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신메뉴 역시 최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드포갈릭 신메뉴 역시 최고!

맛집

by 젠티탱 2022. 12. 4. 02:25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매드포갈릭에 다녀왔어요.
매드포갈릭은 믿고 가는 맛집!
단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는 곳이에요.
신메뉴 개발도 열심히 하고, 올 때마다 거의 신메뉴 먹는데 백프로 만족하는 곳이거든요! 😋😛
비싸서 잘 못 오지.. ㅋㅋㅋ
파스타가 2.5만원 내외니까
자주는 못 오지만..
한 번 오면 무조건 만족! 😋😛

제가 이번에 방문한 지점은 안양범계점이에요.
한화생명 건물에 있어서
건물 지하 주차장 이용도 편하고
(식사시 2시간 무료 주차)
건물 자체가 깨끗해서
아이랑, 친구랑, 가족끼리 방문하기 좋아요.
매드포갈릭은 2층에 있어요.


매드포갈릭 할인
현대카드 M포인트 20% 사용
KT 통신사 할인 20%
문화상품권 이용 가능
네이버페이 결제 가능


매드포갈릭 멤버십이 바뀌었어요.
일단 매드포갈릭 어플 다운받아서 가입하고요.
TGI 프라이데이랑 포인트 통합이더라고요.
생일쿠폰도 있고
3회&10만원 이용시 40% 할인권
5회&20만원 이용시 2인 식사권 제공 등
너무 좋은 혜택입니다!



매드포갈릭 메뉴판, 가격

윈터 시즌 스테이그 세트

매드포갈릭 2인 시그니처 세트
갈릭빠네 2조각, 피자/파스타/라이스/리조또 택2,
에이드 2잔 52,800원

여긴 신메뉴

갈릭페뇨 파스타는 매드포갈릭의 전통의 대표 메뉴
무조건 성공 ㅋㅋ
대표적인 추천메뉴입니다
매콤하고 맛있고..
그냥 무조건 맛있음! ㅋㅋ

스파이시 명란 오일 파스타도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대
이번엔 다른 걸 주문해서..
다음에 꼭 도전해봐야겠어요


저번 방문 때 갈릭 스노잉 피자 먹었는대
그것도 완전 맛있습니당!
고르곤졸라는 제가 원래 넘 좋아하는 건대
신랑이 별로 안 좋아해서
매드포에선 아직 못 먹어봤어요ㅎㅎ
담에 친구들이랑 먹어봐야지 😛😋


레몬 깔라마리 크림 리조또
저번에 먹었는대 충격적으로 맛있어요ㅋㅋ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특색있는 메뉴이고
저는 신혼여행 때 그리스에서 깔라마리리조또 먹었던게 (깔라마리는 오징어에요)
생각나서 신랑이랑 주문했던 건대
진짜 넘나 맛있어서
이번에도 이거 먹을까 고민 백 번 하다가
새로운 메뉴 주문했는데
요건 암튼 추천메뉴에요! 완전 😛😋


그 외 음료와 맥주, 디저트 등

우리는 2인 시그니처 세트 주문하고
펌킨 스파이시 크림 피자를 추가했어요.
결국 또 3인분 주문한 셈... ㅋㅋㅋ
어쩔 수가 없다..
우린 3인분이다

에이드는 오렌지, 자몽 골랐고요.
에이드 다 먹으면 콜라, 사이다 등으로 리필 가능해요.

이건 갈릭빠네
세트 주문하면 거의 다 포함되어있고요
마늘 발라서 갓 구운 바게트빵이에요.
마늘 들어간 거.. 한국사람 입맛에 맞을 수 밖에 없잖아요? ㅋㅋㅋ
이래서 제가 매드포갈릭 좋아하나봐요.

오이, 무 피클
파스타, 피자 먹을 때 필수템ㅋㅋ
탱이가 이걸 너무 좋아해서
이것만 집어먹어서 자제시키느라 고생했네요 ㅎㅎ
새콤 달콤한 거 너무 좋아해...


처음으로 나온 펌킨 스파이시 피자
사실 신랑은 신메뉴인 올미트피자를 고른 줄 알았는대
태블릿 메뉴판 주문으로 잘못 골라서
이게 나왔는데
피자에 단호박이라니,
첨엔 당황했지만
한 입 먹고 대박 ㅋㅋㅋ
고기 풍미가 진하게 나고요, 맛이 굉장히 다채로웠어요.
단호박도 고기 풍미에 잘 어울리고요.
역시..


야채도 다양하게 들어갔어요.
특히 아스파라거스의 아삭한 식감도 넘 좋았어요.
중간에 아삭! 하게 씹히는게 포인트가 됐어요.
다른 피자에 비해 야채랑 각종 재료가 다양해서
풍부한 맛이었고
다채로운 느낌이었어요.
의도했던 주문은 아니었지만 대만족!
화덕피자라 도우도 완전 쫄깃쫄깃


트리플 갈릭 파스타
매콤한 거 먹고 싶어서 주문했고요
(매운 맛 조절 가능)
태국고추가 들어갔어요.
완전 특이한 메뉴였어요
마라 맛이 났거든요! ㅋㅋㅋ
마라 파스타에요.
완전 맛있음! 😛😋🤭


저 초록색 길죽한 야채가 많이 들어가있었는데
아삭아삭 식감이 생생했어요.
해물, 파스타, 마라맛 소스에 저 초록색 야채가
너무 잘 어울리는 거에요??
그래서 직원분께 이게 뭐냐고 물어봤더니,
마늘쫑이래요! ㅋㅋㅋ
진짜 마늘에 미쳤구나 ㅋㅋㅋ
마늘쫑 파스타라니
너무 특이하고 너무 맛있고~
대만족 😍😁😆



쪼그만 쭈꾸미랑 오징어가 가득 들었고요
피자 등 느끼한 것에 매운 맛 더하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기대 만큼 매콤하고
마라 맛이 있어서 입술도 살짝 얼얼하고
마늘쫑 들어간 게 대박이고
암튼 역시 만족 !

리조또는
댄싱 살사 라이스 위드 비프 골랐어요.
약간 멕시코 요리 느낌
매드포갈릭의 본연의 매력이 짙은 메뉴는 아니었지만
그냥 맛있는 메뉴ㅋㅋ
특히 매운 파스타랑 잘 어울렸어요.

숙주랑 고기가 많이 들어갔고
살사 맛 소스랑 비벼먹어요.
비쥬얼 자체가 매드포에선 볼 수 없는 느낌인대
개인적으론 레몬 깔라마리리조또가 더 맛있었던 ㅎㅎ
이것도 맛있긴 한데
상대적으로 그랬어요.


이렇게 전체적으로 비벼서
고기, 계란, 숙주를 다같이 먹었어요.
이것도 매운 맛 조절이 가능하고요
아이랑 같이 간다면 순한 맛으로 해서
아이 메뉴로 주기 적당했어요.
고기가 야들야들하고 양도 많았어요.


다 해서 82,000원 나왔어요.
오랜만에 방문한 매드포갈릭 역시
200% 만족하고 왔어요.
최애 음식점 중에 하나에요.
다음에 또 가서 신메뉴랑 맛난 것들 또 먹고 싶어요
😛😋🤭



2022.11.02 - [맛집] - 아웃백 블랙라벨패밀리세트 후기

아웃백 블랙라벨패밀리세트 후기

얼마 전 가족들과 아웃백 사당역 파스텔시티점 방문했어요. 다른 지점에 비해 매장 규모가 넓고, 쾌적했던 곳이라 더 좋았어요.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파스텔시티의 깔끔하고 세련된 로비에서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10.24 - [맛집] - 범계 맛집 장안생고기 솔직후기

범계 맛집 장안생고기 솔직후기

범계 맛집으로 오랜시간동안 유명한 장안생고기 주말 점심 방문 후기 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27 전화번호 : 0507-1446-3666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범계역 2번출구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08.04 - [맛집] - 평촌 마벨리에 가격, 메뉴 솔직후기

평촌 마벨리에 가격, 메뉴 솔직후기

평촌 가족모임 평촌 뷔페 마벨리에 직원친절, 전문적인 대응 음식 종류 많고, 맛있음. 기대이상 주차 편리 홀, 룸 완비 (돌잔치, 생일파티 등 모임 가능) • 평촌 마벨리에 주차 주차는 평일 3시간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