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엽기떡볶이 덜 매운 맛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대문엽기떡볶이 덜 매운 맛 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2. 7. 22. 16:25

본문

반응형

동대문엽기떡볶이는 매운 맛으로 먹는 거라잖아요?
맵기 단계로 일단 자신의 맵찔 수준을 테스트해보아요.

착한 맛, 초보맛, 덜 매운 맛, 오리지널, 매운 맛 🌶

5가지 매운 맛 단계가 있고
'덜 매운 맛' 주문했는데, 너무 매웠어요! ㅋㅋㅋㅋ
맵찔이 인정이다 진짜..

참고로 저는 신전떡볶이에서도
순한 맛 / 매운 맛 중에 무조건 순한 맛 시키고
그것도 먹으면서 크아아아아~ 맵다악!
이러는 사람입니다. 네..
그래도 매콤칼칼 좋아해서 맵찔이 주제에 매운 요리 자주 먹긴 하거든요.
근데 동대문엽떡 처음 먹는 것도 아닌데
이번에도 매운 맛에 놀래버렸다야


최애 튀김 김말이
야채튀김, 오징어튀김도 맛있지만
김말이를 이길 수는 없어...! ㅋㅋㅋ

김말이 못 하는 곳은 눅눅하고 흐물떡거리고
진짜 최악 맛 없는대
여긴 바삭바삭 ~


순대는 저의 인생 3대 음식이라지요.
엽떡 순대도 탱글하니 맛있었어요.
껍질 부분이 좀 질겨서 벗겨서 아이 줬더니 잘 먹었어요.
조금만 더 푹~ 오래 삶았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살짝 아쉬웠어요.  


단무지는 분식에 필수!
없으면..
상상할 수가 없으

동대문엽기떡볶이 모짜렐라치즈 사르르
5단계 중 덜 매운 맛인데 색깔부터 뭔가 느낌있다
코로 느껴지는 자극적인 매운 향이 침을 꼴깍 넘어가게 만들었어요.


오뎅, 떡, 소시지가 양념에 잘 섞여 맛있었어요.
그냥 일반 엽떡으로 해서 떡이 제일 많고
오뎅, 소시지는 적당량 조금씩~
근데 너무 맵다!! 🔥
이게 덜 매운 맛이라고?? 🔥
정녕??
이걸 어떻게 덜 매운 맛이라고 표현할 수가 있지!! 🔥
으아아 쿨피스를 왜 서비스로 끼어주는지 알 것 같은..
맛있긴 한데 매웠어요.
못 먹어 죽을 정돈 아니고
근데 좀 너무 맵다 싶은 정도?? ㅋㅋㅋ 🌶 🌶 🌶


떡볶이에 맥주가 빠질 수는 없으니
어쩔 수 없이 한 캔 땄어요 ㅎㅎㅎ😛
왜 하이네켄이 아니고 타이거를 사온거지 나의 신랑??
하지만 없는 것 보단 나으니 잘 했어.
물이랑 먹다간 물만 많이 먹고 하마될 것 같았는대
맥주랑 먹으니 탄산이 화아- 입을 시원하게 해줘서 입 안을 좀 진정시켜주는듯..

오랜만에 먹은 동대문엽기떡볶이 맛있었어요.
다만 다음엔 꼭 기억했다가 '초보맛' 으로 주문해야겠어요.
맵찔이에겐 '덜 매운 맛'도 매워서 많이 못 먹을 정도로 매운 편이랍니다. 후아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