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주상절리 아이랑 갈만한 곳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주상절리 아이랑 갈만한 곳

여행

by 젠티탱 2022. 10. 21. 22:22

본문

반응형



아이랑 4박 5일간 제주여행 하면서 갔던 주상절리
전통적인 제주 관광지답게
다양한 연령대 사람들이 많았고
외국인 관광객도 많이 있던 곳
산책 코스도 잘 꾸며놓아 좋았던 곳
서귀포 갈만한 곳 주상절리입니다 😁😄

• 대포해안주상절리대
매일 09:00-17:10
입장료 어른 2,000원, 어린이 1,000원


입장료를 무인발권기에서 구입 후 

검표 후 입장하면

엄청나게 큰 소라가 있는데, 은근 포토존이랍니다. 

저 안에 쏙 들어가 사진 찍으면 예뻐요. 

물론 사람들이 꽤 있으니, 줄을 서서 찍어야 한답니다. 

 

유명한 관광지라 그런지 

먹을 것 파는 곳도 많았어요.

꼬치나 아이스크림, 한라봉쥬스 등..

간식류

 

 

돌고래 조형물이 있었는대 예뻤어요. 

아이가 돌고래 보고, 역시나 "돌고래다!!" 소리소리 ㅋㅋ

운이 좋으면 제주 바다에서 실제 돌고래가 뛰어오르는 모습도 볼 수 있다던데

우리는 당연히 못 보고 왔습니다 ㅋㅋ

 

 

 

주상절리대 

계단을 조금 올라가야 합니다. 

높은 곳으로 올라가면 보이는 주상절리

아 조금 징그러운 것 같기도 하고...

어느 각도에서 보면 엄청 신기하고 멋진대

어느 각도에서 보면 너무 많아서.. 조금 환공포증 유발하는 것 같기도... ㄷㄷ

 

더 심한 사진도 있는대 그건 진짜 못 올리겠어서 

삭제했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바다 물이 만들어낸 신기한 주상절리인대요 

일단 물은 굉장히 깨끗하고요 

하늘도 맑고 좋았어요. 

주상절리는 생각했던 것보다 더 신기했고 약간 징그러웠어요. 

 

 

이쪽 절벽에서 보이는 주상절리는 멋있습니다 ㅋㅋ

막 작은 동그라미들이 없고 

커다란 네모들이 모여 있어요. 

어른들은 여기 모여 사진 찍고 "우와 우와~" 신났는데 

아이들은 사실 별 감흥 없음 ㅋㅋ

 

 

 

내가 찍었지만
색감이 비현실적으로 강렬하다!
보정한 것 같기도 하고 ㅎㅎ
하지만 원본 그대로의 색감입니다
정말 절경이었어요.
바다 색깔도 에메랄드색 😆


주상절리대 계단을 빠져나와 길 따라 걷다보니
한쪽에만 사람들이 이렇게 옹기종기
모여있지 않겠어요?
뭐야뭐야 무슨 일이야
핫해 보여
가보자!

 

가봤더니
주상절리를 다른 각도에서 내려다볼 수 있는 곳이었는대
파도가 어느 순간
엄청 세게 철~~썩 치면
절벽을 넘어서까지 바닷물이 용솟음 치듯이
파악! 올라오더라고요.
그 광경이 핫한 관광 포인트인가봐요.
1~2초 안에 벌어지는 일이라
사진 담는 건 실패 😅😅



주상절리 산책로
이렇게 평지로 꽤 넓게 조성해놓았어요.
계단이 있는 곳은 못 들어가겠지만
그 외 이런 평지에선 유모차 등으로 산책하기 좋아보였어요.
사실 4살 아이는 주상절리 구경보단
넓은 산책로에서 뛰어다니는 걸 더 좋아했어요ㅋㅋ

 

주상절리 산책로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정원을 깔끔하게 관리해놓았고
야자수가 엄청나게 많았기 때문이에요.

"가장 한국적이면서도
가장 이국적인 제주" 라는 걸
여실히 보여주는, 돌담과 야자수의 조합 😁😄🤭
쭉쭉 뻗은 야자수는 보기만 해도
괜히 설레고 기분 좋아지더라고요!

 

탁 트인 바다 바라볼 수 있는 벤치
바다, 하늘, 야자수, 파란 잔디

이런 한가로운 여유
찐 제주다 정말!

지금은 다시 현실복귀하여
일상에 찌들어 이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긴 한대
그래도 사진 보니 다시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
주상절리는 너무 전통적으로 유명한 관광지라
오히려 성인 되고 나선 안 가 본 것 같은대
이번에 아이 데리고 제주 가족여행 코스로 가보니
역시는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구나 싶더라고요.
놀라운 자연의 힘에 감탄하고 왔어요.







 

에어비앤비 제주 서귀포 가족숙소 추천 바라크라

에어비앤비 아름다운 보목포구 펜션호스트 클릭제주님 가정집은 아니고 펜션입니다. 근데 그래서 다행이라고 여김 여행 계획 할 땐 호젓한 시골 속 개인 집 로망이 있었는데 제주 직접 와보니

intent-raise-money.tistory.com

 

서귀포 위미브런치 대만족후기

그동안 가봤던 많은 브런치카페 중 맛으로 손에 꼽을 수 있는 위미브런치 서귀포 남쪽 브런치카페 추천하는 곳이에요. • 사장님 친절 (혼자 운영) • 매장 예쁘고 쾌적 • 브런치가 정말 맛있음

intent-raise-money.tistory.com

 

제주 여행 4박5일 코스 일정표 4살 아이랑

• 4살 아이와 가족여행 코스 입니다. 제주 서쪽/남쪽 코스 서쪽 1박, 남쪽 3박 숙소 아침은 숙소에서 대충 떼우고, 점심/저녁식사에 집중하기 • 1일차 제주도착, 렌트카픽업 >> 애월카페거리 드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