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아이랑 갈만한 곳 우유창고 대천여행코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령 아이랑 갈만한 곳 우유창고 대천여행코스

여행

by 젠티탱 2022. 2. 18. 00:28

본문

반응형

4살 아이랑 대천 여행 갔다 왔어요. 

여행코스는 

개화예술공원(바둑이네 동물원) >> 대천해수욕장 >> 해물상회 >> (다음날) 우유창고 >> 점심 먹고 집으로 

 

이렇게 잡았는대 완전 만족대만족! 

대천여행 1박 여행 코스는 다음에 올리도록 하고,

이번엔 보령 아이랑 갈만한 곳 <우유창고> 라는 카페에 갔다왔어요. 

대천에서 1박 머물고 서울 방면으로 올라오는 길에 있어요. 
젖소가 아주 많이 있고 직접 가까이에서 볼 수도 있고요. 
아기젖소랑 염소, 토끼도 있어서 특별한 카페랍니다. 
우유 공장에서 직접 운영하고, 옆에 진짜 우유농장이 있어요. 
그래서 신선한 우유로 갓 만든 커피,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답니다. 

 

 

멀리서도 보이는 귀여운 우유 아저씨가 반겨주는 우유창고 

오전에는 사람이 덜한 편이고 

점심 후에 사람들이 더 몰려오는 것 같아요. 

전용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어요. 

 

 

 

주차장 뒤편으로 작은 잔디밭이 있고 
포토존도 있고 
아기젖소랑 염소, 토끼가 있었어요. 
아기젖소는 정말 귀여웠어요.
근데 전날 <바둑이네동물원> 갔다와서 
동물에 대한 감흥이 별로 없었음 ㅋㅋㅋㅋㅋㅋ
바둑이네동물원에 안 갔다면 아기젖소 보고 꺄악꺄악 난리났을텐대. 

 

 

 

한켠에 멍멍이도.. ㅎㅎㅎ

크고 사납게 보이는데 

울타리에 딱 붙어서 가까이 봐도 조용~히 쳐다보다가 무심하게 눕더라고요. 

조큼 무섭기도 하면서 귀엽기도 했어요. 

 

 

 

잔디가 너무 예쁘고 
우유창고 농부아저씨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잘 나왔어요. 
날씨가 추워서 밖에 오래 못 있었던 것이 아쉽네요. 
초록 잔디가 피어있는 계절에 한 번 더 가보고 싶어요. 

 

 

 

 

카페 내부는 어두운 창고 스타일로 해놨고 1,2층이 있어요. 
층고가 높고 꽤 넓은 편이라 답답하진 않았는데 그렇다고 완전 넓지는 않았고요.
바깥에 비해서 실내가 반전이랄까..
바깥은 초록초록 잔디잔디 귀욤귀욤 예쁨예쁨인대
카페 실내는 둔탁+시크 뭐 이런 스타일 ㅋㅋㅋㅋ
여기는 어차피 포인트가 실외에 있어서...

 

 

 

 

 

젖소가 엄청 많았어요. 
큰 젖소도 있고, 좀 작은 젖소도 있고.
응가가 꼬리랑 엉덩이가 덕지덕지 붙어있음 ㅋㅋㅋㅋㅋ
근데 아이가 "젖소가 똥 쌌어? 똥 안 씻었어? 엉덩이에 똥이 붙어있어?"
이러면서 똥에만 집착해서 ㅋㅋㅋㅋㅋ

"아탱아, 똥만 보지말고 젖소를 봐~ 예쁘지?"
이랬더니
"젖소가 똥 쌌어?"
무한반복 ㅋㅋㅋㅋㅋㅋ

 

 

젖소 보고 있으면 여유로운 기분이 들어요.

바람이 추워서 오래는 못 봤지만 ㅎㅎㅎ

참고로 

우유창고 주변에는 굴 맛집이 많더라고요. 
굴이 특산품이라서 굴 시장도 있고 
굴 식당들이 몰려있어서 
굴 좋아하시는 분들은 코스짜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굴을 별로 안 좋아해서...

 

 

젖소들을 꽤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문 카메라 들고와서 사진 찍는 사람도 있었고요. 
넓은 잔디밭에 젖소들이 한가롭게 햇빛 즐기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겨울이라 잔디가 갈색이었는데
봄 여름에 가면 잔디가 초록색으로 쫘악 펼쳐져서 진짜 장관일듯.
근데 그만큼 사람도 많겠죠..ㅎㅎ

 

😃😃😃😃😃😃😃😃😃😃😃😃😃😃😃😃😃😃😃😃😃😃😃🙃🙃🙃🙃

 

 

 

여기는 버터만들기 체험, 스트링치즈만들기 체험, 젖소 우유주기 체험 등이 있어요.
미리 예약해야하고 유료에요. 
근데 체험 신청 안 해도, 이렇게 젖소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저는 이번엔 체험 신청은 안 했어요. 
아이가 좀 더 크면 스트링치즈만들기 하면 재밌어 할 것 같긴 해요. 

 

체험 예약은 밑의 링크를 통해 미리 해야 해요. 

 

보령우유

 

brmilk.kr

 

 

 

초코아이스림을 주문했어요.
4,800원이에요. 
예쁘게 담아주니까 사진찍기 너무 조으다. 
우유농장에서 직접 만든 신선한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이니까 
뭔가 건강해질 것만 같고 ㅋㅋㅋㅋ
맛은 달지 않고 아주 깔끔담백한 맛 
슴슴한 스타일인데 아이가 정말 맛있게 먹어서 날씨도 추운데 배탈날까봐 그만 먹으라고 했어요. 
남은 건 신랑이 후루룩 다 먹음ㅋㅋㅋ

보령 아이랑 갈만한 곳 

신선한 우유와 음료, 젖소 구경, 다양한 체험활동, 예쁜 사진, 잔디밭 풍경까지

꼭 가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

 

 

 

 

개화예술공원 맛집 성주가마솥국밥 내돈내산후기

주말 가족여행으로 보령시 대천여행 갔다왔어요. 4살 아이랑 대천여행 가는 거라서 여행 코스짜는 것에 더 신경쓰게 되었는대요, 겨울이라 대천해수욕장에선 오래 못 있을 것 같아서 #개화예술

intent-raise-money.tistory.com

 

 

요즘힙합 서울콘서트, 장충동 원조1호할매족발

2022.1.29. 요즘힙합 서울 콘서트 갔다왔어요. 쇼미10을 한 회도 빠지지 않고 다 챙겨봐서 출연진들에 대해 애정도 있었고 힙합에 '힙'자도 잘 모르지만 그래도 유명한 노래는 즐겨듣는 편이라 꼭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