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호수 기와 내돈내산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운호수 기와 내돈내산 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3. 9. 12. 12:06

본문

반응형


백운호수 기와
1층은 카페
2층은 레스토랑으로 운영 중인 곳이에요.
5살 아이랑 가족외식 장소로 딱 좋은 백운호수 기와였어요.



 
일단 메뉴판 사진 쭉~

 

백운호수 기와 메뉴판
각종 파스타, 리조또, 뇨끼, 스테이크, 샐러드 등 
와인, 맥주 다 있고
커피, 음료, 케이크 등도 다양하고 
 
 
 

식전빵 
부드럽고 담백한 식전빵
올리브오일과 발사믹
딸기잼, 버터 
따뜻해서 5살 탱이가 잘 먹었어요. 
 
 
 

치즈모둠인대 
메뉴판에는 없는대 
어떻게 시켰던 건지 잊었어요.
샐러드를 주문해서 같이 나온 건가
메뉴판 사진을 못 찍고 지나갔나 
 
 

로메인 시져 샐러드
최상급 치즈와 그릴 로스팅 베이컨, 크루통, 시져드레싱
로메인이 아주 싱싱하고 산뜻하고 생생
방울토마토도 싱싱
 
 
 

살몬 샐러드
풍미 가득한 생연어, 수제 화이트 어니언 드레싱 
(일일 한정 판매)
 
한정 판매라서 그런지 연어 퀄리티가 아주 통통하고 
싱싱하고 부드럽고 깔끔했어요.
채소도 여러종류로 들어가 있었어요.
 
 

안심스테이크
마르살라 소스과 계절별 신선한 야채를 곁들인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성인 5명에 탱이까지 있어서 
한조각씩 맛만 ㅋㅋㅋ
탱이는 아직 어려서 그런지 고기를 별로 안 좋아해서
스테이크는 안 먹고 대신 좋아하는 버섯은 잘 먹었어요.
 
 
 

만조크림리조또
그릴 구이한 소고기와 진한 크림소스 리조또
 
 

소고기가 올라가있는대 부드럽더라고요.
크림소스도 풍미가 깊고 진해서
맛있었어요.
브로콜리도 들어가있었는대 
크림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통오징어 토마토파스타
매콤한 고추기름 토마토 베이스에 통오징어를 곁들인 링귀니 파스타
 
이것도 인기가 많았던 메뉴에요.
어른 입맛에 딱 맞는 매콤하고 풍미 좋은 토마토소스
오징어도 많이 들어가 있었고 
오동통하게 살이 쪄있어서
쫄깃쫄깃 쫀득쫀득 
 
 

 

랍스타 테일 오일 파스타
싱싱한 랍스타의 꼬리살과 링귀니면이 어우러진 오일파스타
일일 한정 판매
 
담백하고 깔끔하고 고소한 오일파스타 
비주얼부터 한몫 먹고 들어가는 커다란 랍스타테일
랍스타가 없어도, 오일파스타 자체가 맛있었고요.
탄탄하게 면발도 잘 삶아져 있었어요.
이것도 추천메뉴!
 
 
 

크림 뇨끼
부드러운 관자에 다진 고기 크림베이스와 라비올리&뇨끼
 
크림소스가 자작하게 많이 들어가있어서
수저로 떠먹기에도 좋았어요.
뇨끼는 생각보다 덜 쫄깃거렸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뇨끼는 쫀득거리는 수제비 정도로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홍게크림 리조또
홍게 속살이 듬뿍 들어간 부드러운 크림에 관자와 갑오징어를 더한 크림 리조또
 
이건 5살 탱이도 무척 잘 먹어서 한 그릇 추가 주문했어요.
크림소스가 듬뿍 들어갔는데 느끼하지 않았고
관자랑 갑오징어가 신선하고 쫄깃쫄깃했어요.
탱이가 해산물을 좋아해서 관자를 거의 다 먹었답니다.
이것만 계속 먹으면 느끼할수도있겠지만
다른 샐러드, 파스타랑 같이 먹으니 풍미 깊고 고소했어요.
 
 
 

티본 스테이크
안심과 등심 두가지 부위를 동시에 즐길수있는 국내산 티본 스테이크
(일일 한정 판매)
 
일단 사이즈가 커서 좋았던 스테이크
달달한 소스가 촥 뿌려져 있었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질긴 부분도 하나도 없었고요.
 
 
일단 공간이 고급스럽고 넓어요.
2층 창가석에 앉으면 바깥 뷰 백운호수 보면서 식사하면 좋고요.
전체적으로 스테이크보단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가 더 맛있었어요.
특히 파스타가 가장 맛있었어요.
 
가족 외식 하기에도 좋고, 데이트 하러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1층 카페보단 2층 레스토랑에 사람들이 훨씬 많더라고요.
저도 여기 3번째 방문이에요.
이번에도 만족했던 가족 레스토랑 기와였어요.
 
 
 
2022.08.08 - [여행] - 타임빌라스 맛집 층별안내도

타임빌라스 맛집 층별안내도

• 층별안내도 G층 - 나이키, 스타벅스, 애플, 다이슨, KIA, 휘게문고 1층 - 스포츠, 아웃도어,영패션, 유아/아동, 서비스라운지, 식당가 PH - 옥상정원 그리고 야외 정원/놀이터를 거쳐가면 1,2층의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05.16 - [여행] - 경기 아이랑 갈만한 곳 초막골생태공원 하루종일

경기 아이랑 갈만한 곳 초막골생태공원 하루종일

초막골생태공원 1. 매점, 식당, 카페 없음. 물, 음식 챙겨가야 함 2. 화장실은 깨끗함 3. 손, 발 씻는 곳 있음 4. 텐트, 그늘막 불가 (돗자리 가능) 5. 네비로 '능내터널' 검색할 것 6. 주말 오후 피크타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1.09.22 - [여행] - 의왕 내손동 테라스카페 덤 내돈내산 만족후기

의왕 내손동 테라스카페 덤 내돈내산 만족후기

의왕시 내손동 안쪽으로 차를 타고 들어가면 숲세권 고급빌라와 식당, 카페들이 많아요. 백운호수 주변 학의동엔 언제나 사람이 많고 유명한 곳도 많은데 내손동 주변에 가본 적은 이번이 처음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