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디트로이트 피자 먹어봤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헛 디트로이트 피자 먹어봤어요

맛집

by 젠티탱 2022. 12. 5. 17:29

본문

반응형

피자에 진심인 우리 신랑
아니 시댁 ㅋㅋ
어머님, 아버님부터 시가 온가족이 다 피자에 진심입니다.
저는 평생동안 먹은 피자보다
결혼하고 5년간 먹은 피자가 더 많은 것 같아요ㅋㅋ
🤣😋😛
이번에 피자헛 디트로이트 피자 주문해봤어요.

주문한 음식은 리치치즈파스타, 소이갈릭윙, 팬수퍼 스프림, 디트로이드 피자
콘샐러드, 코울슬로, 콜라 등을 주문했어요.
피자보단 파스타랑 윙치킨이 더 맛있는 내 입맛
그리고 토핑 많은 것보다 정통 미국피자 스타일 좋아하는 신랑 입맛 ㅋㅋ
전부 다 충족 시켜주는 한상차림~ 오예


디트로이트 피자
여러 종류가 있는데 더블페퍼로니
페퍼로니 햄이 아주 많이 올라가 있고
토마토소스가 듬뿍 올라가 있고
도우는 두툼한 스타일이었어요.


이렇게 통통한 디트로이트피자
정통의 미국피자 스타일 피자였어요.
사실 저는 토핑으로 새우, 고기, 엄청나게 올라간 피자 좋아하는데
이거도 먹어보니 맛있고 특이하더라고요!
약간 파파** 스타일이랄까?


이렇게 페퍼로니 말고는 다른 토핑이 올라가 있지 않았어요.
페퍼로니가 대신 엄청 많이 들어갔어요.
짭조름한 페퍼로니가 많이 들어갔는데
대신 도우가 두툼한 편이라 너무 짜진 않았어요.


이건 피자헛의 정통의 오랜 메뉴
수퍼 슈프림피자 입니다.
피자의 가장 기본적인 올리브, 피망, 페퍼로니, 페퍼로니 등이 들어간 메뉴입니다.
멋 부리지 않은 기본적인 피자로
피자에 진심인 사람이라면 오히려 더 좋아하는 메뉴 ㅎㅎ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쭉쭉 늘어났어요 ㅎㅎ 담백하고 깔끔한 맛
갈릭디핑이랑 핫소스 뿌려 먹으면 한국인의 입맛에 딱! ㅎㅎ
탱이는 신기하게 토핑 부분보다 피자 끝에 있는 도우만 좋아해서
그것만 뜯어줬더니 엄청 잘 먹었어요.
저는 토핑 부분만 좋아하는대요.. ㅎㅎ



콘샐러드랑 코울슬로
저는 햄버거를 먹든, 피자를 먹든
코울슬로랑 콘샐러드 같은 게 있어야 더 맛있어요 ㅎㅎ
아삭아삭 상큼새콤한 코울슬로


치즈크러스트 디핑소스
진하고 풍부하고 깊은 맛
이 소스에 진하게 피자 찍어 먹으면 정말 맛나요.

나 뭔가 디핑소스 없으면 아쉬워요 ㅎㅎ

이건 우리 탱이가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
탱이가 면을 너무 좋아해서
(아이들이 다들 면을 좋아하긴 하더라고요)
이번에도 치즈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엄청 잘 먹었어요 ㅎㅎ 거의 반 이상 탱이가 다 먹었답니다.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풍부하고 맛있는 파스타
토마토소스가 진하게 들어가서 느끼하지도 않고요
전체적으로 소스랑 다 비벼서 먹는 게 좋아요.
그냥 먹다보면 소스가 안 묻은 부분도 있거든요!


피자헛 사이드 안 시키면 아쉬워~
피자는 한 조각 먹고 나머지 사이드로 배 채웁니다 ㅎㅎ
맥주랑 먹어도 맛있겠지만
콜라랑 먹어도 꿀맛인 윙
치콜 조합 ㅎㅎ


닭고기가 순살인데 통통하고 야들야들해서
맛있었어요.
양념이 짭조름하게 되어있어서 그냥 단독으로 먹어도 맛에 부족한 부분이 없었고요. 😛😋
피자만큼이나 맛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피자헛은 역시 언제 먹어도 맛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