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핑크뮬리 휴애리 하늘정원 9월 중순 방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핑크뮬리 휴애리 하늘정원 9월 중순 방문

여행

by 젠티탱 2022. 10. 14. 00:45

본문

반응형

 

핑크뮬리가 있다는 현수막을 보고
계획에 없던 휴애리 하늘정원 방문했어요.
9월 중순이었어요.
하지만 핑뮬은 개화 전이었어요.


• 핑크뮬리는 10월 넘어야 제대로 핍니다
• 9월 핑크뮬리는 뭔가 좀 아쉬워요. 핑크보다 초록색이 더 많습니다.
•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다른 점이 좋아서, 핑뮬이 초록색이라도 즐겁게 보내고 왔어요.
• 다만, 입장료가 비싸다
성인(20-65세) 11,700원
청소년(중고등) 9,900원
어린이(25개월-초6) 9,000원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2만여평 공원이고
나무, 각종 정원수 관리가 아주 잘 되어있고
넓고 산책로도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장료가 비싼 만큼 관리가 잘 된 산 속 정원을 즐길 수 있어요.

 

분수랑 작은 호수도 있고
장독대 포토존도 있고
여기저기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놓았어요.


길 따라 걷다보면 안내표지판이 있습니다.
하늘정원, 온실, 수국정원, 흑돼지야 놀자, 동물먹이주기체험 다 가까이 몰려있어요.
참고로 수국 개화 시기는 6월 중순 입니다.
6월 제주 여행 땐 수국정원이 좋을 듯 하여요.


• 6월 중순 ~ 7월초 : 수국
• 10월 초중순 : 핑크뮬리
• 1월 ~ 4월 : 동백


 

커다랗고 튼튼한 야자수도 여러 그루 있었어요.
쨍한 햇빛 아래 넓은 공간에서 야자수가 쑥쑥 크고 있더라고요.
야자수는 제주에서만 볼 수 있어서
저는 신나서 사진 찍었는대
우리 탱이는 멀뚱멀뚱ㅋㅋ
자연을 감상하기엔 너무나 어린 4살 꼬마 😅😆



여기는 온실

9월이었지만 온실의 따뜻한 기운 때문에 수국이 좀 있었어요. 

온실이 꽤 넓고 꽃도 예쁘게 잘 피어 있어서 

사진 찍기 너무 좋았어요!

그렇다고 온실이 너무 축축하고 덥지도 않았고요. 

 

 

저건 이름이 뭐지, 갈대인가..

거대한 강아지풀 같은 갈대 ㅎㅎ

수국이 풍성하진 않아도 꽤 예쁘게 피었어요. 

 

 

 

온실 안에도 포토존이 여럿 마련되어 있어서 

우리도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걷는 길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산책했어요. 

 

 

 

온실을 나와 길을 따라 걷다보면 동굴 같은 게 나와요. 

안에 들어가면 시원하고 조금 어두워요. 

레온사인으로 포토 존 만들어놓아서 사진 예쁘게 찍을 수 있어요. 

탱이가 엄마 서보라고 하고선 

사진 찍어줬는데 너무 구려서 ㅋㅋㅋㅋ

 

 

동굴을 나와 하늘정원 쪽 표시판을 따라 걸어오면 

너무나 멋진 언덕과 하늘을 볼 수 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 하늘이 쾌청하고 구름도 예뻤어요. 

 

 

 

 

핑크뮬리 

카메라 어플을 써서 조금 더 핑크색으로 나오긴 했는데 

9월은 역시 좀 아쉬웠어요. 

초록색이 훨씬 더 많았어요. 

그래도 핑크뮬리 사이사이 걸으며 재밌었어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는 동물먹기주기체험이 있다고 했잖아요?

제일 안쪽까지 오니까, 이렇게 동물 우리가 있었어요. 

귀여운 새끼염소도 2마리나 있었어요. 

정말 쪼그맣고 하얗고 너무 귀여웠어요. 

하지만 당근 먹이를 주면, 커다란 어미 염소들만 와서 ㅋㅋㅋㅋ

우리 탱이는 무서워서 염소 먹이주기는 실패! 

징징 우는 탱이 

 

 

 

 

흑돼지들

귀여운 새끼 흑돼지 

몇 마리야 도대체 ㅋㅋㅋㅋ

어미는 한 마리인대, 새끼 돼지는 열마리 쯤 되는 듯

근데 어미 젖 먹으려고 뀔뀔대면서 어미한테 달려드는데

와 진짜 ㅋㅋㅋㅋ

어미는 거의 지쳐 쓰려지고 새끼 돼지들은 달려들고 

정말.. 흑돼지의 모성애에 감탄스런 장면이었습니다 ㅋㅋㅋ

흑돼지 엄마도 당근을 무척 잘 먹어요. 

 

 

 

당근자판기가 따로 있으니, 구매해서 줘야 해요. 

탱이는 결국 다른 동물들은 다 무서워서 

토끼만 실컷 줬어요 ㅋㅋㅋ

그래도 다행히 토끼 당근주기는 성공해서 기분 좋아진 탱이.

당근 계속 사달라고 해서 3번이나 구매 ㅋㅋ

 

 

 

돼지빵도 사먹었어요. 

6천원이었나 그래요. 

안에는 슈크림이 들어있고요. 

귀여운 돼지 모양

탱이가 배고팠는지 잘 먹었어요. 

 

 

흑돼지야 놀자 

흑돼지 쇼는 시간대가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11:00 13:00 15:00 17:00 입니다. 

흑돼지들이 우르르르 미끄럼틀 같은 곳을 내려오는 거에요. 

아이들이 재밌어할만한 볼거리였어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동백, 수국, 핑크뮬리 개화시기에 잘 맞춰 간다면

더 만족스러운 방문이 될 것 같아요. 

우리도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서귀포 중문 브런치카페 마녀의 언덕 후기

서귀포 중문 브런치카페 마녀의 언덕 중문관광단지 기준 5km 정도 자동차 이동시 10분 내외 소요 (마녀의언덕 펜션이 바로 옆에 있음) • 주소 : 서귀포시 예래해안로 205 • 전화번호 : 010-5003-8816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