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집콕놀이 피카츄 접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랑 집콕놀이 피카츄 접기

일상

by 젠티탱 2023. 9. 3. 00:50

본문

반응형

아이랑 집콕놀이 피카츄접기 

 

5살 아이랑 집에서 시간을 보내려면 

놀이할만한 아이템이 필요한 경우가 많아요.

집에 있는 것만으로도 놀 수 있긴한대 

그러려면 역할놀이를 너무 열심히 해줘야 해서 더 힘이 듭니다 ㅠㅠ

새로운 아이템이 있으면 더 수월하게 육아를 할 수 있어요 ㅎㅎ

이날은 집콕놀이로 피카츄접기를 해보았어요.

 

완성된 피카츄들 ㅋㅋㅋ 너무 귀엽다 

 

 

종이나라, 피카츄..

이건 저 어렸을 때도 있던 건대 

대를 이어서 여전히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네요. 

종이나라에선 다양한 아이템이 많이 나와서 좋아요.

다이소에서 싼 가격으로 살만한 것도 많고요.

26색 104매입니다. 

포켓몬스터 접시용은 24매이고, 나머지 80매는 일반 양면색종이입니다.

 

 

 

104매 전부 다 피카츄 접기가 되는 색종이가 아니니까 주의!

 

염버니, 피카츄, 모르페코, 파이리, 꼬부기, 이상해씨 

총 6종의 포켓몬스터를 만들수 있습니다. 

6종 4마리씩 ㅎㅎ

 

 

 

접기 방법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가위가 필요해요. 

어렵지 않습니다. 

아주 쉬워요. 

하지만 5살 아이는 혼자서 못하더라고요.

제가 다 접어줬어요 ㅋㅋㅋ

 

 

 

먼저 염버니 접기 

빨간색 선을 따라 자르세요, 라고 나와있어요. 

종이접기 라기보다는 잘라 붙이기 공예 하는 느낌 ㅎㅎ

 

 

이렇게 귀랑 볼따구 털(?)을 자른 후 

얼굴을 접어서 풀로 붙이면 완성!

귀엽네..

염버니는 처음 보는 것 같은대 

이런 포켓몬도 있었구나..

 

 

다음은 모르페코 접기 

모르페코 이름도 처음 들어봄..

이건 그나마 접기가 많이 포함된 것 

빨간 선을 따라 자른 후 뒤로 착착 접으면 완성 

 

 

 

완성된 모르페코 

역시 귀엽다..

 

 

 

이건 꼬부기 

개인적으로 제일 귀여운 꼬부기 ㅋㅋ

꼬부기 얼굴은 사실 그냥 동글동글 끝이잖아요.

그냥 뒤로 선 따라 잘 접어주면 완성입니다. 

 

 

 

8각형으로 완성된 꼬부기 

귀여워

 

 

 

이건 파이리 

파이리 접기 전엔 뭔가.. 이상해보이는대 

이게 과연 파이리가 되는 건가 싶은 모습인대 

일단 따라서 접어봅니다.

 

 

 

그랬더니 완성! 귀여운 파이리 

비슷한 모양의 포켓몬스터라도 

접는 방법을 조금씩 달리해놓아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5살 탱이가 직접 했더라면 더 좋았을텐대 ㅎㅎ

 

 

 

이렇게 완성된 6종의 포켓몬스터

피카츄랑 이상해씨는 접는 걸 사진 찍지 못했네요.

다 모아놓고보니 더 귀여운 아이들 

 

 

 

포켓몬스터 접기로 30분 가량 시간을 보냈는데

당연히 다음 코스는 

역할놀이 ㅎㅎㅎㅎ

 

안녕 피카츄~!? 나는 버니야 

나는 이상해씨야 

나는 파이리야

나는 꼬부기야

너 어디가니?

응 나는 피카츄랑 놀러가

너도 같이 갈래?

응 좋아 나는 귀가 길어

나는 전기를 쏠 수 있어 파지직파지직

으아악~ 도망가자~

 

이런 것들.. 무한반복 ㅎㅎㅎ

너도 좋으면 됐지 뭐.. ㅎㅎㅎ

 

 

더불어 집콕놀이의 영원한 베스트 

그림그리기 

어린이집에서 만들기 시간이 항상 있다보니 

나날이 발전하는 그림그리기 ㅎㅎ

 

 

택배상자에도 그려주시고요..

원목 가구에도 여기저기..

네임펜을 사주는게 아니었는대 ㅎㅎㅎ

 

5살 아이랑 집콕놀이

포켓몬스터 접기로 오늘 하루도 잘 보냈답니다.

 

 

 

 

2023.06.06 - [정보] - 5살 아이와 대화하는 법

 

5살 아이와 대화하는 법

5살 아이와 대화하는 법 5살짜리 아이와 이야기할 때, 그들의 나이와 이해 수준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5세 어린이와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간단하고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3.04.18 - [일상] - 핑크퐁 플레이뮤지컬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생일파티 대소동)

 

핑크퐁 플레이뮤지컬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생일파티 대소동)

시간이 꽤 지나긴 했지만 요즘 블로그 포스팅에 너무 게을러..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되는 핑크퐁 뮤지컬 우리 탱이 인생 5번째 뮤지컬 그동안은 너무 어려서 제대로 못 즐겼지만 36개월이 되어 본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08.28 - [여행] - 아쿠아플라넷 광교 이용 꿀팁

 

아쿠아플라넷 광교 이용 꿀팁

아이랑 갈만한 곳 하면 손가락 안에 드는 아쿠아리움 4살 탱이 인생 처음으로 아쿠아리움 가게 되었는대 탱이 펑펑 울고, 부모는 땀을 삐질삐질 흘리고 왔던 파란만장한 하루를 포스팅합니다 ㅎ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06.17 - [일상] - 콩순이인형 4살아이 선물로 샀어요

 

콩순이인형 4살아이 선물로 샀어요

콩순이 한참 보고있는 4살아이 스토리를 잘 이해하고 보고있는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콩순이를 제일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엄마 마음에 쏙 들어버려서 ❤️ 아이 생일 핑계로 사버린 콩순이인형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