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메리그라운드 대만족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탄 메리그라운드 대만족 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2. 11. 19. 00:38

본문

반응형

 


동탄 메리그라운드 


와 대박!
제가 너무 촌스러운가요? ㅋㅋ
저 이렇게 좋은 식당가는 처음 봤어요ㅋㅋ
정말 크고, 예쁘고, 멋진 동탄 메리그라운드 😁😛🤭
2,500평 규모의 푸트코트 스타일 복합공간이에요.
동탄호수공원과 바로 연결되어 있기도 하고요.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5길 21 라크몽 지하1층 
• 전화번호 : 1670-6223
• 영업시간 : 매일 오픈 10시 - 마감 22시 (전화문의 가능시간 10시 - 19시)

동탄 메리그라운드
• 동탄 라크몽 지하1층
• 동탄호수공원과 연결됨
• 본 건물 4층에 동탄 주렁주렁 있어요 😆
• 푸드코트 컨셉
• 모든 자리는 무료 (눈치싸움 있음 ㅎ)
• 너무 커서 길 잃음 주의

 

입구는 여러 곳이 있지만
우리가 지하주차장에 차 대고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오니
바로 캠핑카 컨셉 자리가 있었어요.
저 하얀 캠핑카 트렁크 자리에 올라가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그 옆에 텐트 자리도 있고요.

 

이 파라솔 자리도 너무 예쁜데 🤭
여기선 이 정도 자리는 인기가 없습니다 ㅋㅋㅋ
아무도 안 앉고 텅 비어있는 테이블..
우리 집 앞 카페에 너가 있었다면
인기 폭발이었을 거야

 

이 정도는 되어야..
일반 입식테이블에 사람들이 앉아요ㅋㅋ
바로 옆에 나무 몇 그루는 있어야지.. ㅋㅋㅋ

2,500평 실내 전체를 푸릇푸릇한 나무 숲 컨셉으로 꾸며놓고, 캠핑 느낌을 가미했어요.
캠핑 감성 좋아하지만
직접 하긴 어려운 분들이 가면 넘 좋을 것 같았어요.



저기 하얀 천막이 쳐진 정자 같은 곳은
최고 인기 자리
제가 오픈 시간에 거의 맞춰갔는데
이미 자리가 채워져있었어요 ㅎㅎ
아이들 케어하며 있기에 최적의 공간으로 보였어요 🤭


 

이 자리도 완전 편해보이죠~
신발 벗고 들어가 다리 쭉 펴고 둘러 앉아서 편히 쉬기 좋고
사방으로 푸른 식물에 둘러싸여있고
정말 좋다


 

이쪽은 약간 식물원카페 컨셉
저 지붕모양 유리온실에는 6인용 테이블이 딱 하나씩만 들어가 있었어요.
막 다닥다닥 자리 붙여놓아서
불쾌하고 답답하고 그런거 없었어요ㅎㅎ
동탄 스케일 👍😛

 

여기는 바로 옆에 유모차 놓기가 편해서
어린아이 있는 가족들이 많이 앉았어요.
캠핑 의자에 캠핑 테이블
저런 의자 엄청 편한 거 아시죠ㅎㅎ

 

이쪽도 캠핑 컨셉
4인용 정도 되는 텐트가 2~3개 있었는데
역시 만석이었어요.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는 자리였어요.
어른은 2명 정도가 딱 좋을 듯

 

걸어다닐 수 있는 공간을 넓게 빼놓아
사람이 아주(!) 많긴했지만 불쾌할 정돈 아니었어요.
인구밀도가 너무 높아지면
경험 기억이 부정적여지는데
여긴 그냥 '사람이 많네~' 이 정도 ㅎㅎ
(주말 방문했어요)


 

어머낫
여기도 감성 뿜뿜
너무 예쁘다아 🤭
원목테이블, 안전한 가드, 베이지색 방석, 라탄조명, 하얀 천, 푸릇한 플랜테리어까지
완벽한 조합이구나

 

걷는 길도 자갈길 컨셉으로ㅎㅎ
어느 하나 허투로 대충 만들지 않았더라고요.
이런 공간디자인을 어떻게 하신 건지!
능력자이십니다 🙂😄

입식테이블 쪽엔 어른끼리 온 분들이 거의 앉았고
좌식 쪽엔 아이 있는 분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여기는 또 다른 독특한 컨셉
모던보이 튀어나올 것 같은 클래식함에
뭔가 신비로운 느낌도 있는 공간
여기도 6인 테이블이 하나만 딱 놓여서
먼저 앉는 사람이 임자~ ㅋㅋ

 

카페도 여러 개 있긴 한데, 우린 '책가도' 라는 곳에서 커피 한 잔씩 마셨어요.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다보니 목이 마르기도 했고
스페셜티원두인데 (캡슐이었어요)
풍미가 색다르고 좋았어요.

 

입구 쪽에 길쭉길쭉한 나무가 많았어요.
아마 크리스마스 시즌엔 화려한 장식으로 꾸며놓지 않을까 싶어요.
사람이 더 많겠지만 ㅎㅎ



그중에서도 탱이가 가장 좋아했던 곳은
역시 회전목마 컨셉의 자리였어요.
진짜 움직이진 않지만 회전목마랑 똑같고
테이블도 안에 들어가 있어서
유니콘에 빠져있는 탱이에겐 최고의 놀이터였어요
🦄🦄

 

여기도 코지한 분위기로 꾸며놓았어요.
탱이 앉혀서 사진 찍어주고 싶었지만
이미 여기저기 구경하느라 지쳐서
그냥 패스 ㅎㅎ

 

드디어 먹는 시간! 🤭😋😛
우리는 조금 기다렸다가 인공폭포 물 위에 있는 정자에 앉았어요.
아이가 있어서 좌식 테이블이 편해서 여길 골랐어요.
인공 폭포 물이 넓고, 작은 잉어들이 10~20마리 정도 헤엄칩니다.
일단 "스모크타운" 에서 2인 바베큐 플레터 갖고왔어요.

 

코울슬로 추가했고요.
스모크타운은 텍사스 바베큐 전문점으로
와썹맨에 나와 더 유명해졌다고 해요.
2인 플래터 맞나?!
양이 엄청 푸짐했어요! 😲😋

 

이건 "해피치즈스마일" 에서 주문한 새우리조또인대
매운 맛 정할 수 있길래
매운 맛으로 선택했더니
너무너무너무 매웠어요!
불닭볶음면만큼? 그보다 많이? 매웠어요ㅋㅋㅋ
신랑이랑 땀을 뻘뻘 흘리면서 먹었어요 ㅎㅎ



바베큐플래터는 이렇게 많이 남아버려서
포장해달라고 했더니 아주 잘해주셨어요.
집에 가서 맥주랑 야식으로 먹었습니다 ㅎㅎ
요즘 우리 부부는 '악의 꽃' 정주행하느라
밤에 야식 깔아놓기 바쁘거든요ㅎㅎ

 

밥 다 먹고 자리 빼고 산책하듯이(?) 돌아다니다가
탱이가 또 회전목마 말에 올라타길래
옆에 앉아 "망넛이네" 에서 카카오 찹싸루니 먹었어요.
비건 베이커리에요.
쫀득쫀득한 식감이고, 진한 카카오맛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또 먹음 계속 먹음)
"아띠몽"에서 크림치즈호두과자랑 식혜 먹었어요.
탱이는 크림치즈가 낯선지 잘 안 먹더니
식혜는 쪽쪽 빨아 잘 먹더라고요ㅎㅎ
맞아 식혜는 무조건 맛있지

 

집에 가자니까
아쉬운지, 제일 좋아했던 말을 두 팔로 꼭 안아주고
"언니가 다음에 또 올게~ 여기 잘 있어야해~" 막 이러고 ㅋㅋㅋㅋ
그래도 아쉬운지 사진 찍어달래서
둘이 같이 찍어줬습니다 ㅋㅋㅋ
그렇게 좋으니? 🤣😅😄

탱이한테 다음에 꼭 다시 오자고
약속하고 집에 돌아왔어요 ㅎㅎ

동탄에서 쾌적하고 즐거운 가족 나들이 잘 하고 왔습니다~!🤭😄😆

 

 

 

동탄 주렁주렁 어른이 더 재밌게 놀다 온 후기

동탄 주렁주렁 실내동물원 + 동물먹이주기 + 키즈카페 체험 공간 영등포, 하남, 경주 지점도 있는데 동탄이 가장 넓고 좋다고 해서 찾아간 곳 이것이 동탄 스케일이다! ! ㅋㅋㅋㅋㅋㅋ 모든 것이

intent-raise-money.tistory.com

 

 

용인 베잔송 디럭스 온돌방 솔직 후기

용인 베잔송 한화리조트 디럭스 온돌방 4살 아이랑 가족여행 갔다왔어요. 경기남부 아이랑 1박2일 코스 = 용인 베잔송 1박2일 여행코스 = 동탄 주렁주렁 》체크인 》횡성한우타운 저녁식사 》1박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