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엉덩물횟집 코스 메뉴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엉덩물횟집 코스 메뉴 후기

여행

by 젠티탱 2022. 11. 10. 00:35

본문

반응형


중문관광단지 횟집 추천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9
• 전화번호 : 064-738-3191
• 영업시간 : 11:00-22:10
• 식당 앞에 전용주차장이 넓게 있습니다.
단체석, 룸, 개방적인 홀 등 테이블이 많습니다.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는 자연산 횟집입니다. 

 

 

제주 자연산 활어회 먹고 왔던 엉덩물횟집 후기입니다.
올해 제주도를 두 번 갔다와서
후기를 많이 남기게 되네요ㅎㅎ
커다란 외관에 단체 관광객도 많이 찾는 곳이라
무난한 맛과 체계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식당이었어요.

 

내부는 아주 넓었고요
개방적인 홀도 넓고, 층고 높고, 한쪽 벽면이 탁 트인 통유리창이라 밝은 분위기 였어요.
룸도 여러 개 있었어요.
회식장소로도 아주 좋은 곳!

 

엉덩물횟집 메뉴판 가격
특정식코스 1인 15만원
코스 A 1인 10만원
코스 B 1인 7만원 등

 

모둠회 100,000원
소라회 60,000원
고등어회 60,000원
갈치회 60,000원
전복회 소 60,000원
전복구이 소 60,000원 등

 

통갈치구이 대 15만원
통갈치조림 대 16.9만원


점심 메뉴
전복모둠물회 22,000원
전복성게미역국 18,000원
갈치구이 40,000원
전복죽 15,000원
고등어구이 15,000원
해물파전 20,000원 등

 

우리는 엉덩물횟집 제주 B코스 (7만원) 주문했어요.
개인별 식기와
와사비간장, 쌈장, 초고추장이 나왔어요.

 

B코스의 첫 메뉴는 전복회였어요.
오독오독 씹히는 전복회는 아주 싱싱하고
깔끔하고 식감이 살아있었어요.
초고추장에 찍어먹으니 잘 어울렸어요.

 

다음은 갈치회!
고등어회는 비려서 못 먹는 입맛인데
갈치회는 비리지 않더라고요.
대신 우럭 같은 거랑 다르게
아주 부드럽고 진득한(?) 식감이 특이했어요.
활어회를 오래 숙성한 느낌이랄까ㅋㅋㅋ
색다른 맛이었어요.

 

다음은 새콤하고 시원한 물회입니다.
문어숙회, 멍게, 해초 등이 푸짐하게 들어갔어요.
해초가 꼬들꼬들하고 신선했어요.
여러 해산물이 들어갔지만 비리지 않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메인인 모둠회
흰살생선 활어회라 가장 맛있었던 메뉴ㅎㅎ
입맛이 초딩이라
초깔끔한 흰살 생선회를 가장 좋아합니다 😛
아주 싱싱했어요.

 

크기도 크고 두툼한 두께로 썰어져서
쫄깃한 식감을 충분히 즐기기 좋았어요.
탄력있는 지느러미 부분은 최애 부위 😋
와사비 간장에도 어울리고
초고추장에도 어울리는 회!



다음은 김초밥, 연어회, 고등어회입니다.
1인 1조각씩 먹는 거에요.
원래 김밥 좋아하는대
김초밥도 역시 맛있었고
고등어회는 다른 이에게 양보했고ㅎㅎㅎ
연어는 보드러운 식감 😋

 

고등어구이
우와우 너무 고소하고 노릇하게 잘 구워졌다.
껍질이 바삭하고 고소해서 다 뜯어먹었어요ㅋㅋ
고등어 살코기도 통통하고 부드러워 맛있었고요.
밥 줬으면 한공기 뚝딱 비웠을 듯 ㅎㅎ

 

다음으론 모둠튀김입니다
새우, 고추, 인삼이었어요.
인삼이라니! ㅎㅎㅎ
쓴 맛이긴 했지만 건강에 좋으니 하나씩 질겅질겅ㅋㅋ

🤭


요건 전복볶음이었는데
양파를 넣고 살짝 달큰한 양념으로 볶아내어
밥이랑도 잘 어울렸고
어린 아이들도 맛나게 먹을 만한 메뉴였어요.

 

코스의 마지막으로는 매운탕이 나왔는데
두부랑 미나리가 푸짐하게 들어갔어요.
생선살도 꽤 많았고요.
깔끔하고 칼칼한 국물에 미나리 향이 더해져서
아주 맛있었어요 😋😛

 

식사 후 바깥으로 나오니
멀리서 불꽃축제를 하는지
밤 하늘에 불꽃이 펑펑 터져 구경했어요.
예쁜 불꽃 😁

체계적으로 관리되는 커다란 식당에서
신선하고 맛난 모둠회와 코스요리
잘 먹고 왔어요
엉덩물횟집 ㅎㅎ
근데 왜 엉댕이 생각나는 엉덩물일까..? 🤭

(찾아보니 엉덩물계곡은, 지형이 험준하여 접근은 못하고 동물들이 엉덩이만 들이밀고 볼 일만 보고 지나갔다는 계곡이라는대, 그 엉덩물이 맞나요? ㅎㅎ)

엉덩이든 뭐든
제주도 또 가고 싶다 😁🙂





 

특별했던 제주 맛집 베스트3

제주도에서 여러 맛집 다니며 여행다녔는대요 그 중에서 조금 특별하고 맛있었던 식당 3곳을 추려보았어요. 흑돼지, 제주 멸치, 문어미역국으로 맛있게 먹고 왔던 곳이에요! 😛 내돈내산 후기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