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주렁주렁 식당, 이용팁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탄 주렁주렁 식당, 이용팁 후기

여행

by 젠티탱 2022. 11. 10. 23:47

본문

반응형



 

동탄 주렁주렁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
요근래 아이랑 갔던 곳 중에서 만족도 최상이었던 곳!
주말 방문하여 3시간 알차게 채우고 왔어요.

이번 두번째 포스팅에선
5층 수족관, 잉어 먹이주기, 식당, 자리 이용팁 등입니다.

 

5층은 푸릇한 숲 속 컨셉이 더 화려했고
물고기 위주로 꾸며놨는대
정말 최고의 인테리어였어요. 😆😁
여기저기 자리가 숨겨져 있는데
아무래도 정자, 오두막 자리는 핫한데
눈치 잘 보고있다가 기다리면 잡을 수 있습니다 ㅎㅎ

 

여긴 연못 컨셉
넓은 연못에 징검다리도 있고
(어린 애들은 왜인지 징검다리에서 깡총깡총 뛰노는 걸 아주 좋아합니다 ㅋㅋㅋ 우리 탱이만 그런 게 아니라 모든 애들 국룰인듯ㅋㅋㅋ)
신선놀음 하는 것처럼
잉어 연못 위에 나룻배에서 사진찍을 수 있어요.

 

여기도 예쁘게 꾸며놓았지요.
여긴 닥터피쉬가 또 있었어요.
손 넣으니 열마리 넘게 달겨들어
손을 쪽쪽 빨아먹는 닥터피쉬 ㅋㅋㅋ
배고팠나봄..

 

동탄 주렁주렁 수유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도 백화점 수유실 못지 않게 깨끗하고 예쁘게 꾸며놓았어요.
모유수유도 편하게 할 수 있고
전자렌지, 정수기, 기저귀 갈이대도 있고~
정말.. 주렁주렁이 너는 완벽하다 🤭

 

잉어랑 거북이 노는 곳
돌 수족관에 흐르는 물
아주 맑고 깨끗한 물
냄새도 하나도 안 나고!
젖병에 담긴 잉어 먹이 무료 체험 가능
탱이가 가장 좋아했던 곳 !



탱이가 가장 좋아했던 이유는
힘찬 잉어들이 수십마리 몰려와서
첨벙첨벙 물이 튀길 정도로
먹이 쟁탈전을 벌였기 때문입니다ㅋㅋㅋㅋ
정말 재밌고 놀라운 체험이었어요ㅋㅋㅋ😆😁

 

연못 위 정자도 여러 개 있는데 명당입니다ㅎㅎ
캠핑 컨셉 의자도 여러 개
푸른 잔디밭 실내 캠핑장 느낌
천장에 엄청 큰 앵무새가 끼룩끼룩 날아다녔어요ㅋㅋ




어머 여긴
나무로 숨겨져 있던 자리인데
테이블 가운데 투명하고 큰 수조가 있고
안에 작은 물고기들이 헤엄치고 있었어요.
너무 예쁘다~~~😙🤭




빼놓을 수 없는 기념품샵~
주렁주렁 공식 캐릭터 인형도 귀여웠는대
우리 탱이는 굳이굳이 제일 쪼그만 멍멍이 인형 사겠다고 마음을 결정해서ㅋㅋ
뭐 다행히 제일 저렴하기도 해서
탱이가 고른 걸로 사줬어요 ㅋㅋ

 

금붕어도 둥그런 어항에 여러 마리 있고
아프리카 왕달팽이도 엄청 컸어요.

신기한게 너무 많아서, 금붕어는 눈길도 못 끄는 정도ㅋㅋ



5층 한켠엔 키즈카페가 있어요.
여기가 가장 사람이 많습니다.
아이들도 많고, 지켜보는 부모님들도 많았어요.
다행히(?) 우리 탱이는 사람 너무 많은 곳은 별로 안 좋아해서 잘 안 놀길래
그냥 나왔어요ㅎㅎ

 

5층엔 식당이 있습니다.
주문, 픽업해서 5층 전체 아무데나 자리잡고 먹는 거에요.
동탄 주렁주렁 식사 메뉴판, 가격
차돌쌀국수 10,900원
로제떡볶이 11,900원
함박오므라이스 12,900원
프리미어돈까스 12,900원
모짜렐라토마토스파게트 12,900원
불고기피자 15,900원 등



불고기피자
달콤달달 소스가 휘리릭
통통한 불고기가 가득
아이들 입맛에 맞춰진 피자였어요

핫소스 많이 뿌려서 먹었어요


이건 모짜렐라토마토스파게트
하얀 동그란 건 치즈입니다
시킨 메뉴 중엔 제일 맛있었고
탱이가 아주 잘 먹었어요 😋😛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입니다.

 

이건 로제떡볶이인데
밥이랑 계란후라이가 나왔어요ㅎㅎ
아이들 먹으라고 배려한듯 ㅎㅎ
로제엔 매콤함이 거의 없고, 달콤합니다



우린 이 자리에 앉았어요.
키즈카페 앞 쪽에 있는 자리인데 독립적으로 해놓아
아이 케어하기 편했어요.
아이랑 있을 땐 좌식테이블이 확실히 편해요.

 

한편 여기도 정말 인기많은 핫한 곳!
찌르르르 짹짹 우는 작은 새들이
수십마리 있는 새장으로 들어가
손에 모이를 줄 수 있습니다.
작은 새들이 포르르 날아와 모이를 먹어요
너무 귀여워요 ㅠㅠ 🥲🤭

 

어른 손에는
새가 앉을 공간이 있어서 잘 날아오는대
4살 탱이 손은 너무 작아서
새가 내려앉을 공간이 없어서
새가 한마리도 안 왔어요 ㅠㅠ
시무룩해진 탱이 ㅋㅋㅋㅋ
왜 자기 손엔 새가 안 오냐며.. ㅋㅋㅋㅋ
"탱이 손이 너무 작아서 그래~" 하면서
달래주었어요 😅😅😂
7살 정도되면 손에 앉을 공간이 있을 것 같아요.

 

대박이었던 건
탱이 요즘 최애 프로 '호기심빵빵'에
호떡이가 동탄 주렁주렁에 왔어요! ㅋㅋㅋㅋㅋ
우와아아아 대박
애들 다 우다다다다 뛰어가서
퀴즈게임하고 선물 받고ㅋㅋㅋ
우리 탱이도 "호빵이~~~~?" 하면서 흥분했어요.
선물은 하나도 못 탔지만..
저랑 신랑도 연예인 보는 기분이었어요 😆😁

 

주렁주렁에서 사온 작은 강아지키링 ㅎㅎ
작고 귀여운 것 + 강아지 조합이라니..
탱이가 빠질 수 밖에 없는 제품이었어요.
18,000원인가 그랬어요.

동탄 주렁주렁에서 너무 신나게 놀고
용인 베잔송 가서 자고
다음날 또 동탄호수공원 왔어요ㅋㅋㅋㅋ
동탄 투어 제대로 하고 왔어요 😁🙂

 

 

밑에는 동탄 주렁주렁 1차 포스팅입니다

 

동탄 주렁주렁 어른이 더 재밌게 놀다 온 후기

동탄 주렁주렁 실내동물원 + 동물먹이주기 + 키즈카페 체험 공간 영등포, 하남, 경주 지점도 있는데 동탄이 가장 넓고 좋다고 해서 찾아간 곳 이것이 동탄 스케일이다! ! ㅋㅋㅋㅋㅋㅋ 모든 것이

intent-raise-money.tistory.com

 

 

송도 센트럴파크 주차, 산책 후기

몇 년에 한 번 꼴로 인천 송도에 오게 되네요ㅎㅎ 그냥 당일치기로 기분전환하고 싶을 때 멀리 가긴 부담스럽고, 깔끔하게 산책&맛집 코스로 돌아다니고 싶을 때 슝 갔다오기 좋은 것 같아요 🤭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