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니핑 뮤지컬 안산 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E열 시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니핑 뮤지컬 안산 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E열 시야

일상

by 젠티탱 2023. 9. 10. 20:28

본문

반응형

5살 탱이랑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뮤지컬 보고 왔어요. 
 


아이가 5살쯤 되니까 
뮤지컬이 뭔지 확실히 알고 스토리 이해도 하더라고요.
예전에 4살때 콩순이 뮤지컬이나 라푼젤 뮤지컬 봤을 땐
100% 재밌게 보는 느낌이 아니고
특히 라푼젤 때는 스토리 이해를 조금 어려워 하는 것 같았는대
이젠 5살이 되니까 120% 스토리 이해하고 즐기는 것 같아
드디어 뮤지컬을 확실히 관람하고 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견으로 아이 뮤지컬은 30개월 넘어서 보는게 좋겠더라고요)
 

안산 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14시 
알쏭달쏭캐치티니핑
불이 꺼지고 
하츄핑 목소리가 들리기 시작하자
와아~! 소리로 화답하는 귀염둥이 아이 관람객들 
 
 

티니핑 뮤지컬 공연 중에는 사진 촬영, 동영상 촬영 금지에요.
공연이 다 끝난 후 
포토타임을 따로 주시고
포토타임 시작한 후에도 
노래 부르면서 인물 소개 해주셔서
사진 찍을 장면이 아주 많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인형탈 쓴 티니핑들 빼고 
사람 모습 그대로(!)인 배우들은 
전부 관람석 쪽으로 내려와서
아이들과 인사하고, 하이파이브 해줍니다. 
(통로쪽에 앉는 것이 좋습니다)
(통로에 앉아야 가까이에서 인사하고 하이파이브 할수있어요)
 
 
 

특히 하츄핑이랑 로미 목소리가 싱크로율 100% 였어요.
하트로즈베이커리 카일, 이안, 준 목소리도 똑같았고요. 
나머지 티니핑과 배우들은 목소리가
약간 다르긴 했지만
탱이는 전혀 개의치 않았습니다 ㅎㅎㅎㅎ
(구분 못 하는듯ㅎㅎ)
 
 
 

귀여운 하츄핑 목소리
사람이 대체 어떻게 저런
귀여운 간들간들 목소리를 내는걸까? ㅎㅎㅎㅎ 
신기
 
 

티니핑 시즌3 열쇠티니핑에 나오는
하츄핑, 솔찌핑, 꾸래핑, 나나핑, 다해핑이 모두 나옵니다. 
 
우리 탱이는 마녀 나온다고(?) 무서워서
넷플릭스에서 알쏭달쏭 티니핑은 안 보려고 해요.
시즌2 반짝반짝티니핑 (보석티니핑)을 제일 좋아하는대
뮤지컬은 다행히 잘 봤어요.
 
 
 

다해핑
제니도 인기 최고였어요. 
상자티니핑 안에 뭐가 들었을까? 
할 때는 약간 으스스 (?) 하게 분위기를 잡아서
탱이가 눈을 꼭 감고 좀 무서워 하더니 
상자 티니핑 오픈해서 행운티니핑 나온거 보니까
"에이 무서운거 아니었잖아~ 행운티니핑 이었잖아!" 
이러면서 갑자기 센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거의 쳐다도 못 보고 땀 삐질삐질 흘렸던거같은대 
 
 

탱이는 자리는 좀 사이드에 치우치긴 했지만
다행히 통로 쪽에 앉아서
로미랑 하이파이브도 하고
준이랑 하이파이브하고
하츄핑이 손짓해주고 인사해줬어요.
감사합니다 배우님들
눈 한번 맞춰주고
손 한 번 짝 해주면
아이들이 정말 정말 좋아해요. 
감사했어요. 
 
 
 

알쏭달쏭 티니핑 뮤지컬 스토리는
제니, 다해핑이랑 처음엔 갈등이 있다가 
나중엔 화해로 해피엔딩~
 
 
 

공연은 1시간인대
끝나니까
탱이가 
"아~ 너무 짧았다. 더 보고 싶었는대~" 이러더라고요. 
뮤지컬 끝나고 이런 말 한 적은 처음이었어요 ㅋㅋㅋ
확실히 티니핑은 꼬마 여자아이들의 대통령인듯 
 
 

공연 끝나고 
배우들과 따로 사진 찍는 자리는 없어요.
대신 포토월이 준비되어 있고요
포토월에도 줄이 쭉 길게 되있어서
우린 그냥 이거.. 저거 뭐라고 하지..
입간판? 배너? 옆에서 찍고 왔어요 ㅎㅎ
 
 
 

우리 자리 1층 E열 6번 자리 시야
저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딱 저 느낌 입니다.
약간 옆으로 치우쳐있지만 나름 잘 보임
목 아플 정도 아님
다만
E열 중에선 6, 14,15 까지가 최상인 것 같아요.
(밑에 좌석배치도 참고)
제가 7번 앉았는대 무대 오른쪽 끝부분이 짤려서
잘 안 보였어요.
저야 상관없긴 했지만, 아이가 7번에 앉았다면 싫어했을 것 같아요.
E열 8,9번 앉으면 좀 짜증날 것 같더라고요.
저건 티켓 팔지 말아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 정도..


해돋이극장 시야


안산 해돋이극장 좌석배치도

맨 앞 붉은색 O열은 가변좌석 (오케스트라 등)
이번 티니핑 뮤지컬에선 O열이 아예 없었고요
(의자 자체가 없음)
우리는 1층 E열 6,7 예매
탱이가 E열 6번 자리 앉았는대
안 보인다는 불평 하나 없이
초집중해서 (진짜로 두손 주먹을 꼭 쥐고 멈춤상태로)
열심히 잘 봤어요 🤭🤭😆



 
2023.04.18 - [일상] - 핑크퐁 플레이뮤지컬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생일파티 대소동)

핑크퐁 플레이뮤지컬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생일파티 대소동)

시간이 꽤 지나긴 했지만 요즘 블로그 포스팅에 너무 게을러..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되는 핑크퐁 뮤지컬 우리 탱이 인생 5번째 뮤지컬 그동안은 너무 어려서 제대로 못 즐겼지만 36개월이 되어 본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06.12 - [일상] - 콩순이 뮤지컬 4살 아이랑 후기

콩순이 뮤지컬 4살 아이랑 후기

우리 탱이 공연 많이 보여주려고 하는데 아직도 어리구나? ㅋㅋ 끝까지 보지 못하고 탈출한 후기... 맨처음 본 건 대학로 소극장에서 '아기돼지삼형제' 연극이었는데, 늑대가 너무 무서워서 (남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3.08.30 - [맛집] - 와우리 장작구이 백운호수점 가족외식 맛집

와우리 장작구이 백운호수점 가족외식 맛집

와우리 장작구이 백운호수점 5살 아이와 함께 와우리장작구이 백운호수점에 다녀왔어요. 오다가다 간판은 계속 봤는데 방문은 처음 했어요. 주말 이른 저녁타임 방문했는데 대기 20분 정도 하고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11.10 - [여행] - 동탄 주렁주렁 어른이 더 재밌게 놀다 온 후기

동탄 주렁주렁 어른이 더 재밌게 놀다 온 후기

동탄 주렁주렁 실내동물원 + 동물먹이주기 + 키즈카페 체험 공간 영등포, 하남, 경주 지점도 있는데 동탄이 가장 넓고 좋다고 해서 찾아간 곳 이것이 동탄 스케일이다! ! ㅋㅋㅋㅋㅋㅋ 모든 것이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