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부 아이랑 실내 갈만한 곳, 메리그라운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 남부 아이랑 실내 갈만한 곳, 메리그라운드

여행

by 젠티탱 2023. 5. 29. 21:41

본문

반응형



비가 온다!
춥다!  덥다!
오늘 하루 종일 16시간을 (자는 시간 빼고)
어떻게 보낼 것인가! ! ! 🤢🥶😨😱😱😥

모든 육아 부모 고민이죠
공원 산책도 힘든 비오는 날, 눈 오는 날
하루종일 우리 가족 시간을 떼워줄
그런 곳이 필요하다!

여러가지 옵션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 추천할만한 동탄 라크몽 메리그라운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5살 탱이와 두번째 다녀온 후기입니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5길 21 라크몽 지하1층 메리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매일 10:00 - 22:00 (입점 매장별 상이)
- 전화문의 가능시간 10:00 - 19:00
문의 : 010-4426-4825

 

 

 

네비에 '라크몽' 치고 가면 되어요.
지하 주차장 있습니다.

동탄 라크몽 메리그라운드 주차요금

최대 3시간 무료입니다.
주말엔 주차장이 꽉 차는데 그래도 돌다보면 자리가 나오더라고요.
자리가 없을 땐 동탄호수공원 주차장을 이용하고 걸어가면 됩니다.
동탄호수공원과 연결되어 있어요.


동전 넣고 하는 오락기계가 여기저기 있어요.
현금 챙겨가시면 좋을 듯
ATM은 롤리폴리 오락실 내부에 있고
수수료 1,300원 나왔어요.


2,500평 규모로 실내가 무척 넓고 자리도 많지만
인기 있는 자리는 잡기가 힘듭니다.
자리 무료예약할 수 있더라고요.
예약 안 해도 운 좋으면 좋은 자리를 잡을 수 있어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회전목마자리 ㅎㅎ
진짜로 회전하진 않아요.
그냥 고정되어 있는 건데 그래도 아이들이 여기서 왔다갔다 목마 타보며 좋아했어요 😁🤭🤗


반둥식당
인도네시아 요리
우리도 여기서 어린이용 쌀국수 먹었어요.

동탄 라크몽 메리그라운드 식당 입점매장 B1층


위에 리스트는 메리그라운드 (지하1층) 에 있는 식당이고요.

라크몽 건물 1,2 층 위에도 식당, 카페 등이 다양합니다.

다만 메리그라운드 내에선 

지하 1층에서 구입한 음식만 먹어야 한답니다. 

메리그라운드 자체가 독립된 사업체라고 해요.

 

 

 

슬로우캘리 앞 벽면에 예쁘게 꾸며진 곳에서
또 구경하면서 신난 탱이 😆😁😊



포토존이 여기저기 많이 되어 있습니다.

이건 주렁주렁 포토존이네요 ㅎㅎ

 

라크몽 5층에는 '주렁주렁 동탄점' 이 있고요.

최고입니다. 

 

2022.11.10 - [여행] - 동탄 주렁주렁 식당, 이용팁 후기

 

동탄 주렁주렁 식당, 이용팁 후기

동탄 주렁주렁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 요근래 아이랑 갔던 곳 중에서 만족도 최상이었던 곳! 주말 방문하여 3시간 알차게 채우고 왔어요. 이번 두번째 포스팅에선 5층 수족관, 잉어 먹이주기,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11.10 - [여행] - 동탄 주렁주렁 어른이 더 재밌게 놀다 온 후기

 

동탄 주렁주렁 어른이 더 재밌게 놀다 온 후기

동탄 주렁주렁 실내동물원 + 동물먹이주기 + 키즈카페 체험 공간 영등포, 하남, 경주 지점도 있는데 동탄이 가장 넓고 좋다고 해서 찾아간 곳 이것이 동탄 스케일이다! ! ㅋㅋㅋㅋㅋㅋ 모든 것이

intent-raise-money.tistory.com

 

 

파릇파릇 식물이 정말 많아요.

그래서 지하층이지만 답답한 기운이 전혀 없습니다. 

신선한 프레시한 느낌이에요.

실내정원 카페, 식당 

 

 

이런 실내 캠핑 컨셉 자리도 많습니다.

텐트도 여러 개 있고요.

물론 텐트자리 차지하긴 어렵지만

오픈런하면 충분히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여기도 무대처럼 예쁘게 꾸며놓은 공간

아마 다른 날엔 소규모 공연을 하지 않을까 싶어요?

 

 

 

캠핑카 컨셉 자리 

저 조그만 트럭 뒤에도 앉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참 재미있어 하겠죠?

 

 

 

 

 

역시 예쁘게 마련해놓은 포토존

감성돋는 사진 충분히 건질수있는 모습인데

저의 최선은 이정도 사진입니다 ㅋㅋㅋ

🤭😍😆😁

 

 

이날은 연휴 주말이라 그런지

가운데 플리마켓을 열었더라고요.

아무래도 아이들 있는 가족 단위 손님들이 대부분이라 

장난감을 많이 팔고 있던데 

다행히 탱이가 사달라고 조르진 않았습니다.. 휴 ㅋㅋㅋ

 

 

 

가운데 커다란 나무도 있고 

계곡처럼 인공 물도 흐르고 있고 

캠핑 자리도 있고 

여행 온 것 같은 모습이었어요.

 

 

이쪽은 인스타 갬성 뿜뿜 하는 

선인장으로 꾸며놓은 공간

베이지, 원목, 라탄, 화이트 그리고 선인장 

여기도 사람들이 무척 많았고요.

정자처럼 마룻바닥에 편히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여러개 있었는데

물론 만석 ! ㅎㅎ 🤭😍😆😁

 

 

 

당연히 외부음식, 음료 반입금지

모든 자리는 무료

특정 인기 자리는 예약 가능(무료)

휴지, 물티슈 준비할 것

 

 

 

(푸드코트 형식이라, 앞선 손님이 자리를 잘 안 치우면, 음식 잔해물이 식탁에 여기저기 남아있답니다.

 물티슈로 셀프 청소 필요해요)

 

 

 

책가도 카페 

저번 방문 때 스페셜티 원두로 아이스커피를 마셨는데

신 맛에 향기 좋고 

맛이 뛰어났던 기억입니다.

이번 방문 땐 커피는 마시지 않았어요.

 

 

 

 

책가도 카페 옆 인형가게

작은 소품들 블링블링

여자아이들이 바글바글입니다 ㅎㅎ

저도 눈 돌아갈 지경 

(키덜트끼가 좀 있어서)

고슴도치인형이랑 병아리인형 사달라고 떼쓰는 탱이..

결국 고슴도치 핑크 인형을 사주었네요 ㅋㅋㅋ

😆😁

 

 

 

우리는 어슬렁거리다가 여기에 자리를 잡았어요.

그 전엔 입식테이블에 앉았다가

저녁 7시 넘어가니까 사람들이 한둘씩 자리를 비우셨고

여기에 잠시 앉을 수 있었어요.

옆에 보니까 마룻바닥에서 쿨쿨 낮잠 자는 아이도 있고 ㅎㅎ

진짜 아이친화적인 동탄 메리그라운드

 

 

 

탱이가 제일 좋아하는 국수

초코와플도 한 개 거의 다 먹었는데

반둥식당에서 산 어린이용 쌀국수도 

면발을 혼자 거의 다 먹었답니다.

😆😁

이거 추천이에요.

어른용보다 향신료가 순~하고 담백하고 

고기, 숙주, 면발이 아이 먹기 좋습니다.

 

 

 

메리그라운드자리 이름짓기 공모전 진행 중이더라고요.

이름을 붙일 법한 진짜 좋은 자리들이 여러 개 있거든요.

다음엔 예약을 미리 하고 와야겠어요.

 

 

 

2,500평 규모 구경할 거리도 많다~

돌아다니다보니 또 예쁘게 꾸며놓은 포토존

저번엔 없었는데, 새롭게 꾸며놓은 것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종종 가도 질리지 않게 즐기기 좋겠어요.

커다란 곰돌이 나무집, 탱이는 들어가서 곰돌이 꼭 껴안고 신났어요.

 

 

 

여기 앉아서는

"나는 여왕이다~" 이럽니다 😆😁

예전엔 "나는 공주다~" 이러더니 

여왕이란 단어를 어린이집에서 배웠는지

언젠가부터 여왕이라고 자주 쓰더라고요 ㅋㅋ

 

 

 

 

여기도 정말 예쁘죠..

정말 😆😁

자갈길 만들어 놓은 것도 예쁘고 

 

 

 

예쁜 공간

카페 벽면 같지만 

화장실 바깥 벽입니다 ㅋㅋ

그래도 예뻐서 한 장

 

비가 와서 

아이랑 갈 데가 없었는데 

실내 아이랑 갈만한 곳 동탄 메리그라운드 참 좋아요.

윗층에 주렁주렁까지 코스로 잡는다면

하루 온 종일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습니다.

경기 아이랑 당일치기 코스로도 좋은 곳이에요.

😆😁

 

 

2023.01.06 - [여행] - 라바파크 4살 아이랑 신나게 놀고 온 후기

 

라바파크 4살 아이랑 신나게 놀고 온 후기

#안양대형키즈카페 #의왕대형키즈카페 라바파크 평촌의왕점 • 주소 : 의왕시 갈미2로 7 • 전화번호 : 031-422-7400 • 영업시간 : 매일 10:00-19:00 (월요일 휴무) • 주차 : 건물 주차장 가능 엘레베이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