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맛집 베스트 5 내돈후기 추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과천 맛집 베스트 5 내돈후기 추천

맛집

by 젠티탱 2021. 12. 8. 03:05

본문

반응형

과천 맛집 베스트5
직접 가보고 직접 돈 내고 먹은 곳만 추천해요.
과천은 굉장히 작은 곳이지만 그래도 잘 찾아보면 꼭꼭 숨겨진 맛집들이 꽤 많더라고요.
프랜차이즈는 별로 없지만 오랜 시간 단골손님 찾아오는 개인 식당이 많다고 해요.


1. 내고향전통국시

점심시간에 갔는데 깜짝 놀랄 정도로 사람이 많았던 곳이에요.
그리고 깜짝 놀랄 정도로 국수가 맛있었던 곳이랍니다.
기본 국수인데요, 가격은 8천원이었나 그래요.
약간 과장해서 그동안 먹어본 국수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ㅋㅋㅋ
메뉴는 국수 종류 외에도 보쌈, 등갈비찜 등이 있어요.
내부는 한국 전통 스타일로 은은한 주홍 조명빛이고 편안한 분위기였고 매장도 꽤 넓었어요.
바쁜 분위기 속에서도 직원분들이 친절했어요.
저녁에 막걸리 같은 거 먹기에도 괜찮아보였어요.
국수 좋아하는 면순이라면 꼭 방문 추천!


2. 삼보정

여기는 친구가 데려간 곳인데 (친구 과천토박이) 오래 된 맛집이라고 해요.
주변 직장인들이 점심, 저녁으로 많이 찾는 곳이라 평일에 오히려 손님이 많다고 해요. 아침 6시 오픈해서 아침식사도 할 수 있답니다.
저는 주말 저녁에 가서 오삼불고기를 먹었습니다. 1인 1만원이었어요.
오징어가 통통쫄깃해서 맛있었고 야채가 많아서 좋았어요.
의자에 앉는 테이블도 있고, 온돌바닥에 앉는 테이블도 공간분리해서 있어요.
찌개류 8천원, 오삼불고기, 곱창전골 등 1만원 등으로 식사와 안주를 주로 파는 곳이에요.


3. 다디노 디노네집

화덕피자 파는 곳이에요.
화덕피자라 도우가 쫄깃쫄깃 맛있는 곳이에요.
맥주 종류는 많이 없었는데 딱히 맥주 먹는 식당은 아니니까요.
피자 2만원내외, 파스타 1만원중후반대 가격이고 리조또는 없어요.
여러가지 주문했는데 스테이크샐러드, 명란파스타가 제일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피자보단 파스타를 더 좋아해서 그렇고,

피자 좋아하는 사람은 화덕 매력에 빠질 듯 해요.
또 파스타 재료가 퀄리티 높고 알차고, 음식 수준이 보통 파스타집과는 다르긴 해요.

피자도 화덕에서 구워 차별이 되고요.
다만 직원분이 넘 피곤하신지 불친절하셔서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맥주나 음료 추가주문할 때 눈치보였어요 ㅠㅠ


4. 코창

여기는 태국 요리전문점인데 현지풍 향과 맛이 물씬 느껴지는 곳이에요.
호불호가 갈릴 정도로 현지음식 그대로 재현한 곳이라 단골손님이 오히려 아주 많은 곳이래요.
동남아 요리 좋아하신다면 여기 꼭 가봐야하고요,

아마 제가 알기론 과천에서 이런 곳은 유일할 듯 해요.
족발누들이 그나마 초보 추천메뉴라서 먹었는데 깊고 풍미가 짙었어요.

이국적인 향이 가미된 정도?
똠양누들도 진짜 똠양꿍 향이 폴폴 났고요.
텃만꿍은 다진새우튀김인데 아주 맛있었고, 이건 호불호 없이 다 좋아할 메뉴에요.
개인적으로는 푸팟퐁커리, 텃만쿵, 족발누들, 태국식돼지고기덮밥, 모닝글로리볶음 추천해요.


5. 이토리 과천점

여기는 이자카야인데 식사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녁엔 이자카야로, 점심엔 라멘집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탄탄멘과 돈코츠라멘이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정말 국물이 깊고 좋았어요. 

면도 양이 많은 편이고, 계란도 반숙으로 잘 구워졌어요. 

라멘집 은근 찾기가 어려운데 이자카야에서 제대로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과천 차이나팰리스 가족모임 가격 메뉴 분위기 등

과천 차이나팰리스 주말 저녁에 방문했어요. 과천 성당 가까운 곳에 있고 전용주차장 있고 발렛 해주시는 분도 계세요. 식당 옆에 스타벅스 있어요. 결론부터 말하면 가족모임 외식 하기에 아주

intent-raise-money.tistory.com

 

 

경기 맛집 베스트10 드라이브 갈만한 곳 내돈내산

1. 수원 리틀넥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에 있는 리틀넥 이에요. 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 포케, 부리또 등 판매하고 있고 명란크림파스타가 가장 유명해요. 맛있는 브런치 메뉴와 식사메뉴가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