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선이네 숭실대 맛집 즉석떡볶이 먹고왔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선이네 숭실대 맛집 즉석떡볶이 먹고왔어요

맛집

by 젠티탱 2023. 5. 22. 22:35

본문

반응형

 

현선이네 숭실대점

직영 운영이네요.

 

주소 : 서울 동작구 사당로 20
전화번호 : 02-823-505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숭실대학교 앞에 볼일이 있어서
탱이랑 신랑이랑 주말에 다녀왔어요.
숭실대 바로 길 건너 현선이네 떡볶이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주문은 키오스크 이용하면 되어요.




현선이네 매운 맛은 상상 그이상이라고..
매운 거 좋아하지만
현실은 맵찔이인 우리 부부는
이 문구를 보고 무서워서 바로 중간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순한 맛은 또 자존심이 상하여..
😛😋🤭😆


매장은 전체적으로 이런 분위기~
테이블이 5개 정도 있고요
평일은 대학생들로 꽉 차겠지만
주말에 방문하니까
아이들 있는 가족 손님도 있고~


현선이네 메뉴판
떡볶이 매운맛/중간맛/순한맛 5,500원
수제순대 5,500원
꼬마김밥 5,000원
현선이콤보 세트(3인이상) 23,000원
현선이 세트(2인이상) 20,000원
써니 세트(2인이상) 16,000원
즉석떡볶이 2인 18,000원 등 


바깥이 보이는 곳
창문 있어서
매장이 넓지 않았지만
답답한 느낌이 없었어요.
창문은 역시 중요해 ㅎㅎ

저 끝에 단무지랑 앞접시 셀프바가 있고요.


즉석떡볶이 등장
😋😛🤭😁😆
떡, 오뎅, 삶은계란, 당면, 쫄면사리 등 들어있고요.
가스 불 위에서 끓여가며 조리해먹었어요.
야끼만두는 따로 주셨어요.


튀김만두
그냥 먹으면 무미인대
소스에 푹 적셔서 먹으면 맛있습니당
아예 처음부터 넣고 같이 끓여도 되겠더라고요.


신랑이랑 순한 맛? 매운 맛? 이러면서
주문할 때 고민을 했더니
사장님이 매운 소스를 따로 주시겠다고 하셔서
고민 없이 중간맛으로 골랐어요.
장사가 잘 되어 정신 없이 바빠보였지만
친절하신 사장님이었어요 😋🤭😆

저 매운 소스요,
진짜 진짜 진짜로 맵더라고요 ㅋㅋㅋㅋ
진짜 너무 매워서 거의 못 먹었어요.
불닭볶음면 블랙 정도? 그보다 더 맵나??
아무튼
현선이네 매운 맛 골랐으면 큰일 날 뻔 했어요ㅋㅋㅋ
(맵찔 부부 입맛)
😛🤣🤣😂🥵🤢


요건 꼬마김밥
우엉, 계란, 햄, 단무지가 들어있는 짭조름한 김밥

떡볶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고~

탱이도 잘 먹어서 하나 더 추가주문했어요.

 

 

보글보글 끓여서 완성한 즉석떡볶이 

떡은 쫀득쫀득

당면이랑 쫄면도 탱글탱글하게 잘 익었고요

양배추가 들어있어서 좋았고요

 

 

 

적당히 입에 착 감기는 맛있는 떡볶이 국물

신랑이랑 둘이 먹었는데 양이 많아서 좀 남았어요.

볶음밥도 추가할수있었는데 배불러서 못 먹었어요.

나와서 와플집이 있어서 초코아이스크림와플까지 사먹으니

완벽한 구성 ㅎㅎ

주말 한낮에 산책도 하고 맛난 즉석떡볶이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2022.11.23 - [여행] - 남산타워 후암동 늦가을 주말 산책

 

남산타워 후암동 늦가을 주말 산책

몇 년만에 간 남산타워 차를 갖고 가서, 막힐 각오를 했는데 생각보단 수월하게 주차를 했어요. 늦가을 마지막 단풍놀이 주말 산책 4살 아이와 다녀왔습니다. 원랜 '남산도서관' 주차장에 대려고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11.20 - [여행] - 주말 서촌, 광화문 산책 + 주차팁

 

주말 서촌, 광화문 산책 + 주차팁

지난 주말에는 서촌, 광화문, 종각, 안국역까지 가을 산책하고 왔습니다. 다 걷고나니 12,000보 정도 걸었더라고요 😁🙂 주말이라 한산해서 4살 아이 웨건 태우고 부부 산책 하고왔어요. = 광화문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