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새별오름 카페 새빌 핑크뮬리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새별오름 카페 새빌 핑크뮬리 후기

여행

by 젠티탱 2022. 10. 29. 22:31

본문

반응형

 

제주여행 코스로 꼭 와보고 싶던 새별오름에 왔어요.
20분 정도면 올라갈 수 있고 내려다보이는 풍경이 너무 멋져 유명한 새별오름.
시원한 바람이 정말 좋았어요.

 

산책길이 잘 마련되어 있어 걷는 데에 무리가 없었어요. 

사람들이 많이 있긴 한데 

길이 잘 되어 있었어요. 

파란 풀이 무성하게 자라 있어 탁 트이고 상쾌한 느낌이 좋았어요. 

제주 바람이 시원하게 부는 날이었어요. 

 

 

감성 돋는 억새풀 😁😄

새별오름 한가득 억새풀이 엄청 많았어요. 

바람에 흩날리는 억새풀 

 

 

새별오름에는 억새풀이 많이 있어 

사진도 예쁘게 잘 나왔어요.

억새풀은 보들보들한 잎새가 보기엔 예쁘지만

만지면 잔가시가 많이 있어 (찔릴 정도는 아니지만)

거친 느낌이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어른 걸음으로 20분 정도 걸어올라가면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어 보였는데

힘들어서 도중에 내려왔어요 ㅋㅋㅋㅋ

저질체력은 어쩔 수가 없나봐요. 

 

 

주차장은 넓게 무료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장 한 쪽에는 푸드트럭들이 많이 있었어요. 

간이테이블도 마련해놓아 먹으면서 쉴 수 있게 해놓았어요. 

핫도그, 핫바 등을 팔고 있었는대 

더 다양한 음식 종류들이 있으니 간단하게 요기하기 좋을 거에요. 

 

 

밑에서 올려다보는 새별오름 

봉긋한 오름 

한라산 올라가긴 부담스럽고 

자연 바람 맞으면서 제주 풍경 보고 싶을 때 

적당한 오름을 오르면 좋을 것 같아요. 

 

 

새별오름 옆에 있는 다른 봉긋한 동산(?)에는 

카페 새빌이 있었어요. 

새별오름 주차장 쪽에서 보였는데, 핑크뮬리가 너무 예뻤어요. 

차를 타고 카페 앞까지 이동하면 편하겠지만

걸어서도 충분히 갈 만한 거리였어요. 

저는 풀숲을 헤지며! 카페 새빌로 걸어올라갔습니다. 

 

 

 

새별오름 카페 새빌 앞 정원에는 

넓은 핑크뮬리가 심어져 있었어요. 

10월이라 핑크뮬리가 한창 때가 핑크빛이 너무 예뻤어요. 😁😄

아마 멀리서 보고 사진만 찍으러 오시는 분도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분홍분홍 핑크뮬리가 한창이었어요. 

 

 

보송보송해 보이는 핑크뮬리 

마련된 길을 따라 서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 찍을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10월에 제주에 가게 되면 핑크뮬리를 놓치지 말고 

보고 오시는 걸 추천해요!

 

 

핑크뮬리는 번식력과 생존력이 뛰어난 외래종이래요.
그래서 너무 심하게 번식하지 않도록
지켜봐줘야 하는 종이라고 해요.
분홍색이 예뻐서, 가을엔 인기가 많아지는 풀이고요.


카페 새빌에는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바깥에서 핑뮬 보면서 커피 한 잔 먹기도 좋아보였어요. 

건물은 빈티지한 느낌으로 해놓았어요. 

통유리창 건물이라 실내에서 먹어도 

바깥 풍경 즐기기 좋아보였어요. 

근데 다들 핑크뮬리 사진 찍느라 안 보다 밖에 사람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ㅎㅎ

 

 

 

 

 

빵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특이한 건 두리안 치즈타르트ㅎㅎ 두리안 빵은 처음봤어요.  5,000원

트리플 치즈퐁듀 3,500원

먹물바삭크림치즈 6,000원 

마늘바게트볼 6,000원

슈가버터스콘 4,000원

수제 쨈 한라봉 스콘 5,000원

연유 도지마 크로와상 6,000원

다크 쇼콜라 크로와상 6,000원

제주 마농치즈 크로와상 6,500원 등 

 

카페 새빌 베이커리 가격은 좀 센 편이었지만 

그만큼 크기도 컸어요. 

 

 

 

 

카페 새빌 메뉴판, 음료 가격 

아메리카노 6,000원

콜드브루 7,000원

카페라떼 7,000원

카푸치노 7,000원

새빌라떼(제주말차 콜드브루 라떼) 8,000원

딸기라떼 7,500원

새봄 녹차 6,500원

제주산 한라봉차 7,000원 등

 

커피 음료 가격도 비싼 편이었지만

핑크뮬리를 워낙 예쁘게 구경해서 ㅎㅎ

😁😄

 

 

 

제가 좋아하는 말차랑 콜드브루를 섞은 완벽한 음료! ㅋㅋㅋ

새빌라떼 😁😄

색감까지 너무 예뻐서 인증샷을 안 찍을 수가 없는 비쥬얼

맛도 깔끔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또 여기 가면 또 마시고 싶은 맛 😁😄

새별오름 와서 멋진 억새풀 보고, 그 옆에 카페 새빌에서 핑크뮬리까지 보고 

만족스러운 제주 여행 코스였어요. 

 

 

 

 

 

서귀포 올레시장 흑돼지김치말이 딱새우회 깡통화덕 롤카츠 등

아이랑 4박5일 제주여행 중 가장 기대했던 코스 서귀포 올레시장이에요. 고급지고 깔끔한 곳도 좋아하지만 낭만있는 노포 감성에 더 끌리는 취향이라ㅎㅎ 사람이 엄청 많아 걷기도 힘들 정도였

intent-raise-money.tistory.com

 

 

제주 주상절리 아이랑 갈만한 곳

아이랑 4박 5일간 제주여행 하면서 갔던 주상절리 전통적인 제주 관광지답게 다양한 연령대 사람들이 많았고 외국인 관광객도 많이 있던 곳 산책 코스도 잘 꾸며놓아 좋았던 곳 서귀포 갈만한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