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키즈카페 방방킹 4살아이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양 키즈카페 방방킹 4살아이 후기

여행

by 젠티탱 2022. 6. 7. 23:52

본문

반응형

안양 동안구 비산동에 있는 가성비 키즈카페라고 유명한 방방킹 갔다왔어요. 

여기가 가격도 합리적이고 아이들도 너무 좋아한다고 해서 

친구가 같이 가자고 해서 가봤는데 

아이가 너무 신나게 잘 놀고 저도 만족스러워서 후기를 올려요! 

 

 

안양 키즈카페 
방방킹

 

 

 

방방킹 가격 

아이 2시간 7천원 / 어른 2천원 

보호자 한 명이 가면 2시간에 9천원! 대박이다야 

음료는 아메리카노는 추가금이 없고, 그 이상 음료는 추가금 1,2천원 정도만 있어요. 

 

 

방방킹 식사는 다른 키즈카페처럼 조리를 해주는 것은 아니고요,

냉동밥, 핫도그 등 냉동식품 등으로 간단히 요기할 수 있는 정도에요. 

하지만 짜장면, 스파게티 등을 간단히 먹을 수 있어서 

아이가 배고파할 때 편하게 먹이기 좋을듯!

 

 

아이들 좋아하는 음료랑 과자는 종류별로 많아요. 

신나게 놀다보니 목 마를 것 같아서 뽀로로 음료수 하나씩 사줬어요. 

어차피 2시간 놀고 집에 가서 밥 먹을 거라서 ㅎㅎㅎ

 

 

커피 등 먹고 나면 이쪽에 셀프로 정리 

정수기 있어서 물 마시기도 좋고. 

따로 음료수 안 사줘도 정수기 물만으로도 사실 충분하긴 하죠 ㅋㅋ

 

 

이런 분위기에요. 전체적으로 

공간이 아주 넓지는 않지만 아이들은 뭐 그런거 신경 안 씀 ㅋㅋㅋㅋ

그냥 신남 막 신남 

놀잇감이나 방방이 같은 기구들이 4세~8세 정도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우리 아이는 4살이었는데 아주 신나게 잘 놀았답니다. 

 

 

우리아이는 이렇게 바퀴달린 탈 것을 특히 좋아했어요. 

어렸을 땐 이런 거 아예 못 타더니 

4살 되니까 탈 것도 신나게 잘 타네요. 

 

근데 이 날 몰랐는데 컨디션이 안 좋아서 엄마를 유달리 많이 찾았는대 ㅠㅠ

저는 그냥 가서 친구들이랑 놀으라고 막 떼놔서 

그날 밤 열나고 ㅠㅠ 엄마는 반성과 후회의 눙물을 ... ㅠㅠ

 

 

 

아이 손 씻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요. 

화장실도 있었어요. 

나갈 때 손 씻고 갔었어야 하는데 까먹음 ㅋㅋㅋㅋ

 

 

방방킹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방방 트램폴린! ㅎㅎㅎ

4살 6살 아이들 다 모여서 방방 뛰고 

노래도 신나는 거 나오고요,

영상도 틀어줘서 (겨울왕국 나왔을 때 아이가 제일 좋아했어요 ㅋㅋ)

팡팡 뛰면서, 열심히 기어올라가서 슈웅 미끄럼틀처럼 내려오고.

많이 컸다, 내 애기 ㅋㅋ

 

 

 

볼풀장

볼풀장도 좀 큰 애들 놀 수 있는 곳, 완전 어린이들 놀 수 있는 곳으로 

따로 두 군데로 만들어져 있었어요. 

5살 기준으로 구분을 해놓으셨더라고요. 

 

 

 

 

 

방방킹의 특별한 점! 기차가 있어요!

놀이공원 같은 곳에 있을 법한 칙칙폭폭 기차가 있어요.

기차 운영시간이 되면 방송이 나와요. 

그럼 기차 앞에 줄이 쭉- 서집니다.

차례차례 예쁘게 줄 잘 서는 아이들

비눗방울도 나와요. 

애들은 근데 왜 이런 거 타면 정색하지?ㅋㅋㅋㅋㅋㅋ

모든 아이들이 다 정색 ㅋㅋㅋㅋㅋ

꼭 그러더라고요. 

타고 싶다고 막 그러다가 태워주면 정색함 ㅋㅋㅋㅋ

그래도 재밌었대요. 

진짜로! ㅋㅋㅋ 

재밌었으면 됐어 

 

 

 

 

이건 게임 플레이 할 수 있는 건데 

우리 아이는 아직 어려서 별 관심이 없었는데 

같이 간 친구 아들래미는 6살 남자아이였는데 이걸 가장 좋아했어요 ㅎㅎ

움직이면 카메라가 운동을 인식해서 게임이 진행되어요. 

 

 

 

이건 100원 넣으면 동글동글 돌아가는 놀이기구.

막상 태워주면 가만히 앉아서 정색하는데 

꼭 타고 싶어합니다 ㅋㅋㅋㅋ

귀여운 것들 

 

 

키즈카페 가면 반드시 있는 편백나무놀이터 ㅎㅎ

돌 갓 지난 아기든, 대여섯살 먹는 꼬마든 다 좋아하는 편백나무조각 놀이터 

우리 아이도 여기 원래 좋아하는데 

컨디션이 안 좋았던지 이 날은 여기 들어가지도 않더라고요.

흑흑 

 

 

여기는 스몰 파티룸

놀이방 기계 같은 게 있었어요. 

룸이 2개 있는데, 크기가 큰 곳도 있고 작은 곳도 있고. 

여러 명 와서 생일 파티하면 좋을 것 같아요. 

 

 

어른들 앉을 수 있는 공간은 

다른 키즈카페보다 더 많고,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여러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고 의자도 많아서 

사람이 좀 많아도 어디 앉아야하나 걱정할 필요가 없는 정도 ㅎㅎ

 

 

 

여기는 조금 더 어린 아이들이 노는 공간

보드판에 자석 붙이고, 책도 많이 있었는대요 

하지만 이렇게 신나는 키즈카페에서 책을 읽을리는... 내 딸이...

ㅋㅋㅋㅋ

신나게 놀면 됐어! ㅋㅋㅋ 

 

 

우리 아이가 가장 좋아했던 자동차 

다른 애들이 탈 까봐 그런 건지, 진짜 재밌었던 건지 ㅋㅋㅋ

이 자동차를 오랫동안 잘 타고 다녔어요. 

폭스바겐이 좋은거니?ㅋㅋㅋ

 

 

2층이 있습니다. 

엄마 일로와~ 엄마 일로와~ 하면서 성큼성큼 올라가는 아이 

원래 혼자서도 잘 노는대...

흑흑 ㅠㅠ 아파서 그랬쩌 

 

 

2층 공간은 조용히 앉아서 놀 수 있는 장난감들이 더 다양하게 있고요

(1층은 방방이, 자동차류)

근데 2층은 층고가 너무 낮아서 어른은 앉아서도 약간 불편한 정도였고 

4살아이 키는 문제가 전혀 없었지만

6살 넘는 좀 큰 아이들은 조금 불편할 것 같았어요. 

 

 

2층 공간이에요. 

주방놀이, 인형, 소꿉장난 할 수 있는 장난감이 다양했어요. 

근데 제가 앉아있기가 불편해서 아이한테 내려가자고 헀어요 ㅋㅋㅋ

순순히 내려가주는 아이, 고마워 

 

안양 방방킹의 차별점 중 하나!

이렇게 완전 어른만의 공간같은 곳으로 너무 잘 꾸며놨어요. 

실제로 노트북 켜놓고 진짜 카페처럼 할 일하는 부모님들도 있었고요. 

컴퓨터도 있었어요. 

혼자서 잘 노는 아이라면 부모님은 그냥 여기서 커피 한 잔에 여유롭게 노트북 하면 될 듯!

 

 

여긴 유아 방방 ㅋㅋ

5세이하 아이만 들어가라고 했는데 

어차피 유아방방이라 조그매서 큰 애들은 재미없을 듯

하지만 우리아이 여기서 젤 신남 ㅋㅋㅋ

팡팡 뛰면서 에너지 발산 신나게 했답니다. 

 

 

 

커피는 아이스카페라뗴, 아메리카노 먹었어요. 

커피 맛이 인상깊진 않았지만 그래도 시원하고 괜찮았어요. 

안양 비산동 방방킹 가격이 아주 착하고 

아이도 너무 신나고 재밌게 놀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사실 시설 멋있고 좋은 건 부모가 더 잘 알지 

아이들은 장난감 있고 새롭고 친구들 많으면 마냥 신나거든요.

집 앞 놀이터만 와도 신나는 아이들인대..

그런 점에서 너무 착한 가격으로 2시간 신나게 놀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안양 방방킹 토요일엔 사람이 너무 많지만, 평일이나 일요일엔 더 만족하며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내돈내산 후기, 만족! 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