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핀 만들기 취미 재료구입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어핀 만들기 취미 재료구입

일상

by 젠티탱 2022. 10. 30. 22:35

본문

반응형


공예 취미 십수년차 ㅋㅋ
시작했다 때려치고 시작했다 때려친 공예 취미만 해도 열 개도 넘는 것 같은대 🤭🤭
이번엔 헤어핀 만들기에 꽂혀버려서
재료를 또 폭풍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이번엔 와펜, 리본을 샀어요.

 

먼저 와펜!
전엔 와펜이 이렇게 다양하고 예쁜지 몰랐어요.
와펜은 다리미로 옷에 붙이는 건데
저는 똑딱핀에 붙이려고 샀어요.
디자인이 너무 많아서 고르는 데 어려웠어요.
4살 아이 머리핀으로 어울릴 만한 것으로요.



예쁘고 다양한 와펜
인터넷으로 주문한 거라
크기 가늠이 어려워 디자인만 보고 샀는데
사이즈가 정말 다양하게 왔네요 ㅎ 😆

 

글루건도 새로 구입했어요.
7,500원 정도
얼마만에 만져보는 글루건이야
요즘엔 좋은 공예용 접착제 많던데
그걸 살 걸 그랬나 싶기도 하고..
은근 세밀한 작업이 어려운 글루건..

 

유니콘!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헤어핀으로 가능할지 모르겠어요.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게 유니콘이라 주문했는데
그냥 옷에 붙여줘야하나 고민 중



캡틴아메리카, 핑크꽃, 미니마우스, 스마일 모양
5cm 똑딱핀에 붙일 건데 크기가 딱 맞네요.
와펜은 하나에 700원~1,700원 정도로 가격대가 다양하고, 똑딱핀은 100개에 1만원 정도해요.

 

아기코끼리 덤보
이거 보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바로 장바구니 넣었는데
실물을 보니 생각보다 귀가 너무 커서ㅋㅋㅋ
펄럭펄럭
꼭 나방같기도 하고...
헤어핀으로 해주긴 너무 커서
옷에 붙이는 걸로.. 🤣🥲

 

귀여운 동물 모양
사자 돌고래 다람쥐 코끼리
토끼랑 여우도 예쁘고

 

5cm 똑딱핀에 딱 맞는 와펜
크기가 안 맞으면 리본으로 싸고
그 위에 와펜을 붙이면 되겠어요.
저번에 와펜으로 만든 커다란 고양이핀이 아이한테
너무 잘 어울려서 그걸 기대하고 샀어요.

 

고양이랑 토끼는 따로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세밀한 퀄리티 너무 예쁘다! 😁
이런 퀄리티로 만들어진 아이 헤어핀 사려면
최소한 5천원은 줘야 하는데
이건 하나에 1,500원 내외라 아주 좋지요!
물론 다 고르면 몇 만원이 홀랑 날아가지만ㅋㅋ

 

아 이렇게 모아놓고보니 정말 뿌듯하다 ㅋㅋㅋ
😆😁
이런 작은 것 소유욕 다스리지 못해..

 

이번엔 리본이랑 브로치 모음이에요.
이건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했고 (천군만마)
리본 종류가 너무 많아 고르는 데 애먹었어요ㅎㅎ
일단 4살 아이에게 잘 어울릴만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골랐어요.

 

플라워 리본
두께도 다양하고
오밀조밀 꽃모양은 또 왜 이리 예쁘니! 😆
리본 테이프는 디자인이 예쁜 걸로 고르면
이거 하나만 있으면 핀을 완성할 수 있어요.
다른 브로치 없어도 쉽게 완성!



빨강 플라워 리본은 두께가 좀 가늘어서
다른 두꺼운 리본을 덧대어 붙여야 할 듯!
근데 탱이 얼굴에 쨍한 빨강색이 잘 어울려서
이거 헤어핀 만들어서 해주면
넘 예쁠 것 같아요 🤭🤭

 

얘는 아주 딱 맞다!

 

이 노란 리본은 꽤 두툼해서 많이 남는데
이정도 남는 건 전혀 상관이 없어요.
이것만 있어도 핀 하나 완성이에요.

 

레이스 리본도 하나만 있어도 핀 완성~
밑에 에스닉한 리본은 서비스로 주신 거에요ㅎㅎ
제가 이번에 많이 사서
서비스를 3개나 주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당..
어른용 헤어핀으로 만들면 좋을 디자인이에요.😆



귀여운 개구리, 곰돌이, 병아리

병아리는 4살 탱이의 어린이집용 ㅋㅋ

곰돌이는 그냥 귀여워서..

개구리는 너무 내 취향 ㅎㅎ

똑딱핀 사이즈에 딱 맞는 곰돌이 와펜 😆

붙이기만 하면 완성

 

 

작은 곰돌이 

이건 통통해서 머리끈에 붙여도 좋고, 핀에 붙여도 좋은 디자인

이거 머리에 다닥다닥 붙이면 넘 귀엽겠다, 탱이야!

😆

 

 

 

너무 예쁜 꽃 브로치

이건 잘만 만들면 어른용으로도 충분히 쓸 수 있는 디자인! 😆

머리끈에 붙여서 제가 써도 될 것 같아요. 

겨울용으로 좋은 꽃

 

급하게 몇 개 만들어 보았어요. 

글루건을 오랜만에 만졌더니 이리저리 튀어나오고 

손에 붙고 막 ㅋㅋㅋ 악 뜨거워! 이러고 

밤에 혼자 거실에 앉아 넷플릭스 켜놓고 이거 늘어 놓고 난리법석을 떨다가

몇 개 완성했습니다 ㅎㅎ

탱이 줄 생각에 기대..

생각보다 안 좋아하면 어쩌지

아니면 다 잡아 뜯는다던가? (제일 가능성 높음)

 

아무튼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헤어핀 만들기 취미 #공예취미 

잘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이소 다꾸 재료 스티커 폭풍 쇼핑

다꾸 취미가 있어서 종종 다꾸 하는대 다꾸엔 마스킹테이프랑 스티커가 필수에요. 색지, 포스트잇 등도 좋은 재료가 되고 예쁜 사진이나 일러스트 컬러 프린트해서 붙이는 것만으로도 다꾸 예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