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카코이돈부리 동네 맛집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과천 카코이돈부리 동네 맛집 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2. 11. 13. 01:20

본문

반응형

얼마 전에 가족들과 과천 동네 맛집으로 유명한 카코이돈부리 가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고 왔어요.
배달 어플 보면 인기있는 매장이기도 하고,
맛있다고 추천도 받았던 곳이라 방문해보았어요.
내돈내산 후기~



-주소 : 경기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지하1층
-전화번호 : 02-3418-0530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30
-지역화폐 결제 가능


건물 지하 1층에 있었는데, 식당이 여러 곳 있었어요.
그 중에 우린 미리 찾아뒀던 곳으로 갔어요.
안으로 들어가니 원목 테이블이 여러 개 있었고, 입식 좌석이었어요.
사장님이 무척 친절하셨어요.


일본풍 오밀조밀한 소품들이 쭉 놓여져 있었고
벽에도 일본 느낌의 액자, 소품들이 걸려 있었어요.
한쪽에는 오픈 주방으로 안에서 요리하는 모습이 보였어요.

식사 시간이라 그런지 바쁘시더라고요.

셀프코너에는
가쓰오국물, 단무지, 배추김치가 있었고
정수기랑 냉장고에 물병도 있어 가져다 먹으면 되었어요.
앞접시와 식기도 추가로 더 쓸 수 있게 해놓았어요.
우리도 먼저 가쓰오 국물을 뜨겁게 마셨답니다.



전체적인 식당 내부 분위기는 이래요.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분위기이고
혼밥을 해도 전혀 이상해보이지 않는 식당이었고요.
물론 삼삼오오 먹는 분들이 더 많았지만 ㅎㅎ


카코이돈부리 메뉴판, 가격
(곱빼기는 추가 3,000원)
가츠동 8,500원
규동 12,000원
사케동 13,500원
돈부리3단세트 14,500원
가츠나베 11,000원
얼큰김치나베 11,300원
스페셜카레 11,500원
김치우동 8,000원
미니우동 5,000원
치즈고로케 6,000원
모둠튀김 18,000원 등



셀프바에서 배추김치랑 단무지를 담아왔어요.
돈까스나 가츠동 먹을 때 느끼함을 단번에 잡아 줄
새콤하고 매콤한 반찬~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여기에 김치우동까지 더 시켰습니다ㅎㅎ
누가 보면 여럿이 왔나 싶겠지만
신랑이랑 단 둘이 왔다는 거..
캬캭ㅋㅋㅋㅋ 😆🤣
원래 우리 3인분 시키는 게 국룰인데
이 날은 둘 다 배고파서 정신을 살짝 내려놓고
메뉴 4개를 시켰어요ㅋㅋ


제가 주문한 얼큰한 김치나베에요.
돈까츠랑 새우까츠가 다 들어갔고
매콤한 김치도 한가득 들어가 양도 푸짐했어요!


김가루가 많아 맛있었고
통통한 돈까츠는 국물에 젖어 촉촉하고
국물이 아주 자극적이고 맵고 짭조름해서
완벽한 밥도둑이었어요  😋😛
쯔유에 김치 넣은, 한국인을 위한 메뉴랄까 ㅎㅎ

치즈감자고로께
감자고로께 위에 부드러운 치즈와 소스를 얹은 메뉴였어요.
바삭한 고로께 안에는 다진감자가 가득했어요.
매콤한 메뉴에 곁들이기 좋은 사이드였어요.


밥이랑 먹어도 맛있는 치즈감자고로께
욕심부려서 많이 시켰더니 넘 배불러서
결국 남아서.. ㅎㅎ
고로께는 포장해와서 야식으로 먹었어요.
맥주 안주로 완벽! 캬
어쨌든 하루만에 다 먹은 셈이네요ㅋㅋ



스페셜카레
돈까스, 새우까스, 치킨가라아게까지 전부 다 들어간
종합튀김카레 정도? ㅋㅋ
카레는 다른 곳 보다 진하고 걸죽했어요.
밥에 돈까스에 카레는 무조건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이었지요.
밥알 하나까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


돈까스가 일식스타일로
아주 바삭바삭하고 두께가 두툼했어요.
튀김옷도 깔끔하고
맛이 담백해서 느끼하지 않았어요.
카레는 역시 배추김치랑 먹으면 꿀맛조합🤭


김치우동은 김치가 많이 들어갔는대
생각보다 김치국물 맛이 강렬해서
마치 김치국에 우동을 넣은 것 같았어요.
가츠오우동의 감칠맛을 생각했는데
반전의 맛이었고
뜨겁게 돈까스메뉴랑 곁들이기 딱 좋았어요!

과천 동네 맛집 카코이돈부리에서
여러가지 메뉴 주문해서 엄청 배불리 먹고
만족스럽게 집에 왔답니다 ㅎㅎ 😁🙂



아웃백 블랙라벨패밀리세트 후기

얼마 전 가족들과 아웃백 사당역 파스텔시티점 방문했어요. 다른 지점에 비해 매장 규모가 넓고, 쾌적했던 곳이라 더 좋았어요.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파스텔시티의 깔끔하고 세련된 로비에서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