

 

아기 의자 있습니다
아이 젤리, 아이 음료수 판매합니다
(뽀로로 음료수 같은 거)

 

브리티 빵 종류
소금빵, 까망베르치즈베이컨빵, 몽블랑
무색소마카롱, 루꼴라 샌드위치, 패스츄리카프리제,
견과류 크로와상, 파넬라누룽지, 소금빵
오레오스모어쿠키, 산딸기바게트, 통밀빵, 생크림스콘
등 여러 가지~

베이커리 명장 운영 카페라
빵 종류도 많고, 맛도 좋아요.
산딸기 바게트 먹었는대 아주 맛있었어요!
😛😛

 

셀프바에서 물, 앞접시, 포크 등 갖다쓰고
셀프 포장용 봉지와 비닐장갑
무릎담요
에어컨이 너무 세서 담요 덮었어요ㅎㅎ

 

테이블 위에 놓여 있는 꽃 장식
넘 예뻐서 사진 찍음


이 자리는 1층에 있는 창가 자리인대
인기가 아주 많은 곳이라
손님 빠지면 바로 다음 손님이 스치듯 앉고
또 빠지면 다음 사람이 바로 앉는 자리입니다.
운 좋게 앉았어요.

 

브라질 다테하 스윗 컬렉션 5,500원
카페모카 6,000원  
카페모카는 걍 무난무난했는대
핸드드립 커피가 향이 여러가지가 풍부하게 잘 난다고
신랑이 너무 맛있다고 극찬했어요.
이왕이면 핸드드립 커피 드시길~~

 

오레오 스모어 쿠키 🍪
아이가 골랐는대, 과연 먹을까 싶어 안 사줄래다가
사줬는대 놀랍게도 거의 다 먹었어요.
아주 달지도 않아 부담스럽지도 않고
고급스러운 맛의 수제 쿠키였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2층에 있는 미팅룸
호텔 라운지 같이 생겼어요.
미리 예약한 사람만 이용 가능해요.

 

2층엔 작은 야외 테라스가 있고
테이블은 6개 정도 있었어요.
흔들 의자도 있어서 아이가 좀 타고 놀았어요.
날씨가 선선하면 테라스도 좋을 것 같아요.

기대했던 것보다
더 공간이 멋지고 편안했던
맛있는 인덕원 베이커리카페 브리티 BRITY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