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모메든 중문점 내 돈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모메든 중문점 내 돈 후기

여행

by 젠티탱 2022. 10. 7. 22:52

본문

반응형


아이랑 제주여행 하다가
저녁에 들러 기분 좋은 분위기 즐기고 온 식당입니다.
중문 모메든 식당 후기 입니다.
제주 모메든 중문, 모슬포 두 군데 있더라고요.

 

 

중문 모메든 식당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508
-전화번호 : 0507-1415-8205
-영업시간 : 매일 17:00 - 22:00

 

 

 

계획에 없이 차 타고 이동하다가 방문했어요.
식당 옆 잔디밭에 알전구로 빛나고 있는 야외 테이블 고기집이라 눈길을 확 잡아끌었거든요.
도로 뷰이긴 했지만 ㅋㅋㅋ
원래 가려던 곳이 13km 나와서 포기하고
여기로 들어왔어요.


모메든 메뉴판, 가격
제주 흑돼지 오겹살 500g 55,000원
제주 흑돼지 목살 500g 45,000원
제주 양념갈비 500g 40,000원
김치찌개 7,000원
된장찌개 5,000원
물/비빔냉면 7,000원
계란찜 추가 2,000원
열라면 4,000원 등

 

잔디밭 테이블도 있고
천장 가림막 있는 테이블도 있고..
바람이 세거나 비가 올 땐 비닐가림막 되어있는 공간에서 먹어도 운치있을 것 같았어요.

 

알전구로 꾸며놓아 잔디밭 감성 돋았는대
막상 사진 찍기는 참 어려웠던 ㅎㅎ
사진 똥손이라 더 그렇긴 했지만 ㅎㅎ
잔디밭 야외 테이블은 6~7개 정도 있었고 공간이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
오밀조밀 뒷마당 분위기 ㅎㅎ

 

가족단위 커플단위 다양했고
아기의자, 아기식기 있었어요.
계획에 없던 식당이었는데 차 타고 이동하다가
알전구에 반해서 그냥 들어갔는데
편안하고 운치있는 분위기가 좋았어요.

 

아이가 심통이 나서 (이유는 모르겠지만)
어쩔 수 없이 또 유튜브를 보여주었네요. 에혀ㅋㅋㅋ
계란찜에 밥 주는데 자꾸 장난 쳐서
혼났거든요(지금 생각하니 미안)

 

우도땅콩막걸리 가볍게 한 잔 했어요
달달하고 고소한 맛ㅎㅎ
제주도 오면 꼭 먹어봐야 할 것 중 하나인 우도땅콩막걸리 😁
다만 많이 먹으면 숙취가 심하다는 거

 

주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 한상차림
깻잎절임, 쌈무, 백김치, 마늘절임, 파절이
각종 양념장과 쌈채소 등

 

두툼한 두께의 제주 흑돼지근돼지 500g에 55,000원

오겹살인 것 같아요. 비계가 많았어요.
엄청 두꺼운 두께 !

저는 사실 삼겹, 오겹 별로고 목살 먹고 싶었는데
'근돼지' 라는 메뉴가 있어서  주문해보았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

 

신선함, 고기상태 뭐 그런 건 아주 좋습니다.
다만 제가 원래 비계 안 좋아해서..
삼겹살 바짝 익혀서 먹는 거 싫어해요 ㅠ
목살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좋은대..

오겹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름장, 멜젓, 소금, 쌈장, 마늘
와사비, 홀그레인머스타드, 파절이 등
고기랑 곁들이면 맛있는 밑반찬들 골고루 나왔습니다.
빨간 배추김치가 없는 게 좀 아쉬웠어요.
양파절임도 있었으면 더 좋았을 걸.. 흑

 

계란찜이 처음엔 서비스로 나오고
추가하면 2,000원입니다.
아이가 밥에 계란찜 반찬으로 잘 먹었어요 😁
부드럽고 맛있어서 또 주문해 먹었어요.

 

새송이버섯, 고사리, 백김치, 흑돼지오겹살, 멜젓까지
불판 가득하게 올렸어요.
고기가 두꺼워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후
사면을 돌려가며 구워줍니다.

 

시원하게 맥주도 한 잔!
제주 와서 흑돼지 한 번 먹으니 좋았어요.
야외에서 고기 구워먹는 로망은
채워도 채워도 다 채워지지가 않는구나 ㅎㅎ

 

제주 모메든 식당 중문점
• 잔디밭 야외테이블 고기집
• 근데 예상 외로 벌레가 별로 없었다
• 목살 못 먹고 나온 게 너무 아쉽다
• 감성 분위기 있다
• 젊은 사람들에게 덜 알려진 듯,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다





 

 

이니스프리제주하우스 오설록뮤지엄 아이랑 제주 여행

미혼 때 친하게 지내던 언니와 둘이 제주도 왔을 때 들렀던 이 곳 추억돋는다 추억돋아ㅋㅋㅋ 몇 년 만에 아이를 데리고 가족여행으로 와서 다시 방문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몇 년 전과 비슷

intent-raise-money.tistory.com

 

제주 남쪽 가족숙소 티아일랜드 후기

제주 티아일랜드 아이랑 갈 만한 가족숙소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막숙포로 100 T 아일랜드 - 전화번호 : 064-738-1577 - 입실 15:00- 퇴실 11:00 - 제가 묵은 방은 '로얄스탠다드' 타입이에요. 멋.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