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이배재 카페 넓고 예쁜 영동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이배재 카페 넓고 예쁜 영동카페

맛집

by 젠티탱 2022. 12. 5. 11:15

본문

반응형

 

경기 광주 이배재 카페
영동카페 다녀온 후기 😛😋
신생 카페에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매장 인테리어 너~무 예쁘고, 커피 맛도 최고인 곳이에요! 🤭


• 주소 : 경기 광주시 이배재로 80
• 전화번호 : 031-766-2337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주차 : 매장 앞 3~4대 정도 가능



오픈 이벤트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2,000원
커피 종류가 많고
커피가 맛있습니다!
커피 맛이 정말 좋으니 그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거에요. 😋🤭😁

 

야외테라스도 있긴 한데
여긴 야외 보단 내부가 훨씬 예쁜 곳이에요.
보통 다른 데는 야외테라스가 인기가 많은데
영동카페는 인테리어에 힘을 빡! 주었습니다 ㅎㅎ

 

일단 들어가서 자리 잡고~
라탄, 선인장, 나무, 원목, 화이트톤으로
너무 예쁘게 꾸며놓은 곳 ♡
매장 내부도 넓은 편이라 쾌적했어요.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이 있긴한데
여기 써있는게 전부가 아니에요.
바로 옆에 키오스크가 있는데
거기에 더 많은 음료, 브런치, 베이커리류가 있습니다.


수제쿠키가 있었어요.
버터쿠키랑 저 냉장고에 진열된 로투스 스모어쿠키
인기가 많다고 해요.
이벤트 진행으로 쿠키 제공하시던데
정신 없어서 참여 못하고 그냥 왔어요 ㅠ

 

크림커피류
바닐라크림라떼 5,500원
말차슈페너 6,000원
샷그린티크림라떼 5,500원
오렌지비앙코 5,500원 등

 

일반커피류
아메리카노 4,000원
꼬소한라떼 5,000원
영동라떼 5,000원
바닐라라떼 5,000원 등

디카페인 가능!
500원 추가하면 디카페인으로 먹을 수 있어요~
좋다 좋아 😁😆



아이스크림 크로플 5,500원
초코듬뿍 크로플 5,500원
앙버터 크로플 5,500원 등

 

디저트
치즈/초코케익 5,000원
블루베리수제그릭요거트 5,500원
누텔라 크로넛 3,900원 등

 

브런치는 핫도그, 토스트, 샌드위치
프렌치토스트 브런치 세트 11,000원
크로크무슈 6,500원
햄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6,900원
어니언, 바베큐, 더블치즈 핫도그세트 9,900원 등



매장이 정말 너무너무 예뻤어요.
특히 위에 라탄 조명이 최고 😍🤭
감성 돋는 분위기
밝고 따뜻한 공간
심지어 음악도 좋음 🎶

 

매장 여기저기 식물 화분이 많았어요.
튼튼하고 건강해보이는 식물들
커다란 선인장도 많았고요.
식물 관리 하는 게 은근 어려울 텐대
베이지 원목에 플랜테리어 더해지니 넘 예뻤어요 ♡

 

크리스마스 장식도 예쁘게 되어있고요
노란 빛으로 통일해놓아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아이들도 여기 보더니 예쁜 걸 아는지

깩깩 대면서 

아빠 핸드폰 달라고 해서, 사진을 찍더라고요 ㅎㅎ

제가 어디 가면 사진을 하도 많이 찍으니까 

탱이도 예쁜 거 보면 자기도 사진 찍겠다고~~ ㅋㅋ

 

 

 

라탄 조명이 정말 예뻤어요. 

라탄공예에 또 관심이 가네...ㅋㅋㅋ

우리 집도 이렇게 예쁘면 좋겠는대 ㅋㅋ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남녀 분리 되어있고 

무엇보다 정말 깨끗하고, 예뻤어요!

화장실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화장실 사진까지 찍어왔어요 ㅋㅋㅋ

 

 

이건 작은 화분에 선인장 그림을 올려 놓았어요 

아이디어 소품인대!? 

선인장 우리집에만 오면 말라 죽어가는데 

이렇게 그림으로 해놓으면 예쁘겠어요 ㅎㅎ

 

 

꺄올 

이 선인장도 너무 예쁘죠

용심목 이라는 이름표를 가지고 있네요 ㅎㅎ

화분도 깔끔하고, 선인장 자체가 넘 예쁘게 생겼어요. 

애들도 예쁜 걸 아는지 

아빠 핸드폰으로 선인장 사진을 엄청 찍어놨더라고요 ㅋㅋ

 

 

매장 한켠에는 이런 커다란 소파자리도 있었어요. 

이런 소파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었고요. 

아주 편해 보였어요. 

 

 

종이컵, 빨대, 시럽 등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카메라 들고 여기저기 구석구석 사진 찍는 탱이 ...ㅋㅋㅋㅋ

이 날 사촌이랑 같이 가서 둘이 서로 사진 찍어주고 

아주 신났습니다 ㅎㅎ

매장에 우리 외엔 손님이 한 팀만 있어서 

더 여유롭고 좋았어요. 

 

 

1인 1음료 주문~ 

아메리카노 2개, 꼬소미라떼, 바닐라크림라떼, 카페라떼 

이렇게 주문하고, 케익도 주문했어요. 

여기는 크림커피가 고유한 메뉴이고, 

메뉴판에 제일 처음에 위치하는 걸 보니 중요한 메뉴에요 ㅎㅎ

근데 저는 개인적으론 크림을 안 좋아해서 꼬소미라떼 주문했어요!

 

 

꼬소미라떼

일반 카페라떼보다 고소한 커피 맛이 더 진하게 나는 음료

진짜 맛있었어요! 완전 내 취향 ㅎㅎ

영동카페 커피가 맛있는 곳이에요. 

그냥 인테리어만 예쁜 곳이 아니라 

커피 자체가 맛있고, 고소하고 특별한 곳이라 

커피 맛 즐기러 일부러 찾아가도 좋을만한 이배재 카페랍니다.

 

 

초코듬뿍크로플이랑 초코케익 주문했어요. 

내 입맛대로 초코 위주 ㅎㅎ

이 날 바로 옆에 나능이오리백숙에서 밥 먹고 

바로 건너온 거라, 배가 너무 불렀는데 

디저트 보니까 또 안 먹을 수가 없어서 주문했어요 ㅋㅋㅋ

애들이 제일 잘 먹었어요.

 

 

크로플 위에 크림, 오레오 쿠키랑 초코가루가 들어가서 

정말 초코가 듬뿍이었어요. 

여기 배달 주문도 많이 들어오는 것 같아요. 

플레이팅이 정말 예쁘죠?

여기는 작은 소품, 작은 부분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쓴 게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초코케익은 아주 진하고 깔끔했어요. 

라떼랑 먹기 잘 어울리는 맛~

진한 초코 맛이 좋았고 ㅎㅎ

애들이 너무 많이 먹으려고 해서 자제시키느라 혼났어요.

 

 

스탬프를 찍어주셨어요. 

12개 도장 찍으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 

벌써 7개 찍었으니,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어요 ㅎㅎ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디저트 설명도 잘 해주셔서 더 마음에 들었고요. 

매장도 넓고, 너무 예쁘고, 커피도 맛있어서 

경기도 광주에 한두달에 한 번씩 가는데 아무래도 

조만간 또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 

 

 

 

2022.11.10 - [여행] - 동탄 주렁주렁 어른이 더 재밌게 놀다 온 후기

 

동탄 주렁주렁 어른이 더 재밌게 놀다 온 후기

동탄 주렁주렁 실내동물원 + 동물먹이주기 + 키즈카페 체험 공간 영등포, 하남, 경주 지점도 있는데 동탄이 가장 넓고 좋다고 해서 찾아간 곳 이것이 동탄 스케일이다! ! ㅋㅋㅋㅋㅋㅋ 모든 것이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09.07 - [맛집] - 경기 광주 이배재 맛집 해와달 아이랑 갈만한 식당

 

경기 광주 이배재 맛집 해와달 아이랑 갈만한 식당

경기 광주 목현동 맛집 이배재 맛집 한정식 맛있는 해와 달, 단일메뉴 식당이에요. 해와 달 한정식 정찬 21,000원 • 주소 : 경기 광주시 이배재로 493 • 전화번호 : 031-798-8838 • 영업시간 : 10:30-21:0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01.23 - [맛집] - 경기도광주 맛집 박가네보쌈막국수 찐내돈후기

 

경기도광주 맛집 박가네보쌈막국수 찐내돈후기

찐 내돈내산 후기! 경기도 광주 이배재고개 맛집 박가네보쌈막국수 집에 갔다왔어요. 검색해서 간 건 아니고 그냥 지나가다가 간판보고 들어간 거였는데 기대보다 너무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