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 오늘초밥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범계 오늘초밥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 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3. 11. 16. 23:3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범계에서 요즘 제일 핫하다는
오늘초밥 다녀왔어요.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진짜 제일 핫한 것 같았아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균일가 모든접시 1,690원
회전초밥

 


평일 11시30분 오픈런했으나 (25분쯤 도착)
이미 대기줄 있음!!  
앞에 대기팀 7~8팀 정도?

너무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
진짜 이정도일줄은 몰랐어요.
평일 낮에도 바깥엔 사람이 많이 있었구나..
평범한 직장인 우물 안 개구리 인생이라 몰랐음

15분~2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문 앞 태블릿으로
테이블링 예약 반드시 해야합니다



전화번호 남겨서 예약 하면
내 순서쯤 카톡이 옵니다.
직원분이 나와서 전화번호로 불러줍니다.
" 1234번 손님~ 들어오세요!"
정말 반가운 소리


드디어 자리를 배정받아 앉았어요.
인테리어와 자리는 전형적인 회전초밥 식당 모습입니다.
매장이 막 넓진 않지만 식사하는 데에 불편함은 없었어요.

회전 테이블에 없는 초밥, 롤 등
태블릿으로 바로 주문 가능
당연히 1,690원으로 가격 동일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간장, 와사비, 초생강, 락교가 있고
물과 미소국은 갖다주셨어요.
태블릿으로 미소국 리필 주문도 가능



꺄아 😛😋🤗🤭
즉석에서 바로 바로 만들어주시는 맛난 초밥
초밥은 특히 식재로 신선함이 중요해서
무조건 장사 잘 되는 집으로 가야해요.
식재료 회전이 빨리빨리 되니까요.



한치
쫄깃쫄깃


간장새우
뽀독뽀독 짭조름


연어초밥
내 입맛엔 양파 올라간 게 더 맛나당 😛😋🤗
연어 + 양파 조합은 사랑 ❤

연어초밥이 아주 맛있었어요.


타코와사비군함인듯?
신랑이 먹었고요


장어초밥
몸통살은 2조각
꼬리는 1조각
공평하다

접시마다 초밥 개수가 1,2개에요
대부분 2조각


이건 태블릿으로 따로 주문한 구운 전어
구운 초밥은 식을까봐 그런지
대부분 태블릿으로 주문하게끔 되어있었어요.

신랑이
전어초밥이 아주 맛있었다고 꼭 써달라고 합니다.



새우에 튀김가루


육회초밥
특이하게도
오늘초밥에는 육회초밥이 있더라고요!


이건..
몬테크리스토 였나?
튀김식빵
디저트로 먹기 딱


이건..
장어 군함이었나??

군함 종류도 4~5가지 정도 되었던 것 같아요.
마끼도 3~4가지 정도 있었어요.


치즈가 올라간 새우초밥



이건 제가 주문한 크래미롤
원래 롤을 좋아해서 요청해서 받았는대
달콤하고 꽉 차 있고
역시 맛있었어요 😛😋😆



오렌지도 하나 먹었어요.
오렌지 1/2 정도 되는 양
달콤시원 너무 맛있음


이건 새우튀김


날치알군함
장어군함


계란새우초밥


문어숙회초밥
살짝 참기름이 뿌려져있었어요.


생새우초밥과 살짝 구운 새우초밥


광어초밥
생선회 두께가 꽤 두툼했어요.



묵은지광어날치알초밥
묵은지가 시큼새콤
이것도 맛있었어요.


이게 최애
두 접시 먹음


단새우초밥도 무조건 한 접시는 먹고요



이것도 따로 주문한 연어롤이에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
원래 롤 좋아하기도 하고요
달콤고소 풍성한 맛
연어도 부드럽고 신선하고



살짝 구운 고기초밥
육회초밥을 그대로 구워서 주신듯


이건 회전바에 있길래 뭔지 모르고 갖고왔는대
크래미+부드러운 소스 였어요.
고소하고 달달하고 크리미한 소스
밥 없는 롤 느낌



이것도  평범한듯 하지만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하나씩 맛보는 것도
불가능하더라고요.
이건 다음에 또 와서 맛보라는 뜻이겠지? ㅎㅎ

일단 가성비가 너무 대박이라
회전초밥집에서 저는 보통 10접시 내외 먹는대
그러면 16,900원밖에 안 하는 거 잖아요.
가격이 역대급인대
근데 맛도 좋았어요!
종류도 많고, 식재료 싱싱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빠르고
초밥이랑 롤 맛있고~
이 정도면 완벽한 식당! 🤭😆😁

저는 또 갈 것 같아요.
신랑도 기분좋게 만족했어요.
재방문의사 백프로~

내돈내산 후기 끝 🤭😆😁




2022.10.24 - [맛집] - 범계 맛집 장안생고기 솔직후기

 

범계 맛집 장안생고기 솔직후기

범계 맛집으로 오랜시간동안 유명한 장안생고기 주말 점심 방문 후기 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27 전화번호 : 0507-1446-3666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범계역 2번출구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12.04 - [맛집] - 매드포갈릭 신메뉴 역시 최고!

 

매드포갈릭 신메뉴 역시 최고!

오랜만에 매드포갈릭에 다녀왔어요. 매드포갈릭은 믿고 가는 맛집! 단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는 곳이에요. 신메뉴 개발도 열심히 하고, 올 때마다 거의 신메뉴 먹는데 백프로 만족하는 곳이거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3.09.03 - [맛집] - 인덕원 고기집 맛찬들 내돈내산 후기

 

인덕원 고기집 맛찬들 내돈내산 후기

맛찬들 왕소금구이 인덕원점 내돈내산 후기 맛찬들 왕소금구이 몇 년전에 수원에서 직장다닐 때 회사 앞에 있는 맛찬들을 자주 이용했어요. 반찬들도 다양하고 맛있고, 무엇보다 고기 품질이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05.28 - [맛집] - 인덕원 대명곱창 드디어 먹어 본 후기

 

인덕원 대명곱창 드디어 먹어 본 후기

인덕원 대명곱창 안양 사는 주민이라면 대명곱창을 알 것입니다. 주변에서 대명곱창 갔다가 못 먹고 돌아온 이야기를 2번이나 들은 입장으로서, 무려 금요일 밤에 여기서 곱창구이에 소맥을 먹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