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당일치기 여행 코스 추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종도 당일치기 여행 코스 추천

여행

by 젠티탱 2022. 10. 3. 10:16

본문

반응형


영종도 가는 길
인천공항 가는 길입니다
공항 가는 길은 언제나 설레었는대
이번엔 비행기는 안 타도 여행이니까! 😁

이번 영종도 당일치기 여행 코스
브런치빈 (식사 가능 브런치카페)
>> 을왕리해수욕장
>> 동해막국수 (평양냉면맛 주의!)
>> 씨사이드파크


브런치빈
종류가 수십가지 되는 맛있고 저렴한 브런치카페
매장도 무척 넓고 깨끗해서 좋았던 곳
송도 지점도 있더라고요.
영종도 놀러간다면 또 방문하고픈 카페였어요. 😁
자세한 리뷰는 밑에 참조

영종도 카페 브런치빈 솔직후기

당일치기 여행으로 계획했던 영종도+을왕리해수욕장 코스를 이번 주말에 드디어 시행하게 됐습니다. 인천공항 갈 때나 가봤던 영종도 이번에 하루종일 머물러 보았어요. 😁 깨끗한 신도시와

intent-raise-money.tistory.com



을왕리해수욕장은 갯벌이 있어서
아이들이 엄청 많이 조개 캐면서 놀고있었어요.
저도 채집 욕구(?)가 있어서
시골가면 쑥 캐고 냉이 캐고
갯벌에서 꽃게 잡고 조개 캐는거 넘 재밌어 하는데
다 큰 어른이 혼자 뛰어들어가기도 뭐하고.. ㅋㅋㅋ
다음에 탱이 데리고 한 번 와서
같이 잡으면서 놀아야겠어요 ㅎㅎ

• 돗자리 준비 필수

을왕리해수욕장 조개구이 검색하면 엄청 많은데
그냥 굳이 검색 안 하고
가서 마음에 드는 곳 들어가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가격 한 번 보시고요..
안그럼 조개구이에 10만원 넘게 나올 수도 있습니당ㅎㅎ
우린 일행이 조개 극혐주의자라 못 먹었어요ㅋㅋㅋ
난 조개러버인대..
담에 보자 조개야


동해막국수
너무 유명해서 주말 점심기준 2:30분쯤 갔는대
50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후덜덜
16:00부터 브레이크타임이라 그런지..
근데
평양냉면맛 막국수였어요.
저는 쨍!하고 자극적인 함흥파거든요ㅎㅎ
완전 슴슴한 막국수 맛에 당황..
평냉파들의 맛집입니다 ㅎㅎ


씨사이드파크는 바닷길 따라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다는 것 외에도
염전도 있었고
캠핑장, 카라반, 바베큐장 예약 운영 중이었어요.
분위기 넘 괜찮다아-!


http://www.xn--hy1b07tnrd1yac7cpi07cn9xruo.com/

영종씨사이드카라반캠핑장

영종씨사이드캠핑장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세요

www.xn--hy1b07tnrd1yac7cpi07cn9xruo.com

사진 : 공식홈페이지


그래서 이번에 갔다오고 새로 계획한 영종도 당일치기 코스, 다음에 도전!

씨사이드파크 바베큐장(점심식사)
>> 을왕리해수욕장 갯벌체험
>> 을왕리 조개구이(저녁식사)
>> 숙박
>> 체크아웃 후
>> 브런치빈(아침식사) or 해장국 ㅎㅎㅎ

아, 완벽한 코스다!
다음에 다시 간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