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파크 4살 아이랑 신나게 놀고 온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바파크 4살 아이랑 신나게 놀고 온 후기

여행

by 젠티탱 2023. 1. 6. 00:10

본문

반응형


#안양대형키즈카페
#의왕대형키즈카페

라바파크 평촌의왕점
• 주소 : 의왕시 갈미2로 7
• 전화번호 : 031-422-7400
• 영업시간 : 매일 10:00-19:00 (월요일 휴무)
• 주차 : 건물 주차장 가능

 

 

엘레베이터 4층에 내리자마자
짜잔 펼쳐지는 라바파크
탱이는 눈이 휘둥그레 지면서
"오와~ 오와~!" 하는데
귀엽기도 하고, 괜히 짠하기도 하고 ㅎㅎ

그냥 키즈카페 라는 말 보다는
실내 키즈파크 라는 말이 더 잘 어울리는
라바파크 평촌의왕점

 

라바파크 입장료 가격
어린이 (12개월~13세) 19,000원
- 레이싱카 무제한 포함시 23,000원
어른 (14세~) 8,000원

평일 3시간, 주말 2시간
초과 10분당 700원

레이싱카 1회 이용료 2,000원이니까
2번만 타도 무제한권이 이득 🤭😋



주차비용 이용시간만큼 지원해주십니다.
퇴장시 정산
주차료 면제 적용 후 40분내 출차 가능

 

공연시간표
로봇공연과 버블쇼, 마술쇼가 있습니다.
어른 눈엔 별 게 아닐지라도
4~5세 아이들은 꺅꽉꺅칵! 난리가 납니다 ㅎㅎ

 

신발장이 있어요.
100원 넣어야 하는데
직원분이 빌려주시더라고요.
동전 갖고 다니는 사람이 거의 없으니.. ㅎㅎ

 

들어가면 바로 커다란 나무에 표지판이 있어요.
너무 흥분해서 어디로 가야 할지
우왕좌왕 팔짝팔짝 뛰는 탱이 ㅋㅋㅋㅋ
탱이야 너무 신난 것 같아.. ㅋㅋ 진정해바
😅🤣

 

나비, 곤충 박제 액자가 있었지만
놀 것 볼 것 넘쳐나는 이곳에서
나비액자를 들여다보고 있는 아이는
없었습니다.. ㅋㅋㅋ
탱이도 쌩~ 지나침

 

파티룸도 있었어요.
아이 생일 파티 여기서 하면
핫걸 되는거 아님..? ㅋㅋㅋㅋ

 

그물놀이터
평일이라 어린이집에서 단체로 놀러온 아가들이
여기 점령했어요ㅋㅋ
애들이 엄청 신나게 놀았어요
우리 탱이도 열심히 기어올라갔어요 🤭🤭

 

우리 탱이 낯선 곳에서 특유의 쭈삣쭈삣ㅋㅋ
하지만 너무 놀고싶어서 올라가긴 하고 ㅋㅋ
한시간 정돈 지나야
적응해서 펄펄 뛰어다니고 논답니다 ㅋㅋ 🤭🤭🤣

 

가운데에 있는 이 커다란 나무를 둥글게 감으며
계단이 있습니다.
3,4층을 계단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나무가 엄청 커서 멋집니다.
계단도 안전하게 만들어져 있고요.

 

영아존
3세 이하만 입장가능
하지만 텅 비어 있는 틈을 타서
(거의 오픈런 했거든요)
애기척 하고싶은, 아직 긴장이 덜 풀린 탱이는
여기 굳이 들어가겠다고 하더니
소심하게 적응해나갔습니다 ㅋㅋ



영아존에는 책도 여러 권 있었는데
책은 도저히 읽을 수가 없었네요ㅋㅋㅋ
아예 시도도 안 했어요 ㅎ

 

여기는 추가 돈 넣고 할 수 있는
오락기랑 뽑기 기계
부모들이 한사코 피해가려고 하는.. ㅋㅋ
저도 저긴 아예 모른 척 지나갔어요ㅋㅋㅋ

 

펑펑!
쏠 수 있는 볼풀장
예전에 서울랜드 키즈카페에서 이거 봤을 땐
엄청 신기해하더니
이제 몇 번 봤다고
좀 놀다가 금방 다른 데로 가자고 하네요 ㅎㅎ

 

볼을 주워서 대포, 흡입배관(?) 등에 넣으면
공기 압력으로 펑펑 움직입니다.
탱이도 몇 개 주워다 넣어보았어요 ㅎㅎ

 

여긴 넓은 개미굴 같은 곳
정글짐 미끄럼틀 등이 2층으로 크게 되어있고요.
뽀르르 기어다니면서
아이들이 잔뜩 신났어요.

 

이젠 높고 긴 미끄럼틀도 잘 타는 탱이
처음엔 조금 무서워하는듯 해도
이젠 척척 잘 탄답니다.

 

여긴 깊은 볼풀장  
4살 아이 허리 정도까지 볼 깊이가 되어요.
스크린에 영상이 나오는데
공을 던져보았는데 딱히 반응은 없었어요.
잘못 던진건가 🤣😅

 

라바파크 식당, 카페
칠리돈까스 11,800원
소고기 볶음밥 9,800원
꼬치어묵우동 8,800원
고르곤졸라피자 13,800원
순살치킨 14,800원
소시지오므라이스 10,800원
베이컨김치볶음밥 9,800원 등

카페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라떼 5,000
카페모카 5,500원 등

식음료 1만원 이상 주문시
이용시간 1시간 무료 연장



여긴 탱이가 제일 좋아하는 소꿉놀이공간
근데 가구도 예쁘고 공간도 꽤 넓은대
음식, 그릇 등 소품이 너무 부족합니다.
애들이 싸울 정도로 부족..
물론 탱이는 싸우지 못했지만 ㅋㅋ
많이 시무룩했어요 ㅠ

 

에어바운스
5세 기준으로 나눠놓아
위험을 덜었어요.
탱이, 에어바운스 싫다더니
텀벙텀벙 완전 신나게 뛰어다님 ㅋㅋㅋㅋ
순간포착 잘 했다 ㅋㅋ

 

회전목마도 무료로 탈 수 있어요.
크기가 미니 사이즈라 어린 아이들도
무리 없이 혼자 탈만 했는데
탱이는 절!대! 타지 않겠다고 버텨서
(아니 대체 왜!?)
결국 안 탔습니다 ㅋㅋㅋ🤣🤣

 

 

회전목마는 절대 안 탔지만
두세살 아이들이 탈만한 꼬마자동차는
세번이나 타더라고요 ㅋㅋㅋ
몸을 꼬깃꼬깃 집어넣고 열심히 운전하는 탱이

 

여기는 쉴 수 있는 공간
식음료 구입하지 않아도
앉을 만한 공간이 충분합니다.
안마기계(유료) 도 있고요.
물론 거기 앉을 만한 여유는 없었습니다만.. ㅋㅋㅋ


이건 기차
무료로 탈 수 있고
혼자 타도 되고
부모님과 같이 타도 되어요.
탱이는 처음엔 안 탄다고 하더니
다른 친구들이 신나게 타는 걸 보곤
자기도 타겠다며 ㅋㅋㅋ
저도 같이 탔는데 나름 재밌었어요 🤭😋


나무 동굴 안에 꾸며진 블록 쌓기 놀이 

작은 블록, 큰 블록이 다 있고 

나무 속에 들어가서 노는 거라, 더 재미있는 느낌이었어요. 

 

 

커다란 블록으로 집 만들기 ㅎㅎ

이렇게 열심히 쌓아놓고, 와르르~ 무너뜨리며 노는 탱이 

역시 블록놀이는 쌓아서 한 번에 쓰러트리는 재미 ㅎㅎ

 

 

공연 프로그램도 참 좋았어요. 

공연 시간이 되면 방송이 나오고, 아이들이 다 모입니다. 

마룻바닥에 옹기종기 앉을 수 있어서 뒤에 있어도 꽤 잘 보이고요. 

로봇 공연인데, 아이돌 노래에 맞춰 로봇이 춤을 춰요. 

착착~ !

6~7살 되는 아이들은 아이돌 노래도 따라 부르고

깔깔 웃고 반응 좋고 ㅋㅋㅋ

마치 콘서트에 온 것 같았어요 ㅋㅋㅋ

 

 

비눗방울 마술쇼도 있었어요. 

커다란 비눗방울 만들어질 때마다 "와아~ 오와~!" 하면서 박수를 짝짝 치는 아이들 ㅋㅋ

앞에 나가서 비눗방울 속에 들어가는 체험도 있고 

마지막엔 관객석으로 작은 비눗방울을 불어주셨는데

애들 난리남 ㅋㅋㅋㅋㅋ

꺅~~~~ 꺅~~~~ 소리지르고 비눗방울 잡으려고 

탱이도 완전 흥분 ㅋㅋ

 

 

레이싱카 입니다. 4층에 있어요. 

이거는 유료입니다.

1회 2천원입니다. 

입장시, 무한 자유이용권으로 티켓을 끊으면 3천원만 추가하면 되어요. 

우리도 2번 탔어요. 

속도가 느린 편이라 안전하고요. 

5세 이상은 혼자 운전 가능하지만

4세 이하는 부모 동반 탑승이라, 

탱이는 혼자 타고 싶어했지만 저랑 같이 탔어요 ㅎㅎㅎ

타보니 4살이 혼자 운전하긴 좀 무리겠더라고요.

 

 

포토존에서 사진도 찰칵찰칵

규모가 커서 탱이가 너무 신나게 잘 놀았어요. 

평일이라 사람도 적당했고

탱이가 너무 신났는지

"또 오고싶어~ 똑같은 데 또 오고싶어~" 하면서 나왔어요 ㅎㅎ

주말엔 사람이 좀 많을 것 같아서, 다음 평일에 다시 방문하려고요. 

탱이가 좋아해서 저도 대만족했어요. 추천!

 

 

 

2022.12.26 - [맛집] - 인덕원 고기집 실패 없는 맛집 (feat. 가성비)

 

인덕원 고기집 실패 없는 맛집 (feat. 가성비)

담백한 고기를 좋아하는 저는 종종 새마을식당에 가요. 갈 때마다 백프로 만족하는 집 실패 없이 무조건 맛있는 집 지점은 전국 여러 곳 있는데, 맛이 거의 똑같고! 대학생 때 처음 새마을식당에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08.20 - [맛집] - 평촌 채선당플러스 안양시청점 주차 가격 메뉴

 

평촌 채선당플러스 안양시청점 주차 가격 메뉴

평촌 채선당플러스 안양시청점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아크로타워 B동 2층 전화번호 : 031-478-9700 평일점심 11:30~15:30 (브레이크타임 15:30~17:30) 평일저녁 17:30~21:30 주말 및 공휴일 11: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07.14 - [맛집] - 인덕원 맛집 숲속의 포도원 아이랑 외식

 

인덕원 맛집 숲속의 포도원 아이랑 외식

아이랑 가족 외식 하기에 아주 좋은 운치 있고 감성있는 인덕원 맛집 '숲속의 포도원' 🍇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와서 내돈내산 후기 올립니다~ 숲속의 포도원 저녁시간에 갔더니 조명이 예쁘게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