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 닭가슴살 5가지 비교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랭킹닭컴 닭가슴살 5가지 비교 후기

일상

by 젠티탱 2022. 9. 4. 18:27

본문

반응형

랭킹닭컴에서
닭가슴살 제품 여러 종류 주문했어요.
점점 망가져가는 몸매,
20대 땐 한끼만 굶어도 허리가 들어가는 게 느껴졌는대
지금은 더 조금 먹어도
이미 뒤룩뒤룩 튀어나온 둘레뱃살, 말캉말캉 피하지방 어찌할 바를 모르고..
한끼라도 식단관리하자 마음 먹고 주문했어요 😆🤭
총 16가지인대, 이번엔 5가지 제품 후기 올릴게요.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맛

꼬치 고추맛/훈제맛/매콤치즈맛 3가지 있어요.
고추맛 다음에 주문 예정ㅎㅎ



베스틱 제품인데 꼬치가 꽂혀있어서 먹기 편해요.
• 닭가슴살 91.8% (대박 😛)
• 열량 80.2kcal
• 영양성분 기준치 단백질 32%

4살 아이가 이거 보더니
"핫도그~ 핫도그 줘~" 그래서 쥐어줬더니 맛있다며 거의 반을 먹었어요.
덕분에 아이 밥 반찬 한끼 해결했네요ㅎㅎ
소시지라 얇은 껍질이 조금 질겨서
(소시지 껍질은 콜라겐 케이싱)
가위로 잘게 잘라주었더니 더 잘 먹었어요.
닭가슴살 단백질도 많으니 가끔 아이 반찬으로 편하게 줘보려고요 🤭

잇메이트 닭가슴살 볼 마늘맛

디자인도 사고 싶게 만들었군ㅎㅎ
• 냉동보관
• 전자레인지 1분 50초 (700w 기준)


• 닭가슴살 66.12%
• 열량 155kcal
• 영양성분 기준치 단백질 38%

다른 제품에 비해선 닭가슴살 함량이나
하루 기준치 단백질 비율이 낮긴 하지만
반찬용, 간식용으로 맛내기엔 좋은 제품이에요.

냉동상태
전자렌지 고고

생긴 것에 비해 저염입니다 ㅎㅎ
(나트륨 350mg 18%)
돼지고기로 만든 것에 비하면 당연히 식감이 떨어지지만
닭가슴살이라 생각하면 놀라운 변신이에요.
닭가슴살이라고 말하기 전엔 모를 것 같아요.
저는 밥반찬으로 김치랑 밥만 같이 먹었는대
다이어트 식단으로 너무 편했어요.
완전 맛있다까진 아니라도, 편리한 게 ..
이거 있어야 해요 🤭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오리지널

닭가슴살 스테이크
과연 어떤 맛일지
먹어보고 싶었는대 밥반찬으로 도전!
(밥+김치+닭가슴살 스테이크)

• 닭가슴살 71.21%
• 열량 150kcal
• 영양성분 기준치 단백질 40%


사진 찍기도 전에
신랑이 조각내버렸네요 후후 ㅎㅎ

포슬거리는(?) 특유한 닭가슴살 식감이 느껴지는
담백한 스테이크 였어요.
엄청 맛있다, 까진 아니지만
단백질 빵빵 닭가슴살이 이정도 맛이라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겠단 생각 ㅋㅋ
무엇보다 아이가 잘 먹고.. 넘 편해서.. 🥲

잇메이트 닭가슴살 몬스터볶음밥

양 많은 닭가슴살 볶음밥 250g 입니다
이것만 먹어도 배불러서 식사 해결로 너무 좋은 아이템이에요.
일단 맛있어요 🙂


• 닭가슴살 22.48%
• 열량 395kcal
• 영양성분 기준치 단백질 49%


식단관리 꾸준히 하려면 맛있어야 하잖아요.
처음 한 두번은 억지로 먹어도
평생 꾸준히 하려면 맛이 없음 불가능 🥲
이건 맛있어요.
곤약 있대서 걱정했는대ㅋㅋ
걱정 노노

뭔가 뽀독거리는 식감 같은 건 곤약 때문인가?
근데 거슬리지 않고 괜찮았어요.
밥이랑 김치가 많아서 닭고기가 상대적으로 적어보이긴 하지만 하루권장량의 49%나 들어있다니ㅋㅋ
요즘 한 끼는 무조건 이걸로 먹어요.


맛있닭 저염 스팀 닭가슴살 오리지널

• 닭가슴살 80%
• 열량 145kcal
• 영양성분 기준치 단백질 38%

이것도 전자레인지 1분 50초만 돌리면 되는
간편 조리


굉장히 부드러운 식감
간이 센 편이라
샐러드나 밥과 함께 먹으면 좋아요.

이번에도 아이 반찬, 엄마 반찬으로.. 😅
작게 잘라주니 잘 먹더라고요.
스팀은 확실히 부드러워요.
분쇄육이 아니고, 닭가슴살인대 식감이 부드러워서
퍽퍽한 게 지긋지긋한 사람들이 좋아할 듯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