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 맛집 돝고기506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삼 맛집 돝고기506 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3. 11. 26. 23:06

본문

반응형

역삼에 아주~ 유명한 고기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서울 삼대 고깃집으로 손꼽힐 정도라고 하던대요?

저만 몰랐나봐요.

역삼에서 맛집으로 언제나 사람들이 많은 "돝고기506"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돝고기 506 

 

 

 

 

역삼 돝고기506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로17길 53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2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2-6933-9501
*주차 : 전용주차장 있음 (건물 1층 필로티), 발렛파킹 가능 

 

 

 

 

커다란 건물 독채로 사용 중인 돝고기506 

대로변에선 한번 안쪽으로 들어간 곳에 있는데 

이렇게 규모가 큰 건물을 다 이용하고 있다니,

얼마나 장사가 잘 되는 곳인지 바로 알겠더라고요.

모던한 그레이톤의 외관이었습니다. 

 

 

 

선불카드가 있을 정도였어요.

선물용으로 돝고기506 선불카드 상품권 준비해도 참 좋을 듯 해요.

 

저는 주말 늦점심쯤 방문했는데 만석이었어요.

다행히 바로 나오는 손님이 있어서 기다리진 않고 앉았어요.

매장은 넓어서 단체회식 당연히 가능~

 

 

 

테이블마다 태블릿으로 메뉴판이 있었어요.

돝고기506 런치, 돝고기506 점심메뉴

제육쌈밥(2인분) 30,000원

506 김치찌개 10,000원

그 외 삼겹살초밥, 한우육회비빔밥 등도 있었어요.

 

 

 

돝고기506 고기류 메뉴

a506삼겹살 150g 18,000원

D806삼겹살 (테이블당 1인분만 주문가능) 19,000원

i506 목살 150g 18,000원

한우육회 35,000원

한우채끝등심 100g 37,000원

그 외 항정살, 늑간살 등도 있었어요.

 

 

 

시그니처메뉴는 506 시간 숙성한 A506 삼겹살과 I506 목살입니다.

초벌이 되어 나온답니다.

506시간동안 숙성을 해서 식당이름이 돝고기 506인가봐요.

 

 

 

식당 가운데에 길죽한 단체테이블이 놓여져 있었어요.

스무명도 더 앉을 수 있을듯 

아무래도 주변에 회사가 많다보니 단체자리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이렇게~ 쭉~

전체적으로 매장이 넓고 쾌적한 편이었고요.

오픈주방으로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는 주방도 잘 보였고요.

문 옆에 숙성되고 있는 고기도 진열되어 있는게 보였어요.

창문도 3면 벽에 있어서 환하고 탁 트인 느낌이었고

바깥에 보며 답답하지 않게 식사할수있어서 좋았어요.

 

 

 

우리는 창가쪽으로 안내를 받아 앉았어요.

먼저 나온 밑반찬 먹는 탱이(5세) ㅎㅎ

 

 

기본 상차림은 이렇게 나왔어요.

아무래도 점심메뉴가 따로 있는 곳이다보니

반찬도 식사할만한 것들로 다양하고, 푸짐하게 나왔어요.

개인 앞접시도 먼저 주셨고

반찬들은 놋그릇에 고급스럽게 담겨 있었어요.

 

 

 

가지무침이랑 배추김치

런치로 김치찌개 시켜서 적당한 밑반찬과 먹기에 좋을 듯 했고요.

 

 

고기에 곁들일 파절임이랑 젓갈

저 젓갈은 무슨 젓갈인지 모르겠는대

매콤짭잘한 맛이 강해서 쌈채소에 고기 싸먹을 때

살짝 얹어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애호박, 파스타샐러드, 오뎅볶음

집반찬처럼 정갈하게 나오죠?

탱이가 파스타샐러드를 좋아할줄알았는대 잘 안 먹어서

제가 싹싹 긁어서 다 먹었답니다.

 

 

 

쌈채소는 상추랑 특이하게 케일이 나와서 좋았어요.

당근, 고추, 마늘, 대파도 주셨고요.

저는 채소 종류가 많고 싱싱하면 좋더라고요.

 

 

 

개인 앞접시엔 와사비와 굵은소금이 있었어요.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앞접시

 

 

 

엄청 커다랗고 두툼하게 정형되어 있는 고기

저렇게 무려 506시간 동안이나 숙성을 하나봐요.

 

 

 

드디어 나온 고기!

우리집은 무조건 목살이랍니다 ㅎㅎㅎ

신랑은 삼겹살, 목살 둘 다 좋아하는대

저는 무조건 목살만 좋아해서, 우리가족은 목살만 시켜요.

엄청 두툼~~하고 커다랗고 먹음직스러운 돝고기506 목살!

직원분이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셨어요.

 

 

 

 

고기 상태가 정말 싱싱해보이죠?

이렇게 크고 두툼한 고기는 굽기가 힘들텐대

여기선 직원분이 완벽하게 다 구워주시니까 

걱정할 것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일단.. 

고기가 품질이 최고였고, 넘나 맛있었답니다.

 

 

 

런치로 있는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뚝배기에 많은 양으로 나왔고

가스오부시가 올라가있는 계란찜을 같이 주셨어요.

밑반찬까지 하니까 양이 정말 푸짐하고 한끼 식사로 든든하겠다 싶었어요.

 

 

 

팽이버섯, 두부, 김치, 양파, 대파, 고기 등이 듬뿍~

김치찌개 맛이 아주 진하고 매콤하고 깊고 감칠맛이 딱 나고

한국인이 딱 좋아하는

찐~한 김치찌개의 딱 그 맛입니다 ㅎㅎㅎ

국물 쪽쪽 다 퍼먹고 왔어요.

 

 

 

김치찌개 시키길 잘했어요.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느끼함도 없어지고

김치찌개가 아주 맛있었거든요.

 

 

다행히 계란찜이 나와서 

탱이 반찬으로 아주 잘 먹였어요.

가스오부시가 맛있는지 그걸 쏙쏙 골라서 먹었어요.

계란찜은 입자 하나 없이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몽글몽글

 

 

 

직원분이 이렇게 완벽하게 구워서 

한입 크기로 잘라서 

불판 트레이에 담아주셨어요.

먹기만 하면 되니까 편했어요.

고기는 담백하고 부드러웠어요.

목살이라 기름기가 덜해서 좋았어요.

 

 

고기랑 잘 어울리는 파채~

상추에 케일, 김치랑 싸서 먹고

한낮에 고기는 역시 최고다

 

 

 

밥이랑 계란찜이랑 맛있게 먹는 탱이 

고기는 원래 잘 안 먹는대

그래도 목살이 부드러운지 나름 잘 먹었어요.

저랑 신랑도 맛있게 잘 먹었고요. 

만족했던 역삼 돝고기506 이었어요.

 

 

 

2022.11.21 - [맛집] - 서촌 전통순대국 직접 순대 만드는 맛집

 

서촌 전통순대국 직접 순대 만드는 맛집

지난 주말에 광화문, 서촌에서 청계천까지 꽤 오랫동안 산책을 했어요. 4살 아이 웨건 태우고 가을 바람 실컷 쐬었어요. 평일 내내 안 걷다가 주말에 몰아 걸으려니 헥헥ㅋㅋ 오랫동안 걸은 후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