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화예술공원 맛집 성주가마솥국밥 내돈내산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화예술공원 맛집 성주가마솥국밥 내돈내산후기

여행

by 젠티탱 2022. 2. 15. 12:13

본문

반응형

주말 가족여행으로
보령시 대천여행 갔다왔어요.
4살 아이랑 대천여행 가는 거라서 여행 코스짜는 것에 더 신경쓰게 되었는대요, 겨울이라 대천해수욕장에선 오래 못 있을 것 같아서 #개화예술공원 #바둑이동물원 갔다왔어요.
대천해수욕장에서 차로 15분정도 거리이고 만족10000% 바둑이동물원이에요.
거기 가기 전에 주변 맛집 찾아봤는데 리뷰 올라온 게 별로 없어서 길 가다 아무데나 들어간 식당이었는대요, #성주가마솥국밥 기대 이상으로 만족하고 맛있게 먹고왔답니다. 😊

아침 일찍 출발해서
대천 도착하니 11시쯤 되었어요.
식사시간 전이라 한가한 식당!
깨끗하고 단정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4살 아기와 가기도 딱 좋은 식당이었어요.


#대천맛집
#개화예술공원맛집
메인메뉴는 설렁탕 8,000원입니다.
소머리국밥 9,000원
육개장 9,000원
육개장칼국수 9,000원
수제돈까스 9,000원
냉면 8,000원 😛😛

제가 좋아하는 메뉴만 모아놓았군요
우리는 메뉴 딱 3개만 골라야하니까 고민고민


설렁탕을 전문점에 가서 먹어야 하는 이유!
대충 색깔만 내서 끓이지 않으니까~
성주가마솥국밥에서는 프림, 땅콩가루, 연유, 치즈를 사용하지 않는대요.
사실 저는 프림 빼곤 다 넣어도 상관은 없는대..
그래도 진국으로 제대로 끓였다는 게 훨씬 좋긴 했지요!


셀프코너에서는 반찬과 앞접시, 가위 등을 갖고 오시면 됩니다.
아이랑 식당 다니면 앞접시가 한두개는 꼭 필요한데 편하게 가져다 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석박지랑 김치도 맛있었고요
김치는 겉절이는 아니고 어느정도 익은 김치였어요.
고추가 있어서 아삭아삭 맛있게 먹었어요.


짠, 제가 주문한 설렁탕이에요.
안에 고기가 꽤 들어갔고요
파랑 국수면도 들어갔어요.
소금간 살짝 해서 먹었는데
깊고 진하고 담백한 국물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
4살 아이도
고기 조그맣게 잘라주니
밥 말아서 호록호록 잘 먹었고요
국수면을 제일 좋아하긴 했지만ㅋㅋㅋ



석박지, 익은 김치, 부추전, 짠지, 나물무침 그리고 돈까스소스에요.
석박지랑 김치가 맛있어서 리필해먹었어요.
짠지는 짜서 굳이 더 먹진 않았고요.
김치만 있어도 완벽한 메뉴니까, 설렁탕은!
😆😋


돈까스는 적당한 크기에 바삭바삭했어요.
바삭한 튀김옷은 잘 살아있었는데
고기 두께가 좀 얇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우리는 1인1설렁탕 주문하고 돈까스 하나 추가해서 반찬처럼 먹은 거라 좋긴했어요.
4살 아이도 설렁탕에 밥 말아서 잘 먹고
저도 뜨끈한 국물에 넘나 맛있게 먹어서  
다들 만족하며 나왔답니다.

여기서 밥 먹고
가까운 개화예술공원(바둑이동물원 최고🤩🤩)
가서 진짜 대만족 가족 여행했어요.
대천 여행 코스 완벽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