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청주 미친만두 매운만두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리아 청주 미친만두 매운만두 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3. 8. 30. 00:57

본문

반응형




롯데리아 청주 미친만두
우연히 롯데리아 문에 붙어있는 청주만두 홍보포스터를 보고 들어갔어요.
롯리에서 만두라니? 그것도 튀김만두? 그것도 매운 맛? 
사실 롯데리아 갈 생각이 아니었는데 
주말 3시엔 주변의 모든 식당이 브레이크타임이었고 
거의 유일하게 롯리가 문을 열기도 했고
쫄면 김밥 라볶이 이런 거 먹고 싶었는대, 롯리만 영업중이라 실망하던차에
청주 미친만두 포스터가 있는 걸 보고 '와!' 놀라서 기대하며 들어갔지요.

제가 방문한 지점은 의왕시 포일동 지점이에요.
주변이 아파트촌이라서 쾌적하고 깔끔한 지점이었어요.
주말 3시라 한산한 매장 분위기
요즘 다 그렇듯이 키오스크 주문
특히 3시쯤은 무조건 비대면 주문만 가능한 듯
카운터에 직원도 1명만 있었고요.
 

잠시 후 나온 청주매운만두 세트 
미친만두, 매운만두 2조각씩
근데 5천원
주문할 땐 별 생각이 없었는데 
먹으면서 생각해보니 너무 비싸더라고요.
만두집에서 만두 10알에 5천원내외 할텐대 
 
 

일단 이거 청주 미친만두
그냥 매운만두랑 비교했을 때 색깔만으로도 짙은 색
근데 난 맵찔이인대, 항상 매운요리 먹을 때마다 근거없는 자신감이 넘쳐있고
한입 먹자마자 헥헥 대고 난리이긴한대, 
청주 미친만두는 
아예 못 먹을 매운 맛이었어요. 
진짜 반도 못 먹었어요. 너무 매워요. 너무너무 매워요.
 
 

매운 맛 섭취에 민감한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고 귀여운 꼬치가 꽂혀있을만한 
진짜 매운 맛
요 근래 이렇게 매운 맛은 처음..
 

안에는 다진 고기랑 야채들이 들어있고
겉면도 바삭바삭해서 
굉장히 맛있을 것 같은대
두 입 이상은 연속으로 못 먹겠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동대문엽기떡볶이 오리지널을 잘 못 먹습니다 ㅎㅎ
신전떡볶이도 헥헥 대면서 먹는 수준
 
 

한결 색깔이 순해보이는 청주 매운만두
이것도 매운 편이에요.
하지만 그래도 다 먹을 수 있는 수준으로 매콤한 맛
 
햄버거 먹을 때 사이드로 주문하면
느끼함 없애주는 맵깔난 맛으로 즐길만한 메뉴였어요.
이건 어른 정도면 크게 무리 없이 먹을만한 수준.
 
 

바삭바삭한 건 제대로였어요.
잘 튀겨졌어요.
근데 매워요 ㅎㅎ
 

이거 에이드 주문했는데 
만두 2조각 반 먹으면서 한잔 다 마심
 
청주 미친만두는 1/2 조각 밖에 못 먹었고
매운만두는 그래도 2조각 다 먹었답니다.
맛있고 감칠맛도 좋고 바삭바삭하긴한대
저 같은 맵찔이는 재주문은 못 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롯리 햄버거 종류 안내문을 찍으며..
배달가격과 매장가격이 동일하다고 하네요.
새우버거 데리버거 모짜렐라인더버거 핫크리스피버거 빅불버거 치킨버거
그래도 역시 롯데리아는 새우버거가 진리인듯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