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집콕놀이 스티커로 그림꾸미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집콕놀이 스티커로 그림꾸미기

일상

by 젠티탱 2023. 5. 26. 12:28

본문

반응형


다이소 집콕놀이 스티커

다이소엔 아이들 장난감이 참 많아요.
무엇보다 착한 가격
사랑한다 🤭😍😆😁

결막염때문에 어린이집을 못 간 탱이(5세) 데리고
산책 가고 외식 하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다이소 들러서 꼬물꼬물 놀 만한 것 몇 개 사서
집에 돌아왔어요.
그 중에
나도 아티스트! 스티커로 그림 꾸미기
소개하려고 해요 😆😁



퀄리티가 좀 있어서 3천원입니다.
정말 착한 가격이네요 후후



배경그림 5매
꾸미기 스티커 5매 들어있어요.
앞에 완성 예시가 붙어있는데
꼭 그대로 따라하지 않아도 되지만
하다보면 점점 따라하게 되더라는.. ㅋㅋ



이것도 스티커에요.
완성본 스티커
카드처럼 쓸 수 있겠는데
완성본 스티커는 다 어디로 갔는지... ㅋㅋㅋ
탱이가 신나서 다 떼어냈거든요 ㅋㅋ



그림 종이는 도톰하고 빳빳한 재질이에요.
잘 만들어서 벽에 붙이거나
액자로 만들어도 될 정도로
유광의 고급 종이라서 괜찮더라고요.


화병 스티커
다양한 꽃, 잎사귀 모양 스티커가 많고요



거북이 꾸미는 스티커
커다란 거북이 등껍질에
해초, 조개 등으로 꾸밀 수 있어요


인디언 곰돌이 스티커
여러가지 깃털 모양 스티커로
곰돌이 헤어밴드 꾸며주는 구성이에요


사막 선인장 스티커
이건 예상외로 너무 예뻐서
제가 했어요ㅋㅋㅋ 😆😁🤭
알파카, 너구리, 여우 등 작은 동물도 있고
선인장도 다양한데 색감까지 예뻐서 깜놀



내 맘대로 해보려고 했으니
창의성이 부족하여 어쩔 수 없이
완성본 보고 따라하듯 붙였습니다 ㅎㅎ
  
선인장, 사막 떠올리게 하는 이국적인 느낌
오오 만족스러워


엄마 혼자 자기가 만들었다고
좋아하고 사진찍으니
심통난 탱이가 사진 못 찍게 막음 ㅋㅋㅋㅋ
손으로 가려버렸네요 😅🤣🥲

어째 탱이보다 제가 더 재밌었던 기억입니다?


탱이가 고른 건 역시 핑크 ㅋㅋ
요즘엔 뭘 하든 핑크
거기에 모양까지 백조라니
완전 탱이 취향저격
백조 깃털 마음대로 붙여보랬더니
역시 완성본 보면서 따라하듯이..
그래 창의적인 건 어렵지..
ㅋㅋㅋㄱ🤣😂🥲


요즘 만들기 꾸미기 오리기 붙이기 그리기 등에
재미가 제대로 붙어
종이만 보면 뭐든 가위로 자르려는 탱이
스티커 놀이를 끝낸 후엔
또 눈에 보이는 종이 잡고 가위질 시작했어요.

기대이상의 퀄리티로 잘 만들면 벽에 장식용으로
붙이기도 좋은 다이소 스티커 꾸미기
5살 탱이랑 집콕놀이템으로 유용하게 잘 썼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