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중화 서현동 숨은 맛집 찾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당 중화 서현동 숨은 맛집 찾았다!

맛집

by 젠티탱 2022. 11. 29. 17:25

본문

반응형




분당 서현동 율동공원에서 가까운 숨은 맛집을 찾았어요!
주변 동네 사람들만 아는 곳 인듯~
작은 주택가 사이에 있는 중국요리집인데
예약 없이 식사시간에 갔다간 대기 백프로 ㅋㅋㅋ
저번에 주말 저녁에 그냥 갔다가
탱이랑 손 잡고 그냥 돌아왔거든요.
탱이는 짜장면 먹고 싶다고 시무룩해지고~ 🥲😂
이번이 두 번째 방문 도전!
당연히 예약했고, 이미 좌석은 만석이었습니다 🤭😁


•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340-4
• 전화번호 : 031-707-8180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여기에요.
중화
이름도 너무 정직한 거 아닙니까? ㅋㅋㅋ
중국요리를 파는 곳, 누가 봐도 알겠죠? ㅎㅎ
입구 쪽 처마에 알전구를 달아놓아 밤에 가면
더 예쁠 것 같았어요.


주차는 매장 앞에 3~4대 정도 가능해요.
그 외 주택가 골목골목에 대거나,
150m 떨어진 곳에 공용주차장 (중앙교회 옆)
있으니 그곳에 차를 대고 걸어오면 되어요.



짜장은 국내산 무안양파와 고기로 볶았고
짜장면을 비빈 후 30초 있다가 먹으면 더 맛있다고
써있었어요.
탕수육은 국내산 돼지등심에 찹쌀 튀김!
여기 대표 메뉴가 짜장면이랑 탕수육이에요.
탕수육은 찹쌀탕수육 스타일이어요.



매장은 입식테이블이 8~10개 정도 있었고
식물 화분이 많이 있어 산뜻하고 파릇한 느낌이었어요.
아기 의자, 유아 식기 있고
좌식이나 룸은 따로 없었어요.
그래도 홀 가운데 칸막이가 있어 구분된 느낌이 들었어요.

개인식기랑 따뜻한 차, 냉수
단무지랑 짜샤이
저는 짜샤이는 잘 안 먹지만,
단무지는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답니다 😋😛
하지만 아껴먹었어요.
탱이가 단무지만 먹으려고 하는데
어른이 먹는 걸 보면 더 먹고 싶어해서..
자동 솔선수범(?)하게 됩니다 ㅎㅎ

크림중새우 39,000원
양상추에 커다란 새우튀김, 그 위에 달달소스
튀김옷에 찹쌀을 넣어
찹쌀탕수육처럼 쫄깃쫄깃해서 좋았어요 😋😛
너무 바삭한 튀김은 입천장 다 까져서 개인적으론 불호라..
부드럽고 쫄깃한 튀김 새우 굿굿

소스는 풍부한 부드러움에
달콤 + 새콤한 맛이 들어갔고
너무 자극적인 편은 아니라
새우 맛이랑 잘 어울렸어요.
탱이가 새우 최애라, 튀김옷 발라서 안에 새우 꺼내서 잘라줬는데 거의 4마리를 먹었어요 ㅎㅎ
나는 튀김옷만 먹음...



유린기 30,000원
이것도 양상추가 있고,다진 고추와 다진 파가 송송
이번엔 바삭하게 튀긴 닭고기
상큼함 터지는 맑은 소스
양상추 + 고추, 파 + 소스 조합만으로도
맛이 완벽했던 유린기! 😛😋

유린기의 상큼한소스가 맛있었어요.
튀김요리에 이런 소스가 더해지니
느끼함도 없애주었어요.
양상추도 싱싱했고요.


그리고 짜장면!
인기메뉴랍니다.
곱빼기로 시켜서 탱이랑 나눠먹었는데
탱이가 어찌나 잘 먹던지
입에 짜장을 다 묻혀가며ㅋㅋㅋ
거의 반은 먹었어요.
원래도 면을 좋아하는데 짜장 먹으니 신난듯ㅋㅋ

맛은 정통 춘장 맛이 강하고
짜지 않고, 정직한 맛입니다.
양파가 아삭하고 고기도 담백합니다.
고급스러운 맛있는 짜장면이에요. 추천! 😛😋

짬뽕은 해산물이 푸짐해요.
특이하게 콩나물이 들어가있어서
콩나물 시원한 향이 확 나요.
매콤칼칼은 덜 하고,
자극적인 거 덜 하고
콩나물 풍미는 진해서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팔보채
이것도 추천!
겨자 맛으로 모든 걸 가려버리려는 얕은 수작 따위 없는,
불향이 돌고 있는 탱탱한 해산물!
불향 + 겨자향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다양한 재료의 팔보채 😋😛
특히 술안주로 제격인 요리였어요.



이렇게 직원분이 직접 소스에 비벼주셨어요.
적당히 짭조름하고 (간이 과하지 않아요)
풍미깊은 겨자소스도 촉촉하고
해파리, 해삼, 새우 등 해산물도 통통했어요.


저도 덜어서 좀 먹었어요.
이날 연말까지 고량주 1+1 이벤트 하고 있어서
우리 테이블도 고량주 주문했어요.
저는 너무 써서 못 먹었지만 ㅎㅎ
팔보채랑 잘 먹더라고요, 신랑이 ㅎㅎ


마지막으로는 리치를 한 알씩 주셔서
후식으로 먹었어요.
탱이는 리치가 낯선지 처음엔 안 먹으려고 하더니
조금 맛 보곤 잘 먹더라고요 ㅎㅎ

작은 동네 중국요리집이었는데
숨은 맛집이라 기분이 좋아졌어요!
탕수육이 인기메뉴라 (찹살탕수육♡)
다음엔 탕수육 먹어보려고요.
유린기 > 짜장면 > 중새우 > 짬뽕 순서로 맛있었어요.😋😛

분당 중화
서현동 율동공원 가까운 맛집이에요~




2022.06.12 - [맛집] - 분당 가족모임 중식당 취홍 룸 후기

분당 가족모임 중식당 취홍 룸 후기

분당 서현동 가족모임, 상견례, 생신기념 등으로 좋은 고급스러운 중식당 후기입니다. 1. 식사시간 모든 차량 무료 발렛 2. 독립적인 룸 공간 3. 친절한 직원 4. 확실히 맛있는 음식 일단 우리는 4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05.09 - [맛집] - 판교 맛집 모비딕 야외테라스 아이랑 방문

판교 맛집 모비딕 야외테라스 아이랑 방문

판교 피자 맛집 모비딕 방문했어요. 브루클린, 라디오베이 여기도 피자가 맛있다는데 거긴 펍 스타일이라 34개월 탱이 데리고 가면 싫어하실 것 같아서ㅋㅋㅋ 😭 이번엔 야외 테라스도 있는 '모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05.01 - [맛집] - 판교 맛집 마마문스 메뉴 추천

판교 맛집 마마문스 메뉴 추천

판교 맛집 마마문스 메뉴추천 가족 모임이 있어서 저녁 외식을 하게 되었어요. 장소는 판교 맛집으로 유명한 마마문스 😋 베트남 정통 요리를 현지의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다고 해서 기대하고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