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주 키즈카페 빛나라별들아 대만족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광주 키즈카페 빛나라별들아 대만족후기

여행

by 젠티탱 2022. 1. 26. 12:22

본문

반응형

우연히 검색해보고 찾아간 너무 만족스러웠던 키즈카페
경기도 광주 실내놀이터
<빛나라 별들아> 줄여서 라별🤩🤩

빛나라 별들아 라니...
반짝반짝 귀여운 아기 초롱초롱 빛나라는 것만 같아서 늙은 어미 혼자 감동 🤣
주책이다

암튼 언니네와 함께 갔던 찐 내돈내산 후기 시작해요.




정기권 가격은 이러해요.
일반권은 2시간에 아기 1만원
어른은 1인1메뉴만 주문하면 됩니다.
가격이 넘나.. 착해.. 😍😛
2시간에 1만원이고, 어른 입장권 가격이 없다고요?
꽥!

경기도 광주 외식도 맛났는데
키즈카페 가격도 착하고 넘나 만족해서..
광주로 이사가야하나 잠시 고민🥲

경기광주역 부근이고 신축 아파트도 많더만..



어른은 여기서 1인1메뉴씩 해야 해요.
우리는 점심을 먹고 바로 여기 가서
그냥 커피, 차 종류만 주문했는데
식사류도 많이 있더라고요?
담에 여자들끼리 가게되면 여기서 식사까지 해결해도 좋겠어요.
주먹밥, 떡볶이,까르보나라떡볶이,스파게티, 버섯크림리조또,새우로제파스타,치즈볼 등 메뉴도 다양하여라.
식사는 안 먹어봐서 맛이 어떨진 모르겠다만 다음에 한 번 먹어보고 리뷰를 남기도록 하지요.



나 이런거 보면 눈 돌아가는대..
아기 머리핀 너무 예쁘게 만들어서 출입구에 진열해놓으셨잖아요.
엄마 눈높이에 진열되어 아기는 정작 관심도 없었지만 나혼자 신나서 한참을 구경했어요.




그리고 결국 샀음.. 😃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큰리본 3천원, 작은 세트 5천원





아기들 뽀로로 음료수랑
떼르드글라스 아이스크림도 판매중이었어요.
마트 가면 뽀로로 음료수 앞에서 사주기 전까진 떠날 줄을 모르는데, 여기선 워낙 놀 것 재밌는 것이 많았는지 음료수 진열대는 관심도 없더라고요 아예.
엄마는 다행 후후🤭




아기들 높이에 귀여운 세면대!
세정제에 건조티슈, 귀여운 거울까지 완벽했네요.
수유실도 아예 따로 있고요
우리아이는 수유실 들어가서 기저귀 한 번 갈고나왔어요.
수유실도 공기청정기, 선풍기, 세면대, 거울, 소파, 기저귀갈이대 등 모든 필요템이 다 들어가 있었고요.

빛나라별들아
인테리어나 소품, 아기들 장난감까지도 전부 예뻤어요.
색감, 배치 등이 다 감성있고 소품도 감성있는 걸로 하나하나 신경써서 해놓으셨더라고요. 🥰
마구잡이 알록달록 아니고요.




여기는 옷 갈아입고 가발도 써볼 수 있는 공간이에요.
인형 머리 꾸미기도 할 수 있게
인형도 있고 거울도 있고 미용실처럼 해놓은 곳도 있었어요.




백설공주 옷 입고 신났어요.
예전엔 이런 거 입혀주면 불편해서 싫어하고 화내더니
이젠 예쁜 거 아는지 벗겨달라고도 안 하고
2시간 내내 치렁치렁 불편한 드레스 입고
잘 놀았답니다.
내 눈엔 넘나 귀여운 것🤭🤭
다음엔 다른 드레스도 입혀봐야지.



이거 미용실
헤어드라이기, 빗, 에센스 같은거 있는데
놀 것이 너무 많아
아직 여기까진 관심을 못 둔 딸내미.


트램펄린 콩콩이
32개월 딸 여기서 무아지경
정색표정으로 어찌나 집중해서 잘 뛰던지
깜짝 놀랐네요.
다른 거 하고 놀다가 여기와서 쿵쿵 뛰고
또 갑자기 우다다 달려가서 딴 장난감 갖고 놀다가
갑자기 트램펄린 가서 팡팡 뛰고
😆🤣



볼풀장이에요.
미끄럼틀도 있고요
농구골대 있어서 공 던지며 놀았어요.

사방 어디나 환한 유리창벽 햇빛이 짠하게 들어왔어요.
답답한 벽면이 아니라
바깥 구경 탁 트인 공간이라
개방감이 좋고 기분도 더 좋게 만들어주었어요. 😁



문 닫을 수도 있는 독립공간이 작은 룸 처럼 있었는데
여긴 더 어린 아기들 돌보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아무래도 4살짜리 애들 팡팡 뛰며 노는데
돌 아기가 놀긴 어렵거든요.
여기 어린 아기 앉혀놓고
엄마아빠는 힐링 타임 😛😛



공간이 너무 예쁘죠
바닥은 온돌로 따뜻한 기운이 살짝 돌았어요.



여기는 부엌놀이 하는 곳
식재료, 냉장고, 판매대 등이 있었어요.
3~4살 아이들이 놀기에 최적화된 곳이었어요.


귀여운 탈 것들
바닥이 넓게 있어서 재밌을 것 같은데
다른 것 갖고 노느라고 탈 것엔 관심이 없더라고요.



2층
통유리창으로 2층에서 아이가 뭐 하는지 볼 수 있었어요.
레고, 블럭, 뽀로로 기차, 자동차 갖은 장난감이 몰려있었어요.
공룡, 동물 피규어도 많이 있었고요.
여기서도 한참을 놀았는데 아무래도 자동차가 많아서 아이들도 취향 차이가 나더라고요.
우리 조카는 2층에서 한참을 놀았고
제 딸은 1층에서 많이 놀았어요.



어른들은 음료를 주문했어요.
오렌지블라썸인가? 암튼 무슨 차 주문했는데
넘나 귀여운 하마로 티를 우려 나왔어요 🤭
요런 소품 하나에서 느껴지는 갬성갬성 🤭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갬성갬성이고
아이 연령대에 최적화되어있고
(3~4살 최적화!
6~8살 키즈카페는 너무 펑펑 뛰고 너무 격해서 30개월 딸내미가 놀기엔 조금 부담스럽더라고요. 물론 막상 가면 그 틈바구니에서 잘 놀긴합니다만)
깨끗하고 예쁘고 장난감도 많고
1,2층이라 공간구성이 재밌게 느껴지고
밥도 팔고(먹어보진 않았지만)
어른들 앉을만한 곳도 많고
다 만족스러웠어요.

일 년에 여러 번 경기도 광주시 방문하게 되는데
아마 여기도 여러 번 가게 될 것 같아요.
3~4살 아이 키즈카페 찾으신다면
빛나라별들아 대만족 하실 듯!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