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빌라스 맛집 층별안내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임빌라스 맛집 층별안내도

여행

by 젠티탱 2022. 8. 8. 23:19

본문

반응형

층별안내도
G층 - 나이키, 스타벅스, 애플, 다이슨, KIA, 휘게문고
1층 - 스포츠, 아웃도어,영패션, 유아/아동, 서비스라운지, 식당가
PH - 옥상정원

그리고 야외 정원/놀이터를 거쳐가면
1,2층의 테이스티그라운드/글라스빌입니다.
각종 카페와 식당들이죠.

 


• 1층 테이스티 그라운드
포듐커피 (카페)
아티장베어커스 (베이커리)
레드애플 (애플파이)
라라플로아 (베이커리)
더밭 (감자빵)
구복만두 (중국 만두)
스시덴고쿠 (회전초밥)
오마이포 (베트남쌀국수)
동방누들 (홍콩식누들)
청담반점 (중국요리)
디트로네 (이탈리안요리, 키즈체험존)
코코스퀘어 (이탈리안요리, 반려견 메뉴 있음)
백운동 (우동)
수수하지만굉장해 (돈카츠)
이터스 (멕시코요리)
파이어벨 (수제버거)
키토분식 (키토제닉김밥)
홍미단 (떡볶이)
삼청동샤브 (샤브샤브)
익선동121 (모던한식)
정원칼국수 (칼국수)
덕인관 (떡갈비)
동화정육 (퓨전스테이크)
세븐일레븐 (편의점)

• 2층 다이닝
차이797 (중국요리)
능라도 (평양냉면)
올라 (이탈리안요리)
아그라 (인도요리)
한국의집 효종갱 (한국 궁중요리)


#타임빌라스맛집

• 주차
엄청 넓은 전용주차장
22년 8월기준 주차비 무료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2층에 야외테라스도 있었어요.
커피 한 잔 사와서 여기에만 앉아있어도 뷰 맛집 테라스 카페~
근데 이 날 동남아 수준으로 습도, 온도 대박이라
아무도 앉지 않았어요ㅎㅎ


 

주말엔 사람이 정말 많고
야외 놀이터엔 아이들이 정말 정말 많은대
비도 오고 너무 더워서 사람이 그나마 덜했어요.
잔디밭에서 비누방울, 뛰어놀기
놀이터에서 꺅꺅 신난 아이들 😁




여기가 야외 놀이터인대
규모가 크고 재밌는 기구가 많고
방방이, 그물그네도 있는대
아이들이 너무 많아 사진은 못 찍었어요ㅎㅎ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팡팡 뛰며 잘 놀더라고요.

 

타임빌라스 물놀이장도 있어요.
하지만 공휴일, 주말은 이용불가
안전요원도 있는데, 감당 안 될 만큼 주말엔 아이들이 많다는 이야기겠죠 ㅎㅎㅎ🤣🤣


 

타임빌라스는 일단..
정말 예쁩니다.
처음 가면 너무 예쁘게 조성된 공간에 놀랄거에요.
수많은 꽃과 야트막한 동산, 산책길, 통유리창의 세모난 지붕건물 등
데이트로 가도 너무 좋을 듯 하여요.
야외놀이터에서 테이스티 그라운드 (식당가)로 가는 길입니다.



#정원칼국수

정원칼국수에서 먹었어요.
이건 들깨칼국수
나는 돈 줘도 잘 안 먹는 들깨...
우리신랑은 식당에 들깨메뉴가 있으면 반드시 들깨를 시킨답니다ㅋㅋㅋ
맛있었대요 😛

 

 

고기칼국수 😛
저민 고기 3조각, 다진고기볶음 한스푼이 들어갔습니다.
정원칼국수 대표메뉴입니다.
9천원인가 그랬어요.
아주아주 맛있습니다.
깊고 진하고 담백한 국물 👍👍

 

계란지단과 대파도 많이 들어갔는대
대파 송송 썬 게 향이 풍부하게 퍼져서
진짜 맛있었어요.
탱이도 (4살) 고기칼국수 무척 잘 먹었어요.
거의 2/3그릇 정도 먹더라고요.

 

겉절이와 갓김치 입니다.
열무인줄 알았는데 갓김치였어요.
정원칼국수는 흰쌀밥을 무한으로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남은 국물에 밥 비벼 먹어도 된답니다.
고기칼국수 국물이 아주 맛있어서요!
버리기 아깝거든여
😛😛



#더밭
유명한 더밭 감자빵
후식 먹으러 왔어요.

포토부스가 있었어요.
감자랑 인생네컷 ㅎㅎ

 

초당옥수수빵 1개 3,500원 / 8개입 26,600원
춘천감자빵 1개 3,300원 / 4개입 12,800원 / 10개입 29,700원

 

마늘감자빵, 치즈감자빵, 올리브감자빵, 토마토바질감자빵
1개 3,800원 / 4개 14,800원

불닭감자빵도 새로 나왔대요.

 

이렇게 4개, 10개 묶음으로 사면
종이박스에 포장을 예쁘게 해줘서
선물용으로도 좋아보였어요.

 

개별 비닐 포장된 거 너무 좋음~
덮개, 비닐 같은 거 없이 그냥 진열해놨다면
절대 안 샀을 거에요.

 

더밭 감자빵은 무조건 맛있어요.
치즈, 올리브, 옥수수 샀어요 😛😛
빵이라기 보단 떡빵(?) 인듯 쫄깃쫄깃합니다.
진짜 감자를 다져서 안을 채웠고요.
옥수수빵도 쫄깃하고 안에 옥수수 알갱이랑 옥수수 크림이 꽉 들어있어요.

 

굿즈 판매중
더밭 야채들 캐릭터 넘 귀여워서ㅋㅋㅋㅋ
흙향 디퓨저가 있어요!
갖고싶었어요 🤭

 

귀여운 더밭 인형들
다행히 탱이가 사달라고 안 졸라서ㅎㅎ
슥 보고 왔어요.

만보 걷기 채우려고 간건대..
먹는 것만 엄청 사먹고
탱이 기분이 너무 안 좋아서 찡찡대서 걷지도 못하고..
(아니 왜? ㅋㅋㅋㅋ대체 왜 하루종일 화나있는 건대???)
키티 뽑기 하나 해주고 겨우 달래고
암튼 이날 우리 부부도 진이 다 빠짐ㅋㅋㅋ

만보걷기 포기하고
레드애플 들어와서 사과파이랑 카페모카나 드링킹했습니다ㅋㅋㅋ
그래 뱃살이야 뭐.. 내일 걸으면 되지 🙃🙃🙃

세븐일레븐 편의점이있어요.
변비 땜에 고생 중인 탱이는 액티비아 먹이고
우리 부부는 사과파이 우걱우걱ㅋㅋㅋ  

암튼
오픈 초기엔 사람이 너~~무 너무 많아서
불쾌지수가 오를 정도였는대
지금은 그나마 좀 덜해졌고요
그래도 기분 좋고 편안하게 즐기려면
평일에 가는 게 ... 아님 최소한 토요일 말고 일요일에 방문하는 게 나을 거에요.

하지만 공간이 너~ 무 예쁘고
맛집, 카페, 포토존도 많아서
꼭 한 번은 가볼 만한 곳이랍니다!!
누가 가든 공간 조성이 넘 예뻐 만족할듯~~🙂🙂🙂


 

 

 

백운메밀 백운호수 맛집 막국수 후기

백운메밀 백운메밀 • 의왕시 학현로259, 76-11, 2호 • 주차 : 매장 앞 전용주차장 있음 • 전화번호 : 0507-1314-7399 •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산책 데크에서 바라 본 식당 백운호수 뷰가 완전 제대

intent-raise-money.tistory.com

 

 

평촌 마벨리에 가격, 메뉴 솔직후기

평촌 가족모임 평촌 뷔페 마벨리에 직원친절, 전문적인 대응 음식 종류 많고, 맛있음. 기대이상 주차 편리 홀, 룸 완비 (돌잔치, 생일파티 등 모임 가능) • 평촌 마벨리에 주차 주차는 평일 3시간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