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황금올리브 n번째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비큐 황금올리브 n번째 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2. 7. 20. 17:28

본문

반응형


역시 기본이 최고
돌고돌아 오리지널 👍

사진 보정 없는 비비큐 황금올리브 (후라이드)
n번째 후기 올립니다

요즘 치킨 브랜드 워낙 많고, 메뉴도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긴 한대요
그래도 후라이드 먹을 땐 BBQ 찾게 돼요.
(치킨마루 크리스피 치킨도 맛있음)

치킨이 아니다 비비큐답!
이벤트 중이었네요.
비비큐 자사앱 주문 고객 대상 추첨하여 휴가비 지원,
전단지에 교환권도 붙어있고요.
랜덤 치즈볼 2알 교환권이랑
케이준감자 증정 교환권.

맨날 시키던 것만 먹어서 몰랐는데
비비큐 메뉴가 은근 많더라고요
#비비큐메뉴판

황금올리브 치킨 2만원
닭다리만 있는 건  2만1천원
닭 크기가 일단 커요.
조각 자체를 크게 내기도 했지만 그걸 떠나서 큰 닭으로 만든 게 확실하게 보여요.
치킨이 일단은 살코기가 많아야.. ㅜㅜ

바삭하고 깔끔한 튀김이어요.
저는 튀김옷은 다 벗기고 먹어서
속살이 오동통하고 탱글하게 잘 익은 게 더 중요하거든요!
튀김도 바삭하게 잘 되긴 했는데 치킨 살이 정말 맛있었어요.



만약 내가 주문했다면
황금올리브 닭다리로 주문했을 거에요.
닭다리 만으로 구성된 게 있거든요?
탱글하고 부드러운 닭다리살 너무 죠아..
신랑은 여러 부위를 다양하게 먹는 게 좋다던데
저는 닭다리만 월등하게 좋아해요 ㅎㅎ

윤기 잘잘 살이 통통한 비비큐 치킨
닭다리살 찐이다 진짜!
작은 닭 쓰는 거 너무 싫어요 ㅠㅠ
정말 '치킨' 그 자체를 먹고 싶을 땐 무조건 비비큐 황금올리브 치킨.. 👍

양념 맛 즐기고 싶을 땐
수십가지 선택지가 있지만
(수십가지 치킨 브랜드 × 수십가지 메뉴 조합)
후라이드가 먹고 싶을 땐
비싸도 비비큐 못 버려 🥲😭




아이도 비비큐 황금올리브 후라이드 제일 잘 먹어요.
그 중에서도 닭다리살 부드러워서
잘 먹을 땐 4조각도 먹어요.
한동안 매운 양념 치킨에 빠졌었는대
아이 태어나고 다시 후라이드로 돌아왔는대
비비큐만한게 없는 듯..
통통한 살이 한가득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