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다꾸 재료 스티커 폭풍 쇼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다꾸 재료 스티커 폭풍 쇼핑

일상

by 젠티탱 2022. 10. 30. 11:33

본문

반응형

 

다꾸 취미가 있어서 종종 다꾸 하는대
다꾸엔 마스킹테이프랑 스티커가 필수에요.
색지, 포스트잇 등도 좋은 재료가 되고
예쁜 사진이나 일러스트 컬러 프린트해서
붙이는 것만으로도 다꾸 예쁘게 할 수 있어요 🤭😁

 

다이소에 우연히 갔는데
스티커 예쁜 게 너무 많아서 🤭
도저히 지나칠 수가 없어서 고르다보니 12개나 ㅎㅎ
다이소에선 이렇게 많이 골라도
12,000원! 우와우 😁😆
가성비 취미로 너무나 좋은 다꾸

돈이 (아예 안 드는 건 아니지만) 많이 안 드는 취미ㅋㅋ



미키마우스
고양이랑 날씨 스티커
넘 귀여움.. 🥲
심지어 1천원에 3장씩 들어있어요. 대박!

제가 생긴 건 험상궂게 생겼어도
이런 아기자기 귀요미 스티커를
꼭 손에 쥐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이랍니다 🤭🤭



다이어리 데코 스티커라고 다이소 다꾸템
이것도 3매 들었고
오른쪽 홀로그램 꾸미기 스티커는 4매나 들었어요.
홀로그램이나 반짝이 스티커는
다꾸할 때 포인트가 되서 활용도가 높아요.
🤭

 

 

곰돌이 푸 

너는 정말... 언제 봐도 귀엽구나??

피글렛.. 너도..

티거.. 너도..

너넨 정말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

토이스토리 스티커도 레트로한 느낌으로 예쁘게 나왔어요. 

 

 

 

데코스티커 

힙한 블랙베어

옆엔 직장에 찌든 k-곰돌이 ㅋㅋㅋㅋ

직장인 곰돌이 스티커 활용도가 엄청 높을 것 같은 이 기분

저 맨 밑에 사직서 스티커 

내 사직서에 붙여서 드려야겠다 

🤭

 

 

토이스토리 조각스티커
60매 들어있어요.
디자인은 10가지 였고요.
디즈니, 픽사 캐릭터 넘 좋아요 🤭
바탕이 투명해서 여기저기 이용하기 편할 듯

 

 

금박 조각스티커
귀여운 하늘색 곰돌이 ㅎㅎ
곰돌이가 마트에 간 컨셉
이것도 디자인 10가지에 60매입!
가격은 매우 착한 1천원! 🤭

 

 

이건 유니콘 조각스티커
예쁜 유니콘이 우아하게! 🤭

유니콘은 탱이가 제일 좋아하는 거라 

들키면 백퍼 다 뺏깁니다

물론 다른 것도 걸리면 다 뺏깁니다

이미 1차로 다 털림 

 

 

마스킹테이프도 정말 활용도가 높은 다꾸템이에요. 

원래 이것보다 더 많았는데..

탱이가 집안 곳곳 어딘가에 박아놓아..

이것밖에 남지 않았지만 ㅎㅎ

이번에 반짝반짝한 핑크마스킹테이프를 구입했어요 🤭

 

 

 

이 마스킹테이프는 그 동안 샀던 것 중

가장 예쁘고, 가장 유용한 디자인이에요. 

포인트도 잘 되고, 어떤 스티커와 더해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

자잘한 반짝이 

고급스럽다잉? 🤭

 

 

 

이건 그 동안 만들었던 나 혼자 만족하는 다꾸디자인 🤭

근데 다꾸해놓고 왜 다이어리는 안 씀?ㅋㅋㅋ

구린 내 글씨가 쓰이면 다꾸가 망가지는 느낌

하지만 쓰긴 씁니다 네..

사람이 험악한 외모와 다르게 이런 귀여운 취미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네..

물론 외부엔 비밀이에요 캬컄 

 

 

이번 다이소 플렉스 

다꾸 재료 쇼핑으로 마음이 든든해졌어요 

요즘엔 헤어핀 만들기에 꽂혀서 다꾸를 좀 소홀히 했는데 

예쁜 스티커를 구입하니 다시 다꾸에 욕망이 생겼어요. 🤭

집에서 혼자 하는 취미로 

돈 안 드는 취미로 

다꾸가 아주 좋답니다 🤭

 

 

 

 

 

다꾸 디자인 몰아보기 스티커 세일러문

이건 세일러문이 다 했다. 내 나이대 사람이라면 세일러문 감성 공감하지 않을까 🤭🤭 초등학교 저학년대인지.. 저녁 6시에 세일러문 보려고 놀이터에서 후다닥 뛰어들어와서 저녁밥 먹으면서

intent-raise-money.tistory.com

 

 

취미생활추천 취미 찾는 방법 !

자기만의 세상이 확실한 사람은 매력적입니다. 잘하는 것, 좋아하는 것, 멋진 취미를 갖고 있는 사람은 멋있어보이기도 합니다. 순수한 열정으로 몰입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갖고 싶어하는 사람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