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안양인덕원점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륜진사갈비 안양인덕원점 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3. 11. 22. 11:43

본문

반응형



얼마전에 5살 탱이 데리고 신랑이랑 셋이 

명륜진사갈비에 다녀왔어요.

명륜진사갈비 생긴 지는 몇 년 되었지만 기회가 안 닿아 못 가보다가 

이번에 드디어 첫 방문을 해보게 되었어요 ㅎㅎ

아이랑 가기에 좋은 식당이더라고요.

 

 

 

주차는 식당 앞 갓길에 댈 수 있고요. (공영주차장)

주말에는 갓길 주차장도 만석이라

식당에 전화를 하면 사장님이 주차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명륜진사갈비 안양인덕원점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361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31-427-2121

 

 

 

 

명륜진사갈비 안양인덕원점 메뉴, 가격판 

무한리필

만 10세이상 18,900원

만 4~6세 9,000원

만 7~9세 11,000원 

 

명륜진사갈비는 목전지 80%, 돼지갈비 20%를 구성하여 만든 양념구이입니다.
원하는 부위를 말씀드리면 추가로 제공한대요.
남은 음식은 당연히 포장되지 않고요.

 

 

소주, 맥주 5,000원, 청하 6,000원 

사이드 식사 냉면(물/비빔) 5,900원

김치찌개, 된장찌개 3,000원

계란찜 3,900원

소갈비살(150g) 9,000원

 

평일이용시간 120분 (2시간)

주말/공휴일 이용시간 100분 (1시간 40분)

 

 

 

맨 처음 세팅은 다 해주시더라고요.

양념돼지갈비 주셔서 먼저 구웠고요.

기본반찬들도 처음엔 다 차려주고, 나중엔 셀프바 이용해서 무한리필 가능했어요.

고기랑 반찬, 음료수, 밥 등 전부 셀프바 이용 

 

 

이건 우리 5살 탱이 먹일 밥이랑 반찬 ㅎㅎ

양념돼지갈비도 잘라서 주니까 밥이랑 잘 먹었어요.

아이 먹일만한 것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기본반찬 양파절임, 배추김치

새콤하고 매콤한 맛

고기랑 먹기에 딱 좋은 반찬들 

 

 

 

쌈무, 산고추절임, 콘샐러드 

고깃집에 있으면 좋을 반찬들이 다 있었어요.

콘샐러드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대 

탱이는 옥수수를 항상 별로 안 먹더라고요? ㅎㅎ

왜지...

 

 

 

쌈채소류도 싱싱하고 깔끔했어요.

고추, 마늘, 쌈장 등도 당연히 구비되어 있었어요.

 

 

 

이게 맨처음에 나온 돼지양념갈비에요.

달달한 양념이 잘 배어 있었고요.

고기도 도톰하고 품질도 좋아 보였어요.

 

 

 

숯불에 구우니까 화력이 셌어요.

양념갈비니까 타지 않게 앞뒤로 잘 돌려가면서 구웠어요.

달콤하고 고소한 냄새가 올라왔어요.

손님들이 워낙 많아서 왁자지껄한 분위기였고 

조금 복잡하긴 했지만

오히려 아이랑 식사하기에 눈치 보일 게 없어서 낫더라고요 ㅋㅋ

 

 

 

 

매운 양념닭갈비도 있었어요.

아주 매운건 아니고요, 매콤한 정도 

근데 갈비보다 닭갈비가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부드럽고 탱탱하고 닭고기에 탄력이 있었어요.

닭갈비 먹으러 가도 될 것 같은 맛

 

 

 

이건 일반 생목살이에요.

허브솔트를 살짝 뿌려놓았어요.

목살도 품질이 신선했는데 

아무래도 양념갈비를 먹고 생목살을 먹으니까 

달달한 맛이 입에 남아있어 그런지, 갈비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두번째로 갖고 온 양념갈비 

탱이가 양념갈비를 꽤 먹어서 두번째로 양념갈비로 선택!

이날 제가 식욕이 터지질 못해서 

생각보다 많이 못 먹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대신 신랑이 열심히 힘을 냈습니다 ㅋㅋ

 

 

 

국물이 많은 떡볶이랑 각종 튀김도 있었어요.

고기로 배를 채워야하는대

매콤달콤 떡볶이가 있으니까 

이건 어쩔 수가 없다...

두 그릇이나 가져다 먹었어요 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어느날 후식으로 먹었던 설빙 초코오레오빙수

양이 너무 많아서 반이상 남겨버렸지만..

기대 이상으로 초코가 진하고 밑부분까지 초코랑 후레이크가 들어가서 

반해버린 맛..

매장에서 먹던 건 포장불가라고 하여 너무 아쉬웠고

배달, 포장으로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은 설빙

 

이날 서울랜드에 놀러갔다가 

지칠대로 지친 몸을 질질 끌고 명륜진사갈비 가서 외식을 했는데 

고기 실컷 먹고 에너지 채우고 왔습니다 ㅎㅎ

아이랑 갈만한 식당으로 명륜진사갈비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내돈내산후기 끝!

 

 

 

2023.11.16 - [맛집] - 범계 오늘초밥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 후기

 

범계 오늘초밥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범계에서 요즘 제일 핫하다는 오늘초밥 다녀왔어요.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진짜 제일 핫한 것 같았아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균일가 모든접시 1,690원 회전초밥 평일 11시30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3.09.03 - [맛집] - 인덕원 고기집 맛찬들 내돈내산 후기

 

인덕원 고기집 맛찬들 내돈내산 후기

맛찬들 왕소금구이 인덕원점 내돈내산 후기 맛찬들 왕소금구이 몇 년전에 수원에서 직장다닐 때 회사 앞에 있는 맛찬들을 자주 이용했어요. 반찬들도 다양하고 맛있고, 무엇보다 고기 품질이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