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올레시장 흑돼지김치말이 딱새우회 깡통화덕 롤카츠 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귀포 올레시장 흑돼지김치말이 딱새우회 깡통화덕 롤카츠 등

여행

by 젠티탱 2022. 10. 13. 23:12

본문

반응형

 

아이랑 4박5일 제주여행 중 가장 기대했던 코스
서귀포 올레시장이에요.
고급지고 깔끔한 곳도 좋아하지만
낭만있는 노포 감성에 더 끌리는 취향이라ㅎㅎ
사람이 엄청 많아 걷기도 힘들 정도였지만
서귀포 올레시장 너무 재미있었어요 😁😁
참고로 유모차 진입은 자체 불가입니다 ㅎㅎ
사람 너무 많아요.
(9월 중순 주말 방문)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340
• 전화번호 : 0507-1353-1949
• 영업시간 : 하절기 07:00-21:00
동절기 07:00-20:00 (연중무휴)
• 주차 : 공영주차장 30분 무료, 15분당 500원
• 방문 팁 : 들어온 게이트 번호 확인! 1,2,3,4,5,6 등 게이트가 많습니다. 나중에 나갈 때를 위해 꼭 기억!



공영주차장 입구 쪽에 '올레 54번가 야시장' 이라고 공간이 따로 있었는데
엄청 큰 음악이 빵빵 나오고 (탱이 놀람)
들어가니 푸드트럭 + 포차 느낌으로 운영 중이었어요.
흑돼지큐브스테이크, 흑돼지김치말이 등 다양한 음식과 칵테일 푸드트럭이 있고
구입 후 포차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는 시스템!
꺄악 이런 감성 넘 좋다
하지만 우리 4살 탱이가 있긴 부담스러워서ㅋㅋㅋ
구경만 하고 나왔습니다.



이거 보세요.
사람이 정말 많죠? ㅋㅋㅋ
9월 중순 제주 여행 중 대부분 코스가 한산했는데
올레시장 만큼은 엄청난 인파였습니다.
탱이 잊어버릴까봐 계속 안고다녔어요ㅎㅎ
엄빠 팔 부려져...

 

흑돼지김치말이 9,000원
달콤한 맛, 매콤한 맛 중에 선택
줄 서서 사먹는 곳입니다.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매콤한 맛 먹었는대, 기다려서 살 만한 맛이에요.
또 가면 또 사먹을 것 같은 맛! 😛😛😋


 

올레시장에서 마농통닭도 유명한데
이것 저것 너무 많이 사서
아쉽게도 마농통닭은 못 먹었어요.
마농은 마늘이에요.
다음 제주여행 땐 마농통닭 꼭 먹어봐야겠어요.


 

한라봉주스, 전복김밥, 기념품샵, 농수산물 가게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귤, 한라봉 전국택배도 가능한 곳 많고요.
우린 감귤 1만원어치만 샀어요. 그래도 큰 봉지 하나ㅎㅎ

분식집은 커다란 게 있었는대
그 외 떡볶이 집 같은 건 못봤어요.
제주 특화 음식 가게가 많았어요.

 

탕후루
시장 입구에서부터 탱이 눈길을 확 끌었네요ㅎㅎ
색색깔 과일에 설탕 옷 입힌..
나는 절대 사주고 싶지 않았지만
탱이는 이미 꽂혀버림 ㅋㅋㅋ
어쩌랴 사줘야지 🤣😅
탕후루 4,000원

 

귤하르방 주스 택배
패드병도 귀엽고
착즙 주스라 살까 말까 고민하다 결국 안 삼..
귤빵이라도 먹어볼 걸
괜찮아 다음에 또 가면 되지!

 

올레시장 맛집 추천!
깡통화덕
만두 같이 생겼고 안에 다양한 고명이 들어갔는대
맛이 고급스럽고 정말 맛있었어요! 😛😋
5분 넘게 기다려서 겨우 샀는대
속도 꽉 차고, 아주 맛있다!
속재료에 따라 3,4천원

 

딱새우회 꼭 먹고 싶어서
게판오분전 이라는 매장에서 샀어요.
왜 여기서 샀냐면..
8미짜리가 있었기 때문이죠 ㅎㅎ
다른 곳은 16미 2만원만 써붙였는대
여긴 8미 1만원이 붙어있었어요.
모둠회 25,000원~35,000원 가격도 착하다.



수제 생맥주 전문점도 있었어요.
500ml에 9,000원으로 가격대가 좀 셌어요.
먹고 싶긴 했지만
탱이랑 같이 있기도 해서
구경만 하고 왔어요.

 

올레시장에서 먹을 것 포장해서 숙소로 귀환!
바리바리 싸온 것 풀어놓으니
와하하하 푸짐하고 기분 좋다 😁😆
역시 시장 맛집 쇼핑은 최고야!

 

딱새우회
사실 저는 좀 비렸어요.
머리 내장 쪽이 비려서 '아, 망했다' 했는대
탱이가 하나 집어먹더니 (안돼! 했지만 이미 입으로..)
신나서 두 손으로 엄청 열심히 빨아먹는 거에요ㅋㅋㅋ
원래 해물 좋아하는 아기이긴 한대
아니 이걸.. 딱새우회를 그렇게 먹는다고? ㅋㅋㅋ
익힌 것도 아닌대??
탱이가 두 손 가득 너무 열정적으로 먹는 탓에
신랑은 한 개도 못 먹고
탱이가 7미 다 먹었어요ㅋㅋㅋㅋ
대박이다 너 탱이야...
엄만 되게 비리던대



흑돼지 김치말이 9,000원

매콤한 맛

돈이 안 아까울 정도로 맛있었어요. 

맥주 안주로도 딱 좋고 ㅎㅎ

달콤한 맛도 있었는데 그것도 맛 보고 싶어요. 

 

 

흑돼지롤카츠는 속재료 종류가 다양했는데 우리는 전복으로 선택했고요

아이가 전복을 좋아해서 이걸 골랐는데 막상 아이가 안 먹었어요. 

맛은 쏘쏘 

왜냐면 제가 전복내장을 별로 안 좋아해요. 

전복죽도 원래 안 좋아하고..

다음에 먹게 된다면 다른 맛으로 도전해보려고요. 

 

 

깡통화덕 

이건 신랑이 먹자고 해서 샀는데 

저는 사실 두꺼운 만두피의 만두를 안 좋아해서 기대를 안 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흑돼지랑 새우 3가지 먹었는데, 둘 다 너무 맛있었고 

안에 속재료도 푸짐하고, 부들부들했어요. 

 

서귀포 올레시장 

복작복작한 느낌에 감성있고 

정말 재미있었어요.

 

 

 

 

 

제주 여행 4박5일 코스 일정표 4살 아이랑

• 4살 아이와 가족여행 코스 입니다. 제주 서쪽/남쪽 코스 서쪽 1박, 남쪽 3박 숙소 아침은 숙소에서 대충 떼우고, 점심/저녁식사에 집중하기 • 1일차 제주도착, 렌트카픽업 >> 애월카페거리 드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