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품순두부 애월점 제주 현지인 가성비 백반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품순두부 애월점 제주 현지인 가성비 백반집

여행

by 젠티탱 2024. 9. 6. 10:54

본문

반응형

 

저번 주말에 탱이(6살) 데리고

셋이서 가족 여행으로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신랑이 휴가를 많이 낼 수가 없어서

짧게 2박3일로 다녀왔어요.

저도 쌍둥이 임신 27주차라서

1천보 걷는 것도 힘들었기 때문에

리조트에서만 머무르다 왔는데요.

 

이틀차에 깔끔한 백반이

먹고 싶어서 일품순두부 애월점 다녀왔어요.

 

가성비 좋은 백반집 제주시 현지인 맛집

 

 

 

제주시에는 하귀점, 애월점 등이 있었어요.

시청점, 연동점, 노형점도 있었어요.

우리 숙소에선 애월점이 가까웠어요.

 

현지인 식당이 확실한 게

일단 현지인밖에 없었고요 ㅎㅎ

 

애월청년회관인가?

아무튼 청년회관 건물을

같이 쓰고 있는 식당이었어요 ㅎㅎ

 

 

 

  • 주소 :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176
  • 전화번호 : 064-799-7769
  • 영업시간 : 매일 06:00 - 22:00
  • 주차장 가게 바로 앞에 있음 
  • 아침식사 가능 (아침 6시에 문을 여네요)

 

 

 

 

 

 

내부는 굉장히 넓은 편

룸도 따로 있었고요.

 

화장실은 같은 층에 있고요.

남녀 구분 잘 되었고

깨끗한 편입니다.

 

 

 


제주시 백반
애월 백반
애월 가성비 식당
애월 아이랑 맛집
일품순두부 메뉴판

일품순두부, 해물순두부,
섞어순두부, 조개순두부,
소고기순두부, 김치돼지순두부,
버섯순두부, 만두순두부,
햄치즈순두부, 해장순두부,
어묵순두부 9,000원

굴순두부, 곱창순두부,
차돌박이순두부 10,000원

오징어볶음 18,000원
두부김치 17,000원
두부전골 중 27,000원
버섯소불고기전골 중 32,000원
소불고기뚝배기 10,000원
두부지짐 9,000원
코다리회냉면 9,000원
김치전 6,000원 등

모든 메뉴 포장 가능
추가 반찬 셀프
돌솥밥 완료 시간 16분 정도 

 

 

 

 

소주랑 맥주 있고요.

제주산 막걸리도 있고요.

한라산 소주 있고요.

 

 

 

 

기본 반찬입니다.

 

순두부찌개 전문점인데

반찬이 여러 종류로 잘 나와요.

 

셀프 코너에서

알아서 리필하면 돼요.

 

 

 

미역줄기볶음

오징어젓갈

조미김 

 

 

 

도토리묵

애호박볶음

배추김치

알감자조림

 

 

 

그리고 찌개에 넣을

날달걀 

 

 

 

 

16분 정도 기다리니까

돌솥밥을 주셨습니다.

 

갓 지은 밥

은행이랑 대추, 흑미 등을 넣었고요.

 

방금 지은 거라서

진짜 맛있었어요.

 

역시 뭐든 갓 만든 음식이 최고! 

 

 

 

 

신랑은 김치돼지순두부를 주문했고요.

 

저는 날달걀이 싫어서

신랑이 2개 다 넣었어요.

 

 

 

저는 기본인 일품순두부를 시켰어요.

 

몽글몽글 구름같이 녹는

순두부가 꽤 많이 들어갔고요.

고기랑 해물이 들어갔습니다.

 

국물은 얼큰하고 매운 편입니다.

칼칼해요.

 

매운 정도는

보통맛, 매운맛, 다데기반, 하얀맛

4가지 중에 고르면 되는데

우린 그냥 보통맛 주문했어요.

 

 

 

 

바지락이랑 새우가 들어갔고요.

바닥에 작게 썬 고기가 

한 움큼 들어갔습니다.

 

 

 

고슬고슬 윤기 도는

갓 지은 솥밥이랑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얼큰하고 매운 편이라서

깔끔한 백반이 생각날 때

방문하기 좋은 식당이었어요.

 

게다가 1인분에 9천 원이라니

제주 가성비 식당 맞죠? ㅎㅎ

 

애월은 물론 공항 근처랑

연동 쪽에도 지점이 있으니까

일품순두부 한 번쯤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시백반

 

 


 [여행] - 제주 실내 갈 만한 아르떼뮤지엄

 

제주 실내 갈 만한 아르떼뮤지엄

아니 아직도 제주도 사진이 남아있다니..!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는 제주 여행 포스팅 한 달 전에 다녀온 아르떼뮤지엄 제주, 미디어아트 처음 관람했는데 신기하고 환상적이었던 후기 시작합니

intent-raise-money.tistory.com

[여행] - 특별했던 제주 맛집 베스트3

 

특별했던 제주 맛집 베스트3

제주도에서 여러 맛집 다니며 여행다녔는대요 그 중에서 조금 특별하고 맛있었던 식당 3곳을 추려보았어요. 흑돼지, 제주 멸치, 문어미역국으로 맛있게 먹고 왔던 곳이에요! 😛 내돈내산 후기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