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해수욕장 관람차, 모래놀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해수욕장 관람차, 모래놀이

여행

by 젠티탱 2023. 10. 8. 23:06

본문

반응형





지난 9월, 가족들과 속초 2박3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5살 아이 2명을 동반하여 정신없으면서도 재미난 여행이었지요.
코스 중 하나로 속초해수욕장에 가보았습니다. 
속초 여행 여러 번 해봤지만, 속초해수욕장은 첫 방문이었어요!
 

 
속초해수욕장 
매일 06:00 - 24:00 수영 가능시간(09:00~18:00)
전화번호 : 033-639-2027
 
속초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요금

2시간이내2천원
2시간~8시간4천원
8시간~24시간6천원

국가유공자, 장애인 (증명서 필) 50% 감면
친환경, 전기자동차, 경차 50% 감면
대형버스 및 1톤이상 화물차 3배 징수 
 
 
 

9월 태풍이 예고된 날 
다행이 비는 오지 않았지만
하늘에 하얀색 구름이 잔뜩 끼어있었답니다. 
조금 아쉬운 날씨였지만, 비가 오지 않았다는 것만으로도 다행이었지요.
그래도 아이들은 날씨 무관, 팔딱팔딱 신났습니다 ㅎㅎ
 
 

속초대관람차 속초아이 가격

대인12,000원
소인/지역할인6,000원

 
탑승시간 15분
최대 6명 탑승가능
음식물 금지, 반려견 동반 불가 
바람이 심한 날엔 미운행 
 
 

거대한 속초아이 대관람차 
관람차 매표소 건물도 거대했어요.
대형카페가 입점해있었고요.
완벽한 관광지의 모습을 보여주는 속초해수욕장
관광지로 발달된 곳은 사실 굉장히 편리하고 좋은 점이 많은 것 같아요.
 
 
 

5살 아이들이 타겠다고 졸라서 탑승했습니다.
신랑은 위험할 것 같다고 반대를 했지만 
저는 웬만하면 해주자는 입장이라 
언니부부와 5살꼬맹이들만 탔어요.
이렇게 높은 곳에 올라가서 바다 구경 실컷하는 아이들
 
나중에 탱이에게 물어보니
사실 조금 무서웠다곤 하더라고요 ㅋㅋㅋ
아마 엄빠랑 탔다면 무섭다고 엄살떨며 낑낑댔을것같아요.
 
 
 

관람차가 중간 높이쯤 갔을 때 
밑을 내려다본 풍경이랍니다. 
 
 
 

이건 바다쪽 풍경
지평선 너머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넓은 바다였어요.
속초는 역시 유명한 여행지라 
태풍 예고 날씨였어도 사람들이 많았답니다. 
 
 
 

그리고 속초해수욕장 모래사장도 살짝 걷고
돗자리 펴고 앉아서 모래놀이도 했어요.
 
모터보트 태워주는 분들도 계셨고요.
동해라 그런지 갈매기는 한마리도 없었어요.
갈매기 새우깡주기 놀이도 탱이가 참 좋아하는대 ㅋㅋㅋ
오잉을 챙겨왔지만, 어른들이 다 먹음
갈매기는 서해쪽에 많아요 역시 
 
 
 

아예 신발 벗고 철푸덕 앉아서 
모래놀이에 제대로 빠진 탱이랑 조카
바닷물 퍼와서 모래에 섞어가며 열심히 놀았어요.
가을 바닷바람이 좀 차갑고
비가 한두방울 떨어지는 것 같아서 
철수하고, 순대국을 먹으러 갔답니다.
2023.09.20 - [맛집] - 속초해수욕장 맛집 옛북청아바이순대 내돈내산 후기

속초해수욕장 맛집 옛북청아바이순대 내돈내산 후기

속초해수욕장 맛집 옛북청아바이순대 내돈내산 후기 9월의 주말을 이용해 금토일 2박3일간 가족들과 속초여행을 다녀왔어요. 언제 가도 재미있고 맛있는 것도 많은 속초여행 속초 갈 때는 꼭 순

intent-raise-money.tistory.com

 
 
 

속초해수욕장에 위치한 아바이순대국밥 먹고나선
바로 옆의 이디야 카페에서 커피도 마셨어요.
초코케익과 커피는 당연히 맛있었고
통유리창 풍경도 괜찮아서
한동안 앉아있었어요.
 
 
 

이건 해수욕장 한쪽에 세워져있던 속초 관광안내지도 
갈만한 곳이 많지요.
청초호, 영랑호도 좋답니다.
 
 
밑에 속초 여행 공식 홈페이지 링크 남길게요.
관광지, 숙박, 음식점, 여행코스 등 정보가 많이 있더라고요.
https://www.sokchotour.com/tour

나를 설레게 하는 도시, 속초

www.sokchotour.com

 

 
 
우리는 이번 속초 여행동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디럭스룸에서 묵었어요.
위에 사진은 리조트 내부에 있는 산책길입니다.
 
제 기준,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숙소로는 완벽했던 곳입니다.
(깨끗 + 대규모 + 직원친절 + 가성비 + 독립된 방 따로) 
 
2023.10.04 - [여행] -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주변 산책길 코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주변 산책길 코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주변 산책코스 산책할만한 주변 길 5살 아이 두 명 데리고 가족들과 속초여행을 갔다왔고요. 숙소는 속초에서 가까운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묵었습니다. 저는 리

intent-raise-money.tistory.com

 
 
 
그리고 속초 여행하면 절대 빼먹을수없는 속초중앙시장!
2박 중 하루는 시장 가서 사온 먹거리들로 숙소 안에서 저녁식사를 했는대요,
유명한만큼 넓기도 하고 먹거리, 맛집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아바이순대국을 직접 먹는 것도 좋지만, 포장할만한 먹거리도 많아 재밌었어요.
속초중앙시장에 대한 내용은 밑에 포스팅 참고하세요!
 
 
2023.09.20 - [맛집] - 속초중앙시장 먹거리 맛집 추천템 모음

속초중앙시장 먹거리 맛집 추천템 모음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2 영업시간 : 08:00 - 24:00 먹을거리 : 닭강정, 아바이순대, 송이버섯, 청과 등 9월 금토일 2박3일 속초 여행 토요일 오후 4시쯤 속초중앙시장 방문 사람 엄청나게 많습니

intent-raise-money.tistory.com

 
 
속초에 오는 길엔 
홍천에 잠깐 들러 점심식사를 했어요. 
아이놀이방에 혹하는 부모님이라면 무조건 방문해야할 둥이네닭갈비!
 
2023.10.01 - [맛집] - 홍천 아이랑 둥이네 닭갈비 (아이 놀이방 있음)

홍천 아이랑 둥이네 닭갈비 (아이 놀이방 있음)

얼마전에 가족들과 속초 여행 가는 길에 홍천에 들러 식사를 했어요. 아이랑 갈만한 식당으로 홍천 둥이네 닭갈비 갔다왔는대요, 좌식에 아이 놀이방까지 있어서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홍천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